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객체 트랜잭션 모니터(OTM)

전통적인 TP-MONITOR의 기능과 ORBs에 의해 제공되는 객체 기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통해 유연성 있는 통합적인 시스템 환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미들웨어이다. 현재 OTM 제품으로는 BEA의 M3, IONA의 OTM 등과 같이 CORBA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들과 Microsoft사의 DCOM을 기반으로 하는 MTS(Microsoft Transaction Server)를 들수 있다. 또한 JAVA를 기반으로 하는 SUN사의 EJB도 또한 새로운 표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분산 객체인 CORBA와 DCOM은 앞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방식의 표준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이러한 분산 어플리케이션들을 전사적인 환경에서 통합적으로, 신뢰성 있게 운영하기 위해서는 보안, 트랜잭션, 성능 향상 등의 기능들이 동시에 제공되어야 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OTM을 통해서 제공받게 된다.

현재 기업에서 기간업무를 C/S 시스템으로 구축시 보통 TP-MONITOR가 사용되고 있지만 앞으로 컴퓨팅 환경에서 분산 컴퓨팅을 실현하고 구현하는 해결책으로 OTM으로 대체되리라 예상된다.

이 문서의 번역:
객체_트랜잭션_모니터_otm.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8 12:0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