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2020년 에지 컴퓨팅 구축


IIoT의 힘과 가능성이 입증되어, 많은 회사들은 IIoT 프로젝트를 POC(Proof of Concept)에서 상업적 배치로 옮기고 있다. IDC에 따르면 지난 몇 년간 POC 프로젝트에서 많은 회사들이 IoT가 다양한 산업에 가져올 수 있는 혜택을 확인했으며 IoT 지출은 2025년까지 1조1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날 업계에서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대량의 복잡한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캡쳐, 구성, 처리 및 배치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다.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기술 격차와 클라우드 비용이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하고 있다. 실제로 IoT 투자의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 의문이 남는 기업은 26%에 불과했다.

2020년 이후, 회사들은 전체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IIoT 프로젝트를 POC에서 완전한 배치로 이전할 것이다. 초기 POC 혜택을 넘어서는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회사들은 엣지 컴퓨팅과 같은 혁신적인 새로운 기회에 집중하여 상당한 ROI를 창출하고, 운영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업계와 사용 사례에 걸쳐 최종 가치 증명 단계를 달성할 것이다.

더욱 더 지속 가능한 미래 구현

친환경 기술 업계는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함으로써 환경적 책임을 지기 위한 최첨단 컴퓨팅 구축을 활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예를 들어, 비행대 운송 조직은 비정상적인 섭생과 유휴 사건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기 위해 친환경 기술 사용 사례의 구축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연간 수십억 파운드의 CO2 배출량을 감소시키고 있다.

또한, 석유와 가스 회사는 플레어 스택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배출량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배치할 것이다. 센서 융합 기술을 통해 에지 솔루션은 컴프레서 상태와 관련된 문제를 식별하고 잠재적 규제 위반에 대해 운영자에게 경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철강업체들은 또 고철을 줄이고 수율을 높이는 과정에서 철강 제조에서 생산된 불량 부품을 최대한 조기에 파악해 수백만 톤의 CO2 배출량을 절약하기 위해 에지 컴퓨팅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러한 회사들을 위해, 엣지 지원 솔루션은 제품 품질을 결정하고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실시간 측정 데이터 및 기계 학습(ML) 모델을 배치할 것이다.

자동차 산업을 미래로 이끌다

자동차 산업은 또한 최신 자동차들이 센서를 통해 생산하고 있는 상당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에지 컴퓨팅 기술을 활용하는 방안을 찾고 있다. 모든 센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수집, 병합, 처리 및 배치하는 것이 큰 과제가 되었다. 이는 정교한 자율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용하는 데 필요한 정보 및 처리 능력의 창출에 따라 자율 차량(AV)을 이용한 교통의 미래가 좌우되기 때문에 산업적인 장애물을 만들어낸다.

또 다른 관점에서, 많은 AV는 차내 지능과 시스템 수명 주기 관리를 더 필요로 하는 전기 자동차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제동, 모터 성능, 안전, 승객 환경 및 예측 정비를 지원하는 다른 시스템뿐만 아니라 배터리 및 충전 시스템의 효율과 수명을 최대화하기 위해 필요하다.

완전한 자율 차량 제어는 가까운 미래에 예측할 수 없지만, 현재 상용 및 대중 교통의 효율성, 신뢰성 및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기존 에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여기에는 매년 신차에 추가되고 있는 카메라, 운전자 지원 및 충돌 방지 기능과 같은 차량 제어 및 안전 시스템이 포함된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요한 명령과 제어 결정을 원격 데이터 센터에 의존하지 않고, 에지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전 문제를 제거하고 자율 주행의 길을 빠르게 추적할 수 있다. 에지 컴퓨팅 기술은 원격 데이터 센터에 의존하는 대신 차량 자체 내에서 데이터 처리 센터를 직접 가져온다. 또한 소스에서 데이터를 처리하면 보다 정확하고 실시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네트워크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에지 컴퓨팅은 또한 도로 안전의 증가, 교통 효율의 증가, 연결된 자동차를 “더 스마트하게” 만들기 위한 추가 데이터 활용,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 일관적인 연결성 유지와 같은 자동차 관련 문제들을 해결한다.

포르쉐는 최근 이 주제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 “7가지 에지 컴퓨팅 사용 사례”을 올렸다.

에지 지원 산업의 가치 입증

에지 컴퓨팅은 IoT와 IIoT POV 구축이 다양한 산업에서 전개되기 시작하면서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클라우드 비용을 절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회사들은 첨단 컴퓨팅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인정하여,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채택하고 이익을 얻기를 열망하고 있다. 올해는 첨단 기술의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이며 2020년 이후 성공적인 POV 구축의 일부가 되는 큰 기대가 있다.

출처: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2020년_에지_컴퓨팅_구축.1584492135.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3/18 09:42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