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스마트 제조: 품질 보증을 위한 HPE 및 Foxconn의 Edge 기반 AI 비디오 시스템








품질 보증은 제조의 중요한 부분이다, 다만 사람은 이것에 약할 뿐이다. 인간의 능력은 산업 집합체 속의 급속한 컨베이어 벨트에서 변칙을 찾아 내는 데 훈련 받지 못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사람은 이것을 할 수 없다.


현대의 제조, 특히 이산되어 있는 전자장치는 인간의 눈에는 너무 복잡하며, 다양하다. 그러나 edge 세계에서의 기계학습은 실패한 구식 생산검사를 안전한 생산성 향상으로 바꾸고 있다.


사례: HPE와 Foxconn은 ‘Where's Wally?’라는 기계 버전을 개발했는데, 생산라인의 회색 상자에 들어있는 줄무늬 모자를 찾아 경보를 울린다. 이것은 HPE edge 콤포넌트를 HPE 서버에 탑재하여 Foxconn의 생산라인에서 품질보증을 자동화하는데 활용한 공생 장치이다.


비디오 분석 회사 Realmetrics와 함께 개발한 이 새로운 시스템은, 작업자를 지원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전에는 작업자가 불가능하였던 업무를 덜어주고 있다. “새 시스템은 항상 제자리를 지키며, 24시간 점검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라고 HPE의 글로벌 수석 기술자 Steve Fearn은 말했다.


기계장치는 정밀하고 제어력이 우수하며 아주 순종적이다. Foxconn 시스템은 서두르지 않아도 제시간에 퇴근하여 “집에 가서 가족을 만납니다” . 우리는 제네바의 HPE 쇼케이스에서 Fearn을 만났고, 그는 Space X 제품에 대한 슬라이드를 보여주었다. “부품의 정확성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계 내부에서 큰 소리와 함께, 누군가의 비명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그는 Formula One 차량의 탄소 샘플 그림을 보여주었다. 어딘가 좀 비판적이었으나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 위험성은 높으며, 인간은 오류가 있기 마련이다. “부품은 점점 더 작아지고 더 다양해지고 있는데, 우리는 정밀성이 더 필요합니다.”


Foxconn의 소비자 및 공급자 모임은 체코 Kutna Hora에 있는 Foxconn의 유럽 제조 시설에서 업무를 시작했다. Foxconn의 운영 관리자 John Gallagher가 모임의 책임자이다. “품질은 우리가 하는 모든 업무의 증거입니다.” 라고 그는 말한다.


그러나 복잡한 제조와 마찬가지로, 제품은 복잡하고, 배치 크기는 작으며, 생산 속도는 빠르고, 일정은 촉박하다. HPE 서버는 Kutna Hora 라인에서 3~4개 유닛으로 배열되어 재구성된다. 이들 유닛의 50~60 %는 조립 라인에 들어온 지 24시간 이내에 출하된다.


Gallagher는 ” 검사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많은 것을 놓칩니다.”고 말했다. 새로운 edge 시스템은 결함이 있으면 제때에 결함을 포착하여 Foxconn이 품질보증 약속을 지키는데 기여한다. 그는 “우리가 제품이 화요일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하면, 화요일에 도착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Kutna Hora의 컨베이어에서 모든 유닛은 비디오 검토 섹션을 거친다. 모바일 카메라가 전 각도에서 유닛의 모든 면을 검사한다. 카메라는 2D이다. Foxconn은 아직 현장에서 3D 머신비전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들 기계 학습은 클라우드에서 트레이닝하고 현장에서 실행된다. “손상된 부품, 누락된 부품, 이물질, 잘못된 배열” 등으로 검사를 통과하지 못한 것은 검사요원에게 전달된다. 어떤 문제가 있다든지, 다른 불합리성으로 정지되거나, 수정되어 재진입하거나, 정지 되면 그동안 생산 라인은 가동율이 저하된다.


낭비는 없다. 이 생산시설은 개발단계를 벗어나, 하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반복적인 생산을 하고 있다. Fear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생산 현장에서 변동은 치명적입니다. 우리는 이제 모든 배열과 결함을 포착하여 제조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Foxconn은 개별 조립공정에서 동일하게 비디오 검사를 실행하여 생산 과정의 초기 단계에서 푸질을 확인 하고자 한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각 공정에서 품질정보를 분석하는 방법으로, 최종 검사의 필요성을 제거 할 것입니다.” 라고 Gallagher는 말했다.




출처: 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스마트_제조_-_품질_보증을_위한_hpe_및_foxconn의_edge_기반_ai_비디오_시스템.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4/09 15:22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