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it와_ot의_융합이_엔지니어에게_미치는_영향 [2017/04/19 21:12]
wikiadmin 만듦
it와_ot의_융합이_엔지니어에게_미치는_영향 [2017/04/19 21:12] (현재)
wikiadmin
줄 13: 줄 13:
 게이트웨이 디바이스가 오랜 기간 동안 OT 측면에서 많은 연결 옵션을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IIoT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모든 것은 IT 측면에서 연결되어야 할 것이었다. IBM, 아마존, SAP, 마이크로소프트 등 전통적인 IT 업체들을 들여다보자. 이 기업들은 산업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IIoT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비즈니스 인텔리젼스를 출력하도록 설계된 분석 패키지로 구성된다. 간단히 말해서 OT 쪽은 데이터를 공급하고,​ IT 쪽은 데이터를 분석한다. 물론 훌륭한 생각이다,​ 그러나… 게이트웨이 디바이스가 오랜 기간 동안 OT 측면에서 많은 연결 옵션을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IIoT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모든 것은 IT 측면에서 연결되어야 할 것이었다. IBM, 아마존, SAP, 마이크로소프트 등 전통적인 IT 업체들을 들여다보자. 이 기업들은 산업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IIoT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비즈니스 인텔리젼스를 출력하도록 설계된 분석 패키지로 구성된다. 간단히 말해서 OT 쪽은 데이터를 공급하고,​ IT 쪽은 데이터를 분석한다. 물론 훌륭한 생각이다,​ 그러나…
  
-전문 산업지식+**전문 산업지식**
  
 무엇을 한 주 동안 찾아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공장에서 생산되는 데이터의 양은 막대하다. 분석 패키지는 데이터의 중요성과 연관성을 판단하지 못한다. 많은 양의 데이터에서 정보를 끌어내는 것은 사막에서 바늘 찾기와 같다. 무엇을 한 주 동안 찾아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공장에서 생산되는 데이터의 양은 막대하다. 분석 패키지는 데이터의 중요성과 연관성을 판단하지 못한다. 많은 양의 데이터에서 정보를 끌어내는 것은 사막에서 바늘 찾기와 같다.
줄 19: 줄 19:
 예를 들어, 곡물 처리 공장에서 설비 종합 효율(OEE)과 관련된 매트릭스는 무엇인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자만이 중요 데이터를 밀에서 겨를 가려내듯이 추출해낼 수 있다. 또한 이는 자동차 분야의 엔진 조립 공장에서 관련 데이터를 식별하는 능력과 상당히 다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곡물 처리 공장에서 설비 종합 효율(OEE)과 관련된 매트릭스는 무엇인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자만이 중요 데이터를 밀에서 겨를 가려내듯이 추출해낼 수 있다. 또한 이는 자동차 분야의 엔진 조립 공장에서 관련 데이터를 식별하는 능력과 상당히 다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엔지니어링 효과+**엔지니어링 효과**
  
 그러므로 몇몇 산업 전문 지식이 IT 시스템 관련 능력과 결합되어야 한다면, 일반적인 산업 엔지니어는 어떤 말을 할 수 있겠는가?​ 이것은 곧 종합적인 지식을 갖춘 엔지니어가 표준이 될 것이라는 의미이다. PLC를 프로그래밍 하는 방법은 물론, 엔지니어들은 PLC가 어떻게 더 넓은 공장 네트워크에 적합한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몇몇 산업 전문 지식이 IT 시스템 관련 능력과 결합되어야 한다면, 일반적인 산업 엔지니어는 어떤 말을 할 수 있겠는가?​ 이것은 곧 종합적인 지식을 갖춘 엔지니어가 표준이 될 것이라는 의미이다. PLC를 프로그래밍 하는 방법은 물론, 엔지니어들은 PLC가 어떻게 더 넓은 공장 네트워크에 적합한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it와_ot의_융합이_엔지니어에게_미치는_영향.1492603958.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4/19 21:12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