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MARTFACTORY

Metaverse

증강현실(AR) 업계의 혁신리더

2022-06-28




년평균 성장율(CAGR) 약 40.9%라는
경이적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세계 증강현실(AR) 산업이 폭발적인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2028년까지 증강현실 산업은 AR 지원 장치,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디지털 경험 등 급속한 증가에 힘입어 977억 6천만 달러의 막대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한다.

증강 현실은 디지털 환경에서 약동하는 추세일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의 미래로 가는 길을 개척할 수 있는 핵심 도구 중 하나이다. 우리의 실제 환경을 디지털 자산과 결합함으로써 AR은 거의 모든 산업의 기업에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아래에 증강된 상호 작용의 미래를 개척하는 AR 혁신 기업들 중 일부를 소개한다.


Allison Partners

디지털 환경에서 확장 현실 기회에 투자하는 최고의 PR 회사 중 하나인 Allison Partners는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몰입형 기술을 통해 그들의 고객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혼합현실과 증강현실의 혁신자인 Allison Partners는 Qualcomm 같은 회사를 포함하여 선도적 기업들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마케팅, 브랜드 개발 및 고객 경험을 위한 도구로서 AR에 접근하기를 원하는 회사들을 위해, Allison Partners는 광고의 미래가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미 이 회사는 광고와 홍보와 관련된 메타버스 기회에 대한 탁월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


Magic Leap

Magic Leap은 과거에 XR 분야에서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중심 접근 방식으로 이 회사가 직면했던 문제는 해결되고 있는 것 같다. 
현재 Magic Leap은 특히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는 몰입형 AR 헤드셋을 만들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이미지 품질과 협업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업계 최고의 광학 기술과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매직 리프 2 헤드셋 같은 도구는 70도 각도의 놀라운 시야를 제공하여, 증강 현실의 확장 디지털 작업 공간을 설계하는 데 완벽하다. 제조, 국방, 보건 및 기타 분야의 선두 주자를 지원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용 디바이스는 인체공학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헤드폰만큼 가볍다.


Longan Vision

현재 AR 환경에서 잊을 수 없는 기업 Longan Vision은 첫 반응 역할에 대한 우리의 시각을 바꾸고 있다. 이 회사는 오랫동안 최초 반응자의 업무 경험과 생산성을 개선하기 위한 지능형 제품 개발에 주력해 왔다. Longan Vision가 설계한 튼튼한 AR 제품으로 소방관들이 생명을 구하고 위험한 환경에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퓨전 비전 시스템 헬멧은 현장에서 추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소방관 헬멧에 부착할 수 있는 AR 스마트바이저 이다. 이 기술로 소방관들이 희생자들을 찾고, 뿌연 연기 속에서도 시각에 도움을 받아 볼 수 있고, 빠른 속도로 화재의 근원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 이 기술은 AR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는지 확연히 보여주고 있다.


Yord Studio

Yord Studio는 몰입형 경험과 확장현실 기술에 대중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모든 회사에게 AR의 힘을 발견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 글로벌 선도적 디자인 및 개발 스튜디오를 통해 모든 기업 내부의 디자이너들은 고객과 기업 관련자 모두를 위해 포괄적인 XR 환경을 만들 수 있다.
Yord Studio는 증강현실 상호 작용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단계별 안내 그리고 전문 지식과 전략적 지원도 제공한다. 
Yord Studios는 완전하고 포괄적인 확장현실 경험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AR 상호 작용의 미래를 주도하는 선도적 회사 중 하나이다.


Magnopus

이전 회사명은 REWIND였다. 사명을 바꾼 Magnopus는 가상 및 증강 현실 경험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디지털 디자인 스튜디오로 다양한 사용 사례를 만들어 내고 있다. 
Magnopus는 복잡한 혁신 기술을 보다 쉽게 접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수많은 강력한 AR 상호 작용을 창출하는 데 책임을 떠맡고 있는 시장 선두 기업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메타버스 시대에 적합한 최첨단 교차 플랫폼 경험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맞춤형 디자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Sony Music과 Verizon 같은 선도적인 기업이 크라이언트와 커스토머 사이에 상호작용을 위한 획기적인 CX 환경을 만드는 일을 도왔다.


Unity

스마트 안경과 지능형 센서 세트 그 이상의 획기적인 AR 경험을 할 수 있다. 기업과 개발자 또한 풍부하고 매력적인 AR 상호 작용을 만들기 위해 올바른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Unity는 현재 증강 현실 혁신을 위한 엔드 투 엔드 창조 플랫폼을 제공하는 책임이 있는 시장 리더 중 한 회사이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를 통해 AR 크리에이터는 다양한 장치에서 완전히 통합된 워크플로우에 액세스할 수 있다. 
Unity의 기술은 AR 개발뿐만 아니라 라이브러리 리소스 및 XR 상호 작용 툴킷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Unity MARS 생태계는 심지어 산업 전반에 걸쳐 AR 크리에이터들에게 워크플로우를 즉시 개선할 수 있는 특수 도구까지 제공한다.


Apple

오늘날 AR 혁신 분야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상위 기업 중 하나인 애플은 오랜 동안 증강현실 경험을 실험해 왔다. 
이 회사는 이미 앱 스토어 형태의 세계에서 가장 큰 AR 지원 플랫폼 중 하나를 책임지고 있으며, 심지어 애플 개발자 환경 안에 누구나 자신만의 몰입형 앱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도 있다.

앞으로 계속해서 애플은 작업자들을 위한 스마트 안경과 지능형 도구의 개발로 증강현실에서 훨씬 더 발전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투자할 계획이다. 
많은 사람들은 애플 스마트 안경의 첫 번째 세트가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Lenovo

Lenovo는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제작에 중점을 둔 몰입형 기술 분야 시장에서 선도적인 업체 중 하나이다. 
Lenovo는 Mirage 카메라가 장착된 최초의 독립형 Dream 헤드셋인 Mirage Solo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AR의 관점에서 일생에 한 번뿐인 순간을 즉시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Lenovo는 또한 최근에 앱으로 가능한 증강 현실 스타워즈 경험을 만들기 위해 디즈니 회사와 협력하고 있다. 
스타워즈 "Jedi Challenges" 경험으로 증강현실 게임의 미래의 가능성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Lenovo의 지능형 툴은 사용 편의성에 대한 이 회사의 노력으로 AR 목록에 멋지게 추가되었다.



출처 : xr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