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보쉬렉스로스 사례] 생산 성과 관리



기계 생산성 개선의 장애물


생산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은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생산성을 증대한다. 이 세 가지 측면 모두 자원을 낭비하지 않는 필요 기반 활동을 요구한다. 이를 위해 기업은 오늘날 생산 활동에서 날마다 나타나는 많은 어려움에 대응해야 한다.

제품 데이터 시각화

제조업에서 직원들은 다양한 시스템을 갖춘 많은 기계들이 보내는 제품과 머신 데이터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나, 제품을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생산 전문가들이 이러한 데이터를 하나의 통합된 곳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IT 기술이 필요 없는 머신 데이터 평가

데이터 분석은 대부분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아서 생산 전문가들은 IT 부서의 도움 없이는 스스로 솔루션을 실행하기 어렵다. 생산 극대화를 위해서 전문가들이 바로 유연한 분석을 내놓고 평가할 수 있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전문가들이 기계를 통제하는 데 있어서 어떠한 개입도 없이 머신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지능적인 수리와 유지 관리 도입

기계 휴지 시간과 엉뚱한 시기에 기계를 작동시키는 것은 불필요한 비용 소모 및 자원 낭비를 야기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기계 보고서로부터 데이터를 생성하고 적절한 사람에게 수리 및 유지 명령을 내리는 지능적인 수리 및 유지 관리가 필요하다. 지식 데이터베이스는 이를 지원하여야 하며, 직원들이 재빠르게 필요한 수리나 보수를 할 수 있도록 충분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

우리는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를 도입함으로써 생산 성과 개선 관리를 강화해왔다. 이 프로세스는 데이터 시각화 및 평가에서부터 구체적인 액션 결정과 히스토리 데이터 검토까지 다양한 활동을 포함한다. 사용자로서 사람은 언제나 이 프로세스의 중심이다.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어떤 미디어 분열도 없이 사람들의 필요에 맞춰진다. 각 프로세스 단계는 소프트웨어 기능을 반영한다










생산 성과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능의 개요


머신 데이터 시각화

모든 개선 프로세스는 사운드 데이터에 기반한다. 첫 단계는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것이다. 다양한 소스에서 오는 머신 데이터를 취합한 후, 생산 성과 관리는 하나의 중심 포인트에서 이를 시각화한다. 평가된 값은 시계열과 기계 피드백으로서 표시되고, 공장 내 직원들의 모바일 기기(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디에서나 보여진다.



측정 데이터 평가

사용자는 IT의 도움 없이 그들 스스로 데이터를 평가할 수 있다. 전문가의 의견에 따라 기계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어떤 양의 머신 데이터든지 간에 선택될 수 있다. 이런 데이터를 평가하는 데 있어, 사용자는 자동으로 머신 데이터를 평가하기 위한 설정 및 작동 규칙 뿐만 아니라 간단한 인과관계 분석도 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이메일 알림을 신청해둠으로써 규정한 사건을 곧바로 알 수 있게 할 수 있다. 확장된 분석을 위해, 사용자들은 간단하게 최근 선택 데이터를 URL로 저장하거나 이를 동료에게 전달할 수 있다.

필요에 따른 조치와 티켓 매니저를 이용한 검토

티켓 매니저는 전문 분야별 티켓을 통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최적함으로써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기계 고장과 같은 일에 신속하고 정확한 반응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오류가 발생했을 때, 시스템은 자동적으로 티켓을 발급하기 위해 칸반 보드(Kanban board) 개요에 추가되는 종합적인 기계 통지를 이끌어낸다.

티켓은 상황에 따라 할당된다. 즉, 영향을 받은 기계와 관련하여 적절한 기술과 필요한 책임을 가진 직원들만이 티켓을 받는다. 모든 티켓은 자동적으로 배정될 뿐만 아니라, 단계적인 메커니즘에 따라 발급된다.





지속적인 유지 관리와 수리 및 정비 서비스를 위한 지식 데이터 베이스의 확장을 위해, 솔루션 추천은 지역 언어로 저장될 수 있다. 서비스 프로세스 내역은 일관된 최적화 기반으로 작용하며, 표준화된 보고서는 장기적인 이익을 신속하게 알아낼 수 있도록 한다.



아키텍쳐
생산 성과 관리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부합하며 지속적으로 확대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모듈식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개방적인 “포괄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제품 IT에 있는 기계, 센서, 기타 데이터 소스를 소프트웨어에 통합할 수 있다. 또한 공용 API를 통해 제3자 시스템도 통합할 수 있다.

이 문서의 번역:
보쉬렉스로스_사례_생산_성과_관리.1480469496.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11/30 10:31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