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 린 경영과 가격전략 ===


4반세기 이상 동안 린 경영은 공장의 공정 개선에 집중되어 왔다. 이러한 노력들은 공장가동에서 낭비를 제거했지만, 가격결정 요소가 가치 스트림 매핑(VSM)의 일부로 간주된 경우는 거의 없었다. COVID로 제조업체는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에서 가격결정을 중심 테마로 고려해야 하는 이유를 가속화 하고 있다.

최근, 프로페셔널 가격 책정 협회(이하 PPS)의 회장인 Kevin Mitchell은 왜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 가격결정에 대한 고려가 더 중요한지 공유했다.

케빈 미첼
PPS에서의 그의 역할 외에도, Mitchell은 월간 뉴스레터와 분기별 전문 가격결정 져널의 발행인이다. 미첼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에서 열리는 가격 결정 회의와 행사의 연설자로 나서 가격 결정 분야에서 동향과 인구 통계적 변화에 대해 토론한다. 2007년 PPS에 입사하기 전 미첼은 콜게이트-팔몰리브와 제너럴 일렉트릭의 재무관리 분야에서 11년간 근무했다. 듀크 대학에서 경제학 및 영어 학사. 윌리엄 E에서 마케팅 MBA 학위. 로체스터 대학 사이먼 경영대학원.


리디아 케빈 미첼:캐피탈 프라이스 컨설팅회사 CEO

다음은 케빈 미첼과 리디아 디 리엘로의 인터뷰 내용이다.
리디아 디 리엘로: PPS에서는 제조업의 현재 가격 책정 상태를 어떻게 보고 있는가?

케빈 미첼: 지난번 조사에서 PPS Pricing Power Index는 1~ 10점 평가에서 6.4점에 불과했다. 이는 회원들이 자신들의 업종에서 가격결정력 수준을 단지 보통으로만 생각하고 잇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동안 힘든 시기가 닥칠 수 있고 이윤이 줄어들수록 가격 책정의 중요성은 커진다. 1% 증가가 의미하는 것은 엄청난 것이다.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와 컨설턴트들은 중소·중견기업들의 이러한 과제 해결을 위해 제안을 확대할 것이다. 기능으로서의 가격 책정은 데이터와 분석을 훨씬 더 강력한 수준으로 사용하고 있다. 더 많은 기업들이 가격결정 센터를 개발하고 가격결정 권한을 가진 센터 주도의 조직구조를 가질 것이다.

리디아 디 리엘로: 제조업체는 린 제조 및 린 식스 시그마 원리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가격책정 관리가 쉽게 베스트 프랙티스 프로세스로 촉진 전환될까?

케빈 미첼: 당연하다. 강력한 가격책정 관리 및 우수한 가격책정 감각은 제조업을 이끌며, 연구 개발용 추가펀드 모집, 채용 및 교육, 마케팅, 제품 개발 및 기타 다른 방법으로 팀원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리디아 디 리엘로: PPS 회원 중 제조업과 산업 부문의 비율은?

Kevin Mitchell: 제조업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PPS 회원들 중 하나이다.

리디아 디 리엘로: COVID는 제조업 분야의 PPS를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케빈 미첼: 30여년 만에 처음으로 2020년 대면컨퍼런스를 하지 않는다. 그렇긴 하지만, PPS는 전염병 대처에 관한 특별 프로그램, 웨비나, 기사들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출장 및 연수예산이 줄었음에도 불구하고 PPS를 계속하는 사람들에게 특별 보너스로 회원에 대한 가격을 올리지 않고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늘고 있다. PPS 직원들은 100% 안전해야 사무실로 복귀하고 그때까지 집에서 근무할 수 있다.

리디아 디 리엘로: COVID 기간 동안 제조업체가 실수한 주요 가격정책의 오류는 무엇인가?

Kevin Mitchell: 어떤 사람들은 가격을 인하에 비례하여 판매량이 자동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시장이나 경쟁자들의 반응을 고려하지 않은 것이다. 가격을 낮추면 비슷한 경쟁적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결국 모든 사람들이 훨씬 더 작은 파이를 같이 나누어야하고, 실제로 아무도 이길 수 없다는 결과를 낳는다. 일부 사람들은 이 대유행을 가격상승의 기회로 보고 있지만, “불공정”으로 생각되는 가격 책정은 장기적으로, 그리고 어쩌면 단기적으로도 재앙의 비법일 수도 있다.

가을 가상 컨퍼런스는 10월 20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Lydia Di Liello: 다음 달 PPS( Professional Pricing Society) 가상 컨퍼런스가 열린다. 우리는 더 많은 제조사 회원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예상되는 중요한 것 중 일부만 공유하면?.

케빈 미첼: 이 행사는 제조사들이 이러한 격변기 동안에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도울 가격 책정 전략과 전술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두가 어려움에 처해있을지라도, 지금은 패닉에 빠져 있을 때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줄 것이다. 어려운 시기가 제조업체들이 자멸하는 가격 전쟁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해서는 안 된다. COVID 기간 동안 더 많은 제조업체들이 다양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분석 도구와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현재 상황으로는 제조업체들이 시장과 고객 수요에 따라 최신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출처 :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린_경영과_가격전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9/28 16:20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