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정밀 공구는 공정 제어를 개선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킨다.

혁신 제조기업 제조공정에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할 필요성

Fernando Torres | Greene Tweed | 10/08/19

혁신적인 제조업체는 생산 공정에 산업용 로봇, 자율 로봇(autonomous robot) 및 코봇(co-bot)의 세 가지 종류의 자동화 시스템 배치를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이러한 정밀 도구를 사용하면 공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어 제품 품질이 향상된다. Greene Tweed의 Industry 4.0 이니셔티브인 The Right FITT ™ (Factory Innovation and Technology Transformation)은 로봇의 세 가지 유형을 모두 사용하여 제품 반복성과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산업용 로봇으로 능력 향상
산업용 로봇은 가장 잘 알려진 Industry 4.0 기술 중 하나이며 이는 능력(capability)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특정 제조 작업을 정확하게 반복하도록 설계된 산업용 로봇은 고속 및 대량으로 실행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Greene Tweed의 Industry 4.0 이니셔티브인 The Right FITT ™, 또는 Factory Innovation and Technology Transformation은 로봇을 사용을 적극 권장한다. 왜냐하면 로봇은 거친 환경을 견뎌내고 물리적으로 어려운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가, 직원들에게 안전 위험을 초래하지 않게끔 제조 공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자율 로봇으로 효율성 창출 및 안전 혜택 제공
자율 로봇은 여러 영역에서 효율성을 창출한다. 센서를 갖추고 주변 환경에 반응하도록 프로그래밍 된 이 장치는, 제조 공정에서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을 탐색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옵션이다. 예를 들어, Right FITT ™는 부품과 제품을 창고와 직원 간에 왕복 이동시키고, 사람과 기타 장애물을 피하고, 직원의 작업 시간을 더 많은 부가가치 작업에 사용하도록 자율 로봇을 권장한다. 이 장치는 작업자의 미끄러짐, 헛디딤 및 낙상뿐만 아니라 크고 무거운 짐을 운반하여 발생하는 크고 작은 사고와 근육 긴장을 사전에 제한하는 역할도 한다.

코봇이 부가가치가 낮은 반복 작업 수행. 노동력 저감효과
코봇은 직원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계로, 직원들이 가치가 낮고 반복적인 작업을수행할 필요성을 크게 줄여준다. 이것은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며, 직원의 부가 가치 시간을(uptime, 가동시간)을 늘려준다. 이 흥미로운 기술은 The Right FITT ™의 핵심 요소이다.

가장 인터액티브한 새로운 하드웨어로 코봇의 통합은 새로운 기술을 문화적으로 수용하는 회사의 인력에 달려 있다. 코봇은 철저한(ground-up) 혁신을 위한 최고의 기회 또한 제공한다. 예를 들어, 코봇과 일하며 효율성 또는 품질 향상 전략을 개발하는 직원이 있다면 회사 전체에 코봇을 프로그래밍하여 이러한 개선 사항을 적용할 수 있다.

자동화 기술은 디지털 기술의 이점을 나타냄
자동화 기술(automated technologies)은 디지털 기술의 협업 결실을 실제로 관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데이터 지원(data-enabled) 혁신 및 자동화를 통해 제조업체는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총경비(overhead)를 늘리지 않고도 throughput을 늘릴 수 있다.

한 가지 예로 자동 비쥬얼 검사(automated visual inspection)이다. 카메라와 이미지 분석 기술은 이제 여러 측면에서 사람의 눈을 능가했으며 자동 비쥬얼 검사 시스템은 품질 비(非)일관성을 줄일 수 있다. 규제가 엄격한 산업의 고성능 폴리머 씰(polymer seals), 개스킷(gaskets) 및 부품 제조 업체 Greene Tweed와 같은 회사에서 이 새로운 기술은 혁신을 위한 훌륭한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 기사의 내용과 의견은 저자의 것이며 반드시 manufacturing insights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혁신_제조기업_제조공정에_자동화_시스템을_도입할_필요성.1574833302.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11/27 14:41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