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다음 판
이전 판
싱킹_sinking_과_소싱_sourcing [2016/04/27 16:31]
wikiadmin 만듦
싱킹_sinking_과_소싱_sourcing [2016/04/27 16:36] (현재)
wikiadmin
줄 1: 줄 1:
 ==== 싱킹(Sinking)과 소싱(Sourcing) ==== ==== 싱킹(Sinking)과 소싱(Sourcing) ====
 +\\ 
 +\\ 
 +\\ 
  
 직류회로에서 싱킹과 소싱에 대해 헷갈리거나 어떤 출력 모듈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이 글이 그 해답이 될 것이다. 직류회로에서 싱킹과 소싱에 대해 헷갈리거나 어떤 출력 모듈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이 글이 그 해답이 될 것이다.
줄 11: 줄 14:
 \\  \\ 
 **싱킹과 소싱의 차이점** **싱킹과 소싱의 차이점**
 +\\ 
 \\  \\ 
 싱킹과 소싱은 디지털 직류회로를 배선하는 방법을 일컫는다. 결정해야 할 것은 ‘스위치를 어디에 놓을 것인가’이다. 싱킹과 소싱은 디지털 직류회로를 배선하는 방법을 일컫는다. 결정해야 할 것은 ‘스위치를 어디에 놓을 것인가’이다.
줄 31: 줄 35:
 \\  \\ 
 **싱킹(Sinking)** **싱킹(Sinking)**
 +\\ 
 \\  \\ 
 싱킹은 아래 그림과 같이 회로의 음극레그에서 부하를 변환시키는 것이다. 싱킹은 아래 그림과 같이 회로의 음극레그에서 부하를 변환시키는 것이다.
줄 45: 줄 50:
 \\  \\ 
 **유도성 부하와 싱킹** **유도성 부하와 싱킹**
 +\\ 
 \\  \\ 
 유도성 부하를 싱킹할 때에는 그림에 나타난 방식으로 정류 다이오드를 회로에 위치시켜야 한다. 유도성 부하를 싱킹할 때에는 그림에 나타난 방식으로 정류 다이오드를 회로에 위치시켜야 한다.
줄 54: 줄 60:
 \\  \\ 
 **유도성 부하와 소싱** **유도성 부하와 소싱**
 +\\ 
 \\  \\ 
 유도성 부하를 소싱할 때에는 그림에 나타난 방식으로 정류 다이오드를 회로에 위치시켜야 한다. 유도성 부하를 소싱할 때에는 그림에 나타난 방식으로 정류 다이오드를 회로에 위치시켜야 한다.
줄 128: 줄 135:
 \\  \\ 
 \\  \\ 
-번역: ​곽이레 ​연구원+번역: ​황신아 ​연구원
  
 편집: 김수진 선임연구원 편집: 김수진 선임연구원
싱킹_sinking_과_소싱_sourcing.1461742285.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4/27 16:31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