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마이클 포터와 PTC社 CEO가 예측한 2020년

비즈니스에 대한 압력이 높아질수록 산업용 IoT의 진가 드러날 것
James Blackman | 2019년 12월 19일

PTC사 CTO of IoT, Joseph Biron:

“하버드 경영대학원 마이클 포터 교수와 PTC 회장 겸 최고경영자 Jim Heppelmann은 스마트 커넥 티드 제품에 대한 산업 경쟁을 예상하였고, 초기에 움직인 기업들이 어떻게 성장했는지를 설명하였다.

“기업은 산업 IoT와 증강 현실(AR)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 프로세스 및 사람에 대한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 사이의 격차를 좁혔다. 우리의 최근 시장 현황 보고서는 통찰력을 바탕으로, 산업 IoT로 혜택을 받는 기업이 인력을 디지털 혁신 전략의 중점으로 삼는 기업으로 판단하여 확장했다.

“2020년에 이 전략은 본격화 될 것이다. 기업은 해당 전략 수용의 영향을 입증하도록 압력을 받을 것이다. 고객의 기대 변화, 불확실한 글로벌 무역, 비용 압박(cost pressures) 및 인력 부족에 직면한 상황에서 판매(offerings), 운영 및 인력 개발이 주변 생태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보여줄 수 밖에 없다.

“이러한 비즈니스 과제와 함께 IoT 및 AR 솔루션을 적용하기 위한 동일한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 그리고, 적용(implementations)의 현저한 증가, 가치 제공에 대한 계획의 중점(programmatic focus) 증가로 인해 결과적으로 더욱 적극적인 구현이 예상된다.

“한 예로 In-vitro 진단 혈액학 및 임상 실험실 제품 제조사 Sysmex의 사례를 보자. Sysmex America의 COO인 Andy Hay는 당일 테스트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스마트 커넥티드 혈액 분석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더 이상 의학 도구를 팔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그 제품이 환자 경험에 제공하는 가치를 알리는 것이 필요하다.”

“Sysmex의 파급력은 테스트 및 조정(revision)을 통해 XW-100의 운영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장치(device)의 시장을 수백 곳에서 수만 개의 의료 시설 및 비전통적인 실험실 사이트로 늘리는 방법에서 나타났다.

“산업 IoT는 효율성, 품질과 생산성(operational throughput)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제조 부문에서 영향력을 유지해 왔다. 또한 우리는 2020년은 과거의 '도구 및 기술(tools–and-techniques)' 접근 방식이 아니라, 인공 지능 (AI)을 솔루션 패브릭에 통합하고, IT와 OT가 지속적으로 수렴하며, 기술의 영향과 가치가 확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전체적인 구축은 몇 년이 더 지나야 하지만, 대기업 내에서는 이미 5G를 건물과 인프라 계획할 때 그 영향을 생각하고 있으며, 이러한 계획 활동은 이미 클라우드, 인텔리전트 에지(edge) 및 차세대 네트워크의 역할에 대한 미래의 전망으로 나타나고 있다.

“우리는 고객의 산업 IoT 선택을 첫 번째 단계로 보고, 위 내용을 구현의 다음 단계로 보고 있다. 5G를 사용하면 향상된 커넥티비티 기능을 통해 산업용 IoT가 강화될 것이며, 더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처리하여 조직의 다운 타임을 줄일 것이다. AI에 액세스함으로써 기업은 데이터를 평가하고 빨라진 속도로 의사결정의 권고를 받아 이전에는 실현되지 않았던 속도로 OE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마이클_포터와_ptc社_ceo가_예측한_2020년.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12/24 17:28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