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보틀러, 클라우드 기반의 CMMS(전산 설비 관리 시스템)로 현대화

펩시 보틀링 벤처스 (Pepsi Bottling Ventures)는 클라우드 기반 전산 설비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여러 시설에 대한 유지 관리 프로그램을 확장하기 시작했고, 이를 통해 프로세스 및 재고 관리를 간소화한다.

기업들이 새로운 공장을 짓는데 드는 지출을 억제하고, 가동률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하면서, 실시간 성능 측정 기준, 실시간 데이터 수집과 생산 분석은 공정 여부 또는 개별 제조 여부에 상관없이 제조의 핵심이 되었다. 공장 내 여러 부서에서 실시간 시스템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도 마찬가지이다.

몇 년에 걸쳐, 설비 관리가 비효율적인 서류 기반 접근 방식에서 전자 작업 주문 방식으로 변화함에 따라, CMMS (전산 설비 관리 시스템)가 업계에 진출하고 있다. 이제 클라우드 기반 CMMS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새로운 유지 및 관리 프로세스를 여러 공장이나 창고로 훨씬 쉽게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작업 지시를 보다 효과적으로 추적하고, 공장 현장의 설비 관리 기술자에게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하며, 재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노스 캐롤라이나 Raleigh에 위치한 펩시 포틀링 벤처스(PBV)는 Dude Solutions의 클라우드 기반 CMMS 플랫폼인 MaintenanceEdge를 보틀링 공장 및 창고를 포함한 여러 시설에 지난 3년 동안 단계별로 설치했다.

PBV의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매니저인 Dale Stein은, “부품 관리가 쉽고, 경우에 따라 20-30분이 아닌 몇 초 만에 부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일상 생활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라고 말한다. 노스 캐롤라이나의 Garner에있는 회사의 보틀링 시설은 이제 재고 관리 모듈의 과거 경향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부품 주문을 계획한다.

이러한 유지 보수 작업 흐름의 변화로 인해, PBV는 Dude Solutions에 서류 기반 예방 유지 보수 (PM) 접근 방법을 업그레이드하고, 실시간 유지 보수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Dude Solutions의 고객 성공 부문 부사장인 Dwayne Divers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우리는 업무 및 재고 목록을 포함한 이전 PM 프로그램의 결과물을 모두 가져 와서, 새로운 CMMS 플랫폼으로 접근 방식을 재개발했습니다. 워크 플로를 통합하여 작업 지시 수를 줄였고, 앞으로도 PBV는 지속적으로 작업 방향을 수정해 나갈 것입니다. ”

클라우드 기반의 MaintenanceEdge 서비스 소프트웨어 (SaaS)는 온라인 작업 주문 관리 제품군을 제공한다. 또한 자산 계층 구성 요소를 통해 중요 장비를 식별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PBV는 35만 평방 피트 규모의 보틀링 시설에 대한 자산 계층 및 구현, 예방 유지 보수 및 교정 유지 보수를 시작했다.

“CMMS를 사용하면 감사 보고서를 작성할 때, 작업 보고서를 실행하고 데이터를 검색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이러한 보고서는 장비 성능을 끌어 올리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됩니다.” 라고 Stein은 말한다. 또한 보틀링 시설은 많으면 76,000 건의 작업까지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MaintenanceEdge의 자산 계층 및 구현 부분을 사용하면, 대규모 보틀링 시설이 장비 최적화를 향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Divers는 “이 솔루션은 장비 간 상위 / 하위 관계를 설정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한다.

회사는 공장 과정의 라인 수준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Divers는 설명했고, 음료 시설의 경우는 주입구, 뚜껑 덮는 기계 또는 라벨을 붙이는 기계가 될 수 있다. 상위 레벨에서, 소프트웨어는 주입구 또는 컨베이어 부분의 밸브와 같은 기계 센터의 특정 하위 구성 요소의 지도를 작성한다.

Divers는 “PBV를 사용하여 라인 레벨에서 시작하며, 머신 센터에 관해 드릴 다운하여 검색했습니다.”라고 말한다. “우리는 주입구의 모든 밸브에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유지 보수 기술자 또는 공장 관리자를 위해 주어진 이러한 구성 요소에 대한 세부 정보를 통해 주입구의 주요 구성 요소를 알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장비 데이터를 축적하는 첫 번째 단계이며, 실패 분석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이 어플리케이션은 특정 장비 및 오류 내역을 보고 해당 물건에서 수행 된 작업을 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상위 / 하위의 자산 계층으로 이동하므로 관리자는 두 개의 보틀링 라인 간의 유지 관리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PBV에서 이러한 디지털 변환을 통해, 유지 보수 기술자는 이제 더 많은 리소스를 그들 스스로활용할 수 있으며, 음료 생산자는 기술자에게 태블릿에 모든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예방과 유지 보수 또는 수정 작업 순서에서, 유지 보수 기술자는 공장 바닥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장비의 배선 다이어그램, 부품 목록, 작업 내역 또는 분해 된 부품을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데이터베이스 레코드 및 필드를 편집 할 수 있는 권한을 갖도록 권한 수준을 설정할 수 있다.

특정 작업의 지시를 유지 보수 기술자에게 할당함으로써, PBV는 플랫폼의 사용량 측정을 통해 작업 지시 프로세스를 더 잘 이해하고자 했다. “추적 메커니즘은 기술자의 활용에 대한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고, 공장에서 더 풍부한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도록 작업자가 데이터를 획득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라고 Divers는 설명한다. PBV는 또한 시설 전반에 걸쳐 다양한 유형의 작업 및 장비에 소요 된 시간을 파악하고, 관리를 위한 유지 관리 대시 보드를 제공하는 히트맵을 구현했다.

PBV의 관리를 위한 대시 보드를 갖추고 있으므로, 이 사업은 청량 음료 생산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유지 관리 효율성을 발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출처: https://www.automationworld.com/article/food-and-beverage/bottler-modernizes-cloud-based-cmms

편집 및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보틀러_클라우드_기반의_cmms_전산_설비_관리_시스템_로_현대화.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8/30 14:37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