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두 배로 늘어난 생산량

의료 기기 제조업체인 Tegra Medical은 Universal Robots에서 의료 기기의 제조를 돕기 위해 협업이 가능한 3기의 로봇팔을 배치했다. Universal Robots의 로봇이 어떻게 뉴잉글랜드의 회사의 산출을 두 배로 늘리고 더 도전적인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11명의 노동자를 대신하고, 제조업자들이 비용을 낮추면서도 소비자 수요를 따라갈 수 있는지 알아보자.

Universal Robots의 협업 로봇팔 cobot은 Tegra Medical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위험 산정 이후에는 안전 보호없이 운용될 수 있다. 전세계에 설치된 80%가 넘는 6,000기의 cobot은 노동자들 옆에서 제약없이 운영되고 있다.

Tegra Medical의 의료 기기 제조의 엔지니어링 담당자인 Hal Blenkhorn은 “같은 기계 사이클 안에서 동시에 서로 다른 세 가지의 제품을 생산하는 혼합 모델 셀을 가지는 것은 우리에게도, 산업 전반에서도 특이하다”고 말했다.

그는 Universal Robots 의 UR10 모델 협업로봇을 배치한 Tegra의 로보틱 셀을 설명하고 있다. 51인치의 사거리로 로봇은 서로 다른 호퍼 사이의 공백을 감지할 수 있고 두 개의 그라인더에 두 호퍼를 위치시키는 동안 3번째 로봇은 제품을 선반에 두며 이것은 노동자들 옆에서 함께 이루어진다.

“우리는 비용과 정확도, 배치와 사용의 용이성을 본다. Universal Robots는 비용면에서 제시하는 가격이 매우 저렴했고 정확도와 디자인이 시장내 다른 누구보다도 뛰어났다는 점에서 이 분야를 제대로 공략한 것 같다”고 Blenkhorn은 말했다.

이 문서의 번역:
두_배로_늘어난_생산량.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11/04 14:10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