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금속에서 플라스틱 부품으로의 전환에 대한 비용 및 성능의 이점




금속을 주 재료로 사용하는 OEM 업체들은 생산되는 부품에 매우 만족하고 있을 것입니다. 금속 부품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금속 구성 요소를 플라스틱으로 변환하면 실제로 생산 프로세스와 최종 제품에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환을 선택한 OEM 업체는 플라스틱의 다재다능성을 활용하고, 수많은 귀중한 이점을 실현할 수 있게 됩니다.


비용 혜택
모든 산업에서 변화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생산 비용입니다. 동일하거나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저비용 대안이 있다면 기업은 당연히 이를 추구해야 합니다. 금속 대 플라스틱 전환의 경우, 플라스틱 부품의 가장 큰 장점은 금속에 비해 잠재적으로 25-50%의 전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플라스틱을 사용하면 금속 부품과 일반적으로 관련된 이차 작업 수를 줄이고 필요한 조립 단계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OEM은 금속을 이용해 수많은 개별 구성 요소를 용접하거나 함께 고정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구성 요소를 하나의 금형 부품 설계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OEM은 과학적 성형 공정을 사용하여 이차 가공이 필요 없는 엄격한 공차로 복잡한 플라스틱 부품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생산 단계가 적고 조립 시간이 짧으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설계 유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간 절약
조립 공정을 간소화하는 것 외에도 금속 부품의 경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컬러 및 표면 마감 단계를 금형에서 바로 빼낼 수 있도록 플라스틱은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또한 사출 성형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금속 구성 요소보다 사이클 시간이 더 빠르며(기계 시간당 더 많은 부품 제작) 반복 가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부품을 생산합니다.


무게 감소
플라스틱 부품은 일반적으로 금속 부품보다 50% 가벼우며 생산량은 더 많습니다. 즉, 금속에서 플라스틱으로의 변화를 통해 파운드 당 부품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두 재료의 비중 값을 비교한 것이며, 무게 차이가 얼마나 클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산업 서비스
수많은 산업에 걸친 제조업체는 금속에서 플라스틱으로의 변환을 채택했으며 플라스틱의 프로젝트와 결과에 대한 고유한 이점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업계
자동차 업계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연방정부의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자동차의 무게를 줄이고 연료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금속에서 플라스틱으로의 전환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은 측면 패널과 같은 부품에 더 많은 경량 옵션을 제공하고 일부 폴리머는 성인용 부품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무게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항공우주/보조
자동차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항공 및 항공 엔지니어들은 플라스틱 부품을 사용하여 부품의 무게를 줄였습니다. 항공기에서 사용되는 전자기기 및 기타 계기 하우징에서 보다 구조적인 부분까지, 오늘날의 비행기나 우주선에서 금속보다 가볍고 효율적인 해결책에 이르기까지 플라스틱의 용도가 많습니다.


군사/방어
경량화 군용차에서 군용 장비 및 장비의 무게를 줄이는 데 이르기까지 플라스틱은 오늘날 군사용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부품으로 제작된 기기로 장비를 갖춘 병력은 운반해야 하는 부담이 적고 민첩성이 향상되어 전반적으로 안전성과 이동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항공기 스텔스 기능이나 탱크 및 기타 군용 차량 차체 장갑과 같은 특정 특성을 개선함으로써 군용 차량 안전성을 개선해야 한다는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전 제품
제품 및 어플라이언스가 점점 더 작아지고 효율성이 높아짐에 따라, 플라스틱 구성요소는 크기, 중량 및 두께를 줄여 내구성이 좋고 매끄러운 부품을 제공함으로써 OEM의 구원이 되었습니다. 사출 성형 부품은 금속 부품보다 더 작고 얇은 동시에 동일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산업 조명
LED 조명이 증가하면서 플라스틱 부품은 산업용 조명 애플리케이션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LED 조명을 사용하는 제조업체는 조명 설비에 의해 발생하는 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플라스틱 하우징은 이제 금속 구조보다 훨씬 더 실용적이고 경제적이며 다재다능합니다. 금속 대 플라스틱 변환은 금속 구성 요소가 작업을 수행할 때 필수 요소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지만, 점점 더 많은 OEM 업체들이 금속 부품을 교체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과 실용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금속에서_플라스틱_부품으로의_전환에_대한_비용과_성능의_이점.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1/27 09:38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