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i. IoT 프로젝트 차원

구조적 방법으로 IoT 프로젝트에 관한 정보를 포착하기 위해 Ignite | IoT 방법론은 5~10개의 부차원이 그룹당 달린(대략 총 40 부차원) 다섯 그룹의 IoT 프로젝트 차원을 정의한다. 각 차원에 Ignite | IoT 는 등급을 1에서 4까지 정의하고 각 등급에 정의를 부여한다.

다섯 주요 그룹은 자산과 기기, 통신과 연결성, 백엔드 서비스, 표준과 규정 준수, 프로젝트 환경이다. 다섯 그룹과 관련 차원의 개관은 아래 도표에서 찾아볼 수 있다.

IoT Project Dimensions

각 IoT 프로젝트 차원은 1~4의 등급을 정의한다. 1은 프로젝트 관리자의 시점에서 낮은/단순한 을 가리키고 4는 복잡한/도전적인 을 의미한다. 다른 차원들에서는 질적 정의를 사용해야 하는 반면에 어떤 차원들에서는 여러 등급 수준을 수량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몇몇 예시들이 아래 스크린샷에 제공되어 있다.

                         Project dimension scales
                           

기초적인 생각은 IoT 프로젝트 차원이 프로젝트 자기 평가를 수행하고, 다른 IoT 프로젝트들을 비교하고, 프로젝트에 쓰일 솔루션 건축과 기술을 선택하는데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Use cases for project dimensions
                      

프로젝트 자체 평가를 위해, IoT 프로젝트 차원이 들어있는 엑셀 템플릿을 the Ignite | IoT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이 템플릿을 프로젝트 차원을 질문표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종 결과는 입력의 시각화를 제공하는 Kiviat 도표(혹은 “거미 도표”)이다. 이 과정은 프로젝트 관리자들이 그들의 프로젝트의 위험과 과제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로젝트 비교 목적으로 우리는 현재 우리가 프로젝트 차원 템플릿을 사용해 분석한 IoT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이 데이터베이스는 또한 Ignite | IoT 웹사이트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기술 선택 단계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목표는 각 IoT 기술 프로필을 다양한 IoT 프로젝트 차원의 측면에서 기술의 적합성에 대한 논의를 통해 끝내는 것이다.

이 문서의 번역:
ⅰ.iot_프로젝트의_폭.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7 09:3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