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스마트 팩토리: 유지비 감소와 생산공정의 질 확보

Polibol: 와스모트와 마이크로소프트 Azure와 같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이 센서 기술과 클라우드 접속과 함께 효율성과 규제준수를 결합시킨다.

1959년에 설립된 Polibol은 유연포장분야의 선두주자이다. 150명의 직원과 4천만 유로가 넘는 수익을 가진 Polibol은 유연포장 프린터와 컨벤터로 기술혁신의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다. Polibol 그룹은 2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하나는 Zaragoza에 하나는 Madrid에 18000 제곱미터의 공간을 차지하며 위치하고 있다. 회사의 주된 활동은 음식과 소비상품(개인용품, 세제)을 위한 유연포장에 사용되는 프린트된 코일과 알루미늄으로 합판된 플라스틱을 제조하는 것이다.

                  Polibol Zaragoza 공장 - 조감도
                 

Zaragoza 공장은 포장에 특화되어 있으며 50퍼센트 정도는 미국, 유럽, 북아프리카로 수출된다.

Polibol은 자신의 고객층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각 시장의 선두주자들이 포함되어 있다. 회사는 전 세계로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고 국제 규제 위원회에 준수하여 생산한다.

프린팅 머신이 있는 Polibol 공장의 작업현장

Polibol은 제조업체로서 몇몇 중요한 과정이 진행되는 생산 라인을 운영한다. 몇몇 경우에 작업 현장의 기계 근처의 기온을 조절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다른 경우에는 가스 농도가 허용치를 준수하도록 관리되어야만 한다.

출력된 플라스틱 물질이 Polibol 공장의 원통에 감겨 있다.

음식 산업에서의 포장은 Polibol이 인증받은 ISO-22000와 같은 국제 기준과 음식의 안전성과 위생을 고려해서 요구되는 건강 기준법에 영향을 받는다. FDA 규제를 준수한다는 것은 생산 과정을 걸쳐 높은 수준의 품질 규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Polibol의 중요한 고려사항은 품질을 보장하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어떻게 절차를 최적화 하는 가이다. 생산 제어는 환경 변수에 대한 지속적인 측정을 필요로 하는데 무선 센서 기술(WSN)이 이상적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이 문서의 번역:
스마트_팩토리_-_유지비_감소와_생산공정의_질_확보.1442550848.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8 13:3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