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IoT: 창고 운영의 솔루션(1)






사물인터넷(IoT)는 RFID와 같은 연결된 장치를 사용하여 포장, 보관, 물품 수령 및 출고와 같은 창고 작업을 자동화하는 등 현대 창고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공급망 관리는 물류 및 운송 활동을 계획하고 계획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IoT를 통해 제 3자 물류(3PL) 창고 또는 최종 고객에게 물건 납품까지의 공급망 전반에 걸쳐 실시간 재고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IoT는 기술과 센서 및 RFID 장치와 같은 다양한 장치를 통합하여 웨어하우스 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다.

Grand View Research, Inc.에 따르면 창고 관리 시장의 전 세계적인 IoT는 2025년까지 190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창고에서 GTP (Goods-to-Person) 기술을 채택하는 것이 창고 관리 시장의 글로벌 IoT의 핵심 추진 요소가 될 것이다.






연결된 장치의 수 증가

통신 업계는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발전해 왔다. 전기 통신 기술 발전은 사용자가 정보를 찾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원활한 무선 네트워크와 연결성을 가져왔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연결된 기기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창고 효율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GWI (Global Web Index)는 2017년까지 28억 이상의 사용자가 휴대전화를 통해 인터넷을 사용할 것이며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85 % 이상을 차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인터넷은 다양한 산업과 부문에 걸쳐 정보를 공유하는 보편적인 원천으로 부상했다. 또한 사람과 장치가 서로 통신하는 방식에도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와 이동성 무차단 무선 기술이 인터넷 발전의 열쇠가 된 것이다.

비디오 감시, 스마트 미터, 상태 모니터링 및 자산 추적과 같은 M2M(Machine-to-Machine) 어플리케이션의 증가로 인해 연결된 장치 시장의 성장이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IoT 지원 애플리케이션은 디지털 소비자 경험에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양한 정부의 텔레매틱스 관련 규제의 강화는 향후 10년 동안 연결된 트럭 시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창고(Warehousing) 자동화의 향상

증가하는 자동화로 인해 회사는 처리량을 극대화함으로써 기존의 창고 운영에 변화를 가져 왔다.

자동화 자재 처리(MH) 장비, 로봇 어플리케이션 및 고속 컨베이어 시스템을 통해 주문 정확도를 높이고 있다. 자동 창고(warehousing) 시스템은 기존의 포크 리프트 운영에 비해 저장 용량을 거의 400% 늘릴 수 있다.

또한 자동화는 제조 및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과 같은 다른 활동을 위한 추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전 세계의 사업자들은 이미 RFID 판독기, 바코드 스캐너 및 기타 휴대용 장치를 사용하여 출하 및 재고 관리를 간소화하고 있다. 더욱이 창고는 곧 전자 상거래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포장, 고객 서비스 및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과 같은 추가 작업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창고 자동화는 작업 환경의 투명성을 보장할 것이다. 물류 프로세스 자동화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로봇 공급업체들은 자사 솔루션의 생산성을 높이고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에 의존하게 되었다.




출처: 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iot/창고_운영의_솔루션_1.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2/11 16:3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