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수익을 진정으로 개선하고 에너지 효율을 올바르게 최적화하려면,
에너지 데이터, 생산성, 품질, 심지어는 날씨와 같은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연결해야 한다.

자원 최적화 소프트웨어(Resource Optimization Software)로 제조업의 미래 예측


Elhay Farkash | Lightapp | 08/13/19, 08:32

Lightapp는 어떤 기업이며 기업 미션은 무엇입니까?
Lightapp은 제조 및 산업 시설에 중점을 둔 자원 최적화 및 비즈니스 자동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공장 현장 및 조직 전체의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당사의 기술은 행동을 유도하고 공장이 보다 책임감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분석하고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산업 시설이 보다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조직 내에서 또는 주요 조직간에 성과지표와 관련 활동을 측정, 커뮤니케이션, 분석 및 공유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개발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왜 산업계 전체가 에너지 소비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공장에서 탄소 배출을 최소화하면서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른 최적화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까?
산업 시설은 에너지를, 관리 할 수 있는 자원이 아니라 세금으로 취급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유는 현장의 파워 미터와 같은 측정 장치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당사의 방법론과 도구를 사용하면 에너지 및 사용량을 매우 간단하게 관리 할 수 있어 배출 감소 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 요구 업무량이 줄어들고 설비다운 시간이 줄어 비용 절감과 기타 이점이 있습니다.

오늘날 빅 데이터 (특히, 데이터 분석 및 산업 IoT)가 전반적인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있어 제조업체에게 어떻게 전략화 되었습니까?
공장의 디지털화는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차원이 아니라 생존을 위해 오늘날 제조업체에게 중요합니다. 서서히 그러나 확실하게, 크고 작은 공장이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측정기(meters) 및 센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측정기, 센서, 소프트웨어 와 직원들에게 빅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투자하지 않은 사람들은 마진이 줄어들고 경쟁 업체에 뒤쳐져질 것입니다.

수익성을 개선하고 에너지 효율을 완전히 최적화하기 위해 산업 부문에서 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산업 부문은 에너지 최적화를 자신들의 중요업무에서 분리해서는 안됩니다. 제조업의 모든 프로세스와 관련되어 있으므로 그에 맞게 처리해야 합니다. 수익(bottom)을 진정으로 개선하고 에너지 효율을 올바르게 최적화하려면, 에너지 데이터, 생산 처리량, 품질, 심지어는 날씨와 같은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연결해야 합니다.

Project Engage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누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까?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는 무엇이며 결과는 무엇이었습니까?
Project Engage는 UC 버클리, MIT 및 시카고 대학이 함께하며 캘리포니아 에너지위원회(California Energy Commission)가 후원하는 5백만 달러 규모의 연구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100개가 넘는 캘리포니아 제조업체에 Lightapp 기술을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Lightapp과 같은 자원 최적화 소프트웨어가 제조 시설에서 사용되는 방식과, 의사 결정 및 에너지 소비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roject Engage의 최종 목표는 에너지 정책에 영향을 미치고 캘리포니아의 제조업체의 경쟁력과 지속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제조업체가 리소스 관리 프로세스를 현대화하고 Lightapp과 협력한다면 비슷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네. Lightapp가 주는 영향은 시간과 비례하여 증가하기 때문에 사실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roject Engage는 1년으로 제한되었지만 진정한 스마트 팩토리가 되도록 올바르게 수행하는 데 몇 년이 걸리는 프로세스입니다. 고객이 성장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연결하며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에 따라 Lightapp이 조직에 미치는 효율성과 영향력이 증가합니다.

새로운 첨단 기술로 제조업의 미래는 어떠할 것으로 전망하십니까?
생산에 필요한 에너지 자원과 기계 (유지 보수 포함) 측면에서 볼 때 제조업의 미래는 입지가 좁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제조는 자원의 상품화(commoditization)의 일부 과정입니다. 기계 표준화로 인해 훨씬 더 단순해질 것이고 또한 데이터 컨트롤이 가능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조 라인에서 나오는 데이터와 데이터를 소화하는 도구는 투명해지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Elhay Farkash 소개
Elhay Farkash는 전 세계 수백 개의 제조 공장, OEM 공급 업체 및 유틸리티와 협력하는 에너지 및 프로세스 최적화 소프트웨어 회사인 Lightapp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Lightapp를 설립하기 전에 Elhay는 Oracle에서 사업 개발을 담당했으며 Israel Defense Force에서 6년을 보냈습니다. Lightapp의 사명은 데이터를 기초로 한 의사 결정을 함으로써 제조 업체가 보다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운영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자원_최적화_소프트웨어로_제조업의_미래_예측.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8/20 15:4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