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Syncfab, Sap, IOT Tech Expo 2018에서 블록체인 솔루션을 선보이다




SyncFab은 산업 OEM 공급망 프로그램 관리자 및 하드웨어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첨단 제조 네트워크 솔루션을 개척하여 2013년부터 정밀 부품을 집중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SyncFab은 2017년에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기 시작했고, 스마트 제조를 위한 데이터 보안 및 조정 기능을 추가하여 세계 최초의 P2P(peer-to-peer)산업 OEM 정밀 제조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는 거래 보안 및 기록을 확인하기 위해 DLT(Distributed Ledger Technology)를 사용하여 공급망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향상시키고, 정확한 부품 제조 조달을 간소화하여 요구에 따른 구매, 추적, 재 주문, 실시간 견적, 생산 및 업데이트 조달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한다. 그 결과, 프로토 타입 및 OEM 부품 구매자와 산업 제조 및 생산 공급자 모두의 마케팅, 관리 및 제조 간접비는 낮아진다.


IoT Tech Expo에서의 SyncFab, Boeing 및 SAP
SyncFab의 창립 CEO 인 Jeremy Goodwin은 최근 실리콘 밸리에서 열린 IoT Tech Expo에 참석하여 공급망, 스마트 제조, IoT, 대규모 산업 OEM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 등의 추세와 어려움을 논의하는 패널에 참여했다. Boeing Research & Technology의 기술 전문가인 Al Salour 박사와 플랫폼 및 데이터 관리 부서의 SAP 부사장 Christian Thisgard 또한 패널에 참석했다. 이 논의는 산업 인터넷과 IoT 분야의 선구자이면서 연쇄 사업가이자, 디지털 이니셔티브 분야에서 15년 이상 근무했으며, GE Digital 석유 및 가스 사업부의 소프트웨어 CTO로 근무한 Jess Demesa에 의해 진행되었다.


스마트 제조 혁명
Tech Expo에 13,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전 세계 3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했다.

올해 엑스포는 스마트 제조에 중점을 두었고, SyncFab은 대기업과 산업 소프트웨어 회사에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 단편화 된 산업 전반에 걸쳐 접근하기 어렵고, 분산되어 있는 데이터가 있는 외부 공급망에 대하여, SynFab의 블록체인 솔루션은 더 나은 데이터 동원을 유도하고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실행한다는 점에서 다른 솔루션과의 차별성을 둘 수 있다.

Boeing과 같은 대형 항공 회사들은 산업용 OEM의 관점에서, 기계가 자동화된 워크플로우에 통합되고 내부 공급망 기능에 대한 예측 유지보수 분석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관심을 갖고 있다.

Goodwin씨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문제의 핵심적인 원인은 OEM 업체들이 구축하고 있는 50%는 그들의 한계를 넘어선 부문에서 만들어 진다는 것이다. 제조 현장에서 자체 기계를 쉽게 설정하고 실험할 수 있지만, 외부 공급업체로부터 용량 활용률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해당 환경 외부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는 어렵다. 우리는 그 때에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런 Goodwin씨의 대답은 SyncFab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서만 서로 다른 제조업체 및 공급 업체 간의 데이터 공유, 프로세스 최적화 및 워크플로우 통합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을 명확히 설명했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syncfab_sap_iot_tech_expo_2018에서_블록체인_솔루션을_선보이다.1548244416.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1/23 20:5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