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원격 서비스에 IIoT 적용하기

유지보수, 사전 예방적 현장 서비스 및 작업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운영에 있어서 전략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 회사는 4월 초에 전시 된 프로푸드 테크(ProFood Tech)의 참석자들은 상태 모니터링 서비스를 미리 접할 수 있다. 새로운 서비스 세트는 기계 오류를 예측하고 기술자의 응답 시간을 단축하며, 고객이 Tetra Pak 전문가에게 직접 연결 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IIoT)의 데이터 수집 기능을 활용하여, Microsoft Azure 클라우드에 연결된 Tetra Pak 충전 라인의 센서가 Tetra Pak의 성능 관리 센터에 정보를 보낸다. 여기에서 전문가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서로 다른 수천개의 연결된 회선과 데이터 패턴을 상호 참조하며, 예상치 못한 기계 작동 중단 시간을 없애고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권장 사항을 제시한다. 문제가 감지되면, 성능 관리 센터는 고객과 협력하여 유지 보수 일정을 수립 할 수 있는 현장의 기술자에게 경고를 전송할 수 있다.

이러한 “연결된”서비스 기술자는 서비스 매뉴얼, 점검표, 문제 해결 방법 및 글로벌 문제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는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을 휴대하고 다닌다. 현장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기술자 또는 기계 운영자가 증강 현실 고글을 착용하여 원격 Tetra Pak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현장을 볼 수 있게 하며, 원격 Tetra Pak 전문가는 장비 또는 자동화 시스템 수리 단계를 안내 할 수 있다. 이러한 동일한 도구를 가상 교육에 사용하여, 운영자가 시뮬레이션 모델을 통해 자신의 속도대로 학습 할 수 있도록 한다.

모바일 앱은 유지 및 보수가 완료되었는지 추적하고, 기술자는 현장을 떠나기 전에 앱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직접 종료 여부를 확인 받을 수 있다.

Tetra Pak의 공장 통합 및 자동화 제품 매니저 인 Anders Andren에 따르면, 이것은 Tetra Pak이 “공장으로 피드백을 보낼 수 있도록 데이터를 수집한다”는 목표를 갖고,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인 많은 새로운 디지털화된 제품 중 첫 번째 제품이다. 그는 또한, 이것이 품질 관리 및 소비자 피드백 수집에 대한 끝에서부터 끝까지의 추적 기능을 지원한다고 말한다.



출처 : Automation World - Putting IIoT to Work for Remote Services

편집 및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원격서비스에_iiot_적용하기.1502701627.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8/14 18:07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