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f. IIC RA: 사업 관점

초기 프로젝트 발상은 at Bosch Software Innovations, Tech Mahindra, Bosch Rexroth의 사업 개발 팀이 품은 것이었다; 서비스 영역의 전문가들과 “기계 진영”은 커넥티드 산업과 제조 분야의 모범적인 사용 사례를 만들어내기 위해 함께 일했다. 다음 단계에서, Cisco는 그들의 관리된 라우터에 기반한 클라우드 기반 위치 측정 서비스를 추가했고, Dassault Systèmes은 가상 제품 지원 환경을 제공했다.

문제 서술

합동 팀은 문제와 주요 솔루션 요소를 아래 도표와 같이 묘사했다. 도표의 오른쪽은 대상 고객을 보여준다–이 사례에서는, 항공기, 자동차, 기차 같은 현장에서 서비스될 필요가 있는 복잡한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 솔루션은 그러므로 유지 산업을 목표로 삼으며 도입된 추적 솔루션과 자산 관리와 계기판 능력을 포함하는 세 주요 요소를 제공해야 한다(도표의 맨 위 왼쪽에 나타난). 디자인의 개관과 관련 파트너들은 도표의 아래 왼쪽 판유리에 제공된다. IoT 미들웨어는 Bosch Software Innovations가 제공하며 M2M/기기 연결성, BPM/사업 프로젝트 관리, BRM/사업 규칙 관리를 포함한다. 통합된 ESB는 Dassault Systèmes과 Cisco’s Prime Infrastructure에서 나온 시스템에 연결한다. MongoDB and Amazon Web Services의 기술은 또한 데이터 유지와 솔루션의 클라우드 기반 호스팅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된다.

                             Track & Trace overview
        

이해당사자 분석

주요 이해당사자는 아래 도표에 나타나 있다. 자산/기기는 Bosch Rexroth가 제공한 소형 nutrunners이다. 이들 nutrunners은 솔루션 사용자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설정할 수 있는 지역 작동 시스템을 포함하는 IP 가능 기기이다. 이들 회사를 위한 기업 서비스는 Tech Mahindra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서 제공된다. 회사들은 스마트 실내 자산 추적 혹은 계기판 기능 같은 제공된 서비스를 사용하며 기기들은 기업 서비스에 의해 관리되고 기업 서비스에 연결된다. 특정 고객의 수요에 의존하여, 기업 서비스의 제공자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자들과 추적, 시각화 도구 하드웨어 제공을 위해 협력할 수 있다. 이 사례 연구에서, 테스트베드 파트너들은 매크로 수준 추적의 Cisco, 마이크로 수준 추적의 Haption, 3D 시각화의 Dassault Systèmes, 소형 nutrunners 를 제공하는 Rexroth였다.

                                     Stakeholder analysis
                                     

현장 조사

우리는 Bosch ConnectedWorld 2015에서 기조 시연된 Track & Trace 테스트베드의 공적 “사례”를 서술하기로 결정했다. 그런 이유로, “공장 작업 현장”이 독일 BCC 베를린 홀(http://bcc-berlin.de/en)의 청중들에게 제시되었다. 현장에의 이른 방문은 그 위치에 50개가 넘는 Cisco 라우터가 설치되어 있어 매크로 수준 위치 측정이 건물 안에서 사용 가능할 수도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불행하게도, 구동 서버들은 요구되는 Cisco 측의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았고, 그래서 우리는 12개의 추가 라우터를 nutrunners를 추적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설치했다.

                                    Site survey
                                    

초기에 자산(nutrunners)에 관련된 가능한 문제들을 명확하게 하고 Bosch Software Innovations, Cisco, Dassault Systèmes의 솔루션 부분에 집중하는 여러 회의를 열기 위해 프로젝트 파트너들이 Bosch Rexroth 생산 현장을 방문했다. 여러 통합 워크샵이 인도 벵갈루루의 Tech Mahindra 에서 열렸다.

프로젝트 차원들

핵심 프로젝트 발상들의 개요를 제시한 후, 팀은 주요 프로젝트 차원을 평가하고 다른 현존 프로젝트와 비교하는 작업을 했다. 이 책의 맥락에 따라, 우리는 Track & Trace 테스트베드와 세 초기 사례 연구를 비교했다: sFDA, CERN, Daimler eCall.

• 자산과 기기: Track & Trace 테스트베드가 eCall 프로젝트(수백만의 자산 지원을 가진)보다 더 낮은 복잡성 점수를 이 차원에서 가질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이는 Track & Trace 테스트베드가 매우 이질적인 환경을 다양한 제조사에서 나온 다양한 도구를 다룰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사실이 아니었다. 또한 이들 도구들은 통합될 필요가 있는 인터페이스의 복잡성을 증가시키는 복잡한 내장 논리를 가질 수 있었다. 하지만, Track & Trace 는 차량 부품(sFDA)의 구조적 현장 데이터 포착에 대한 요구사항과 CERN의 자산 복잡성에 비교해 점수가 낮았다.
• 통신&연결성: 팀은 완전한 Wi-Fi/블루투스 통합이 솔루션과 함께 추적된 도구에 이용 가능해 질 것이라는 추정에 대해 작업했다. 이 통합은 데이터를 미는 IP 가능 기기나 추적 능력을 위해 비연결 도구에 부착되는 iBeacon 스타일 스티커를 위한 내장 Wi-Fi 컨트롤러에 의해 지원될 것이다. 두 기술 모두 발전된 자산의 위치를 30cm에서 1m의 범위에서 3각 측량 할 수 있는 접속점에 사용되었다. 그러므로 이는 현존하는 자동차 안의 CAN 버스를 통해 연결하는 것이나 모바일 네트워크의 통합된 3G 구성요소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세련된 것이다.
• 백엔드 서비스: Track & Trace를 위한 계획된 백엔드 서비스들은 공장 내 어플리케이션 전략에서 완전한 전환을 소개한다. 그들은 많은 현존 솔루션을 교란할 새로운 양단간 과정의 도입으로 인해 고도의 사업 복잡성을 가지고 있다. 팀의 관점에서, 백엔드 서비스는 테스트베드의 가장 도전전인 부분이다.
• 표준과 규정 준수: 테스트베드가 지역적, 산업, 전문 기술 규정 요구사항을 더 넓은 채택을 위해 항해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 차원의 점수는 eCall 솔루션과 비교된다. 다른 한편으로는, 현재 제안은 간단한 시행이 가능한 Wi-Fi와 블루투스 같은 승인된 표준의 의존한다.
• 프로젝트 환경: 프로젝트 환경은 중간 수준 복잡성으로 분류된다. 시간 예산으로 처리되면, 기여자의 지리적 분산과 고도로 기술적인 기량은 그것을 어렵게 만든다.

이 요약이 매우 높은 수준이라는 것을 유념해달라 www.enterprise-iot.org 을 참조하고 40개 이상의 상세한 차원과 그 설명이 담긴 완전한 Ignite | IoT의 Excel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아달라

Comparing Track & Trace with other projects by leveraging Ignite project dimensions

이 문서의 번역:
f.iic_ra_기업의_관점.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7 09:56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