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콜드 스토리지 기업 리니지 로지스틱스의 IoT 활용 - 에너지를 34% 절감한 방법


식품용 콜드 스토리지 업체인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ndustrial.io와 캐리어 AT&T와 손잡고 센서•데이터로 연간 에너지 사용량 34%, 연간 에너지 비용 400만 달러를 절감했다.





미시간주 소재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미국 26개 주와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20개의 창고를 운영하고 있다. 평균적으로, 그것의 시설은 약 100만 평방 피트에 달한다. 이 회사는 2017년에 미국에서 제3자 콜드 체인의 약 1/4을 처리했다. 즉, 350억 파운드의 소비자 포장 상품과 신선한 음식을 취급했다.


많은 양의 음식을 얼리고 저장하는 데는 전기가 많이 필요하다. 리니지는 대부분 현장의 온도를 0도로 유지하지만 일부는 영하 20도까지 내려간다. 어쨌든 전기세는 연간 수천만 달러에 달하는 가장 큰 품목 중 하나이다.


1제곱 피트씩 음식 저장량을 늘리는 동시에 전력 사용량을 줄이는 것이 목표이었다. 리니지의 정보 책임자인 수다르산 테타이 씨는 “효율성 제고를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IoT 센서가 이 같은 디테일을 만들어냈다.” 라고 말했다.


결국 공장당 3~15m로 시작한 솔루션 공급업체인 ndustrial.io와 1분 간격으로 전력 판독을 진행했다. 그러나 데이터 입력이 더 많이 필요했기 때문에 ndustrial.io은 시설 전체에서 1,000개의 센서에 상단 랙과 하단 랙에 센서를 추가했다.


모든 것은 AT&T의 글로벌 SIM에서 제공되었고 AT&T의 LTE-M 네트워크 및 관리 플랫폼에 연결되었다. ndustrial.io. 의 최고경영자(CEO) 제이슨 매시는 “처음에는 로컬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해 보았지만 제어와 신뢰성 문제가 심각해 AT&T로 전환했다” 고 말했다.


그는 “단순히 전체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사람이 한 명 있다”고 말했다.

온도 조절 시스템을 제작하여 리니지가 음식의 적절한 온도 상황을 볼 수 있게 했다. 그러나 보고서에서는 그 플랫폼은 식품 안전을 넘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고 했다. 연간 에너지 사용을 34퍼센트, 연간 에너지 비용을 4백만 달러 줄였고 탄소발자국은 연간 240만 갤런의 휘발유와 맞먹는 수준으로 줄어들었다.


사물인터넷(IoT) 센서와 스마트한 분석이 결합해 성능을 향상시킨 세 가지 방법이 있다.


1 | 절대적 에너지의 감소

리니지 IoT 시스템은 설비 전체의 선반에서 온도 및 습도 데이터를 수집하고, 최적화된 '설정 지점'과 상호 참조하는 방식으로 배치됐다. 냉장 시스템 및 주파수 드라이브는 셸프 판독값이 맞지 않을 때 작동한다.


2014년 이후 시스템이 설치된 78개 창고에서 연간 에너지 비용이 8% 감소했다. 한편, 이 창고들의 처리량은 같은 기간 동안 증가했다. 그 결과, 각 식품 품목에 대한 전기 비용이 34퍼센트 감소했다고 계산되었다.


효율성에 관한 데이터는 새로운 창고 운영에 대한 설계 정보를 제공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새롭게 설비 투자하기 보다는 기존 셋톱을 재포장했다는 점이다.


2 | 최고조에 달한 에너지 감소

에너지 공급과 수요의 관리는 전력회사가 피크 기간 동안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고 그리고 수요가 낮을 때 전기를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스마트 에너지 시스템은 이러한 에너지 가격 결정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이용한다.


새로운 센서와 분석 시스템을 통해 리니지는 수요가 적은 기간(일반적으로 야간) 동안 창고를 과냉각하여 사용량이 많은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콜드(Cold) '배터리'를 만든다. 열 부하가 너무 높게 상승하지 않도록 하고 식품 안전을 훼손하도록 매개 변수가 설정됨.


이러한 온도 관리 프로세스는 전력망에서 2~3 메가와트의 전력 수요를 감소시킨다고 추정한다. 또한 리니지는 초 냉각에 의해 비축된 잉여금을 가지고 있을 때 전력망의 방전을 줄이기 위해 전력회사의 요구사항을 지원할 수 있는 '부하 절감' 작업을 하고 있다.


3 | 고속송풍냉동

고속 냉동은 식품의 급속 냉동을 가능케 하여 냉동 과정에서 특정 식품의 세포 무결점을 보존 할 수 있어야 한다. 수요는 있지만 공급이 부족한 현상을 대비하여 기술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결정적인 사례이다.


예를 들어, 딸기 철에 리니지는 매일 6백만 파운드의 딸기를 얼린다. 리니지와 아마존 닷컴은 공정을 추적하고 동결 시간을 100시간에서 40시간으로 단축하고 에너지 소비량을 절반으로 줄이기 위해 맞춤화된 대시보드를 개발했다.





출처: 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리니지_로지스틱스의_iot_활용_-_34_의_에너지_절감.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2/26 16:5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