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스마트 팩토리, 디지털 자동화 공장이 등장하다.

Faurecia는 6400만 달러를 들인 새로운 디지털 공장으로 제조 공정을 디지털화 했다.

                                      Faureacia Columbus South 공장 - AIVs             


제조 공정의 디지털화가 지난 5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논의되어 왔다. IoT부터 가상 현실, 증강 현실, 최첨단 컴퓨팅에 이르는 모든 기술 발전과 함께 우리가 아주 오래 전부터 이 문제를 다뤘던 것처럼 여겨진다. 그러나 대부분의 발전은 불과 지난 3~4년 동안 이루어진 것이다.

업계의 디지털 구현에 대한 다양한 참조 사항은 여전히 부족하다. 현재 사례가 이전 보다 규칙적으로 나타나기는 하지만, 여전히 느리게 나타나는 상태이다. 하지만 이는 개념 적용과 보조 기술이 상대적으로 새롭다는 사실을 감안했을 때 그다지 놀라운 일은 아니다.

현재 참고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예시 중 하나는 인디애나 콜럼버스에 있는 자동차 공급 업체인 Faureacia의 6400만 달러짜리 새로운 데이터 기반 제조 설비이다. Columbus South로 알려진 400,000평방 피트 규모의 이 시설에서 450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상업용 차량 산업하이테크 배기 가스 제어 제품을 생산한다.

Columbus South의 공장장 Mike Galarno는 '이 시설은 우리가 제조 시설의 발전을 이끌며 연결성, 자동화, 데이터 처리, 하드웨어를 통합하는 혁신적인 개념인 인더스트리 4.0에 진입한 것을 의미한다'며 '우리는 많은 선도 기술을 통합하여 직원들에게 효율적인 시스템과 혁신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첫 번째 공장을 갖춘 것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olumbus South 시설의 디지털 기능은 다음과 같다.

1.생산에 협동 로봇을 적용

2.변화를 조기에 감지하는 레이저 스캐닝을 통한 품질 관리

3.직원이 설비 고장을 예측하고 예방할 수 있게 하는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4.직원들에게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완벽히 컴퓨터화 된 사무 처리 환경- 예를 들어 일일 회의 때 터치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한다. 관리자는 새로운 서류를 회의 때 배포하지 않고, iPad를 모니터에 연결하여 정보를 검토한다.

Columbus South의 이러한 기술로 가능해진 데이터 수집은 매일 테라 바이트의 규모의 데이터에 해당하므로 풀 타임 현장 수학자가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분석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측할 수 있어야 한다.

Faurecia Emissions Control Technologies North America의 사장인 Dave DeGraaf는 “데이터는 매우 정교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수집되고 있습니다.”라며 “우리는 공장 내 모든 기계의 네트워킹을 위해 1.3마일 이상의 광통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네트워크에는 주요 위치와 백업 위치에 이중 광통신 업링크가 있습니다. 이는 최대 10GB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데 일반 네트워크보다 10배 빠른 속도입니다. 또 Columbus South는 총 1066개의 강력한 네트워크 드롭과 60개의 무선 액세스 포인트, 네트워크 장애 복구 시간을 줄이기 위한 광범위한 백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Faurecia는 캐나다, 멕시코, 미국에 48개의 지사를 가진 세계 최대의 자동차 장비 공급 업체 중 하나로 자동차 좌석, 인테리어 시스템, 배출 제어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의 이목을 끄는 업계의 사례로 디지털화 되어가고 있다. Degraaf는 “제조업에 대해 때로는 힘들고 기술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분야라는 고정관념이 있기도 합니다. Columbus South는 현대적이고 깨끗하며 기술적으로 진보한 산업으로의 변화에 기여하며 남다른 생각과 앞선 능력을 갖춘 새로운 세대의 직원을 확보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원문 : The Digital Automotive Factory Arrives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스마트팩토리_디지털_자동화_공장이_등장하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3/09 13:18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