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 멀티 커플링으로 공구 교환시간 단축, 생산성 향상 ===


다음은 스타블리사(Staubli) 바비 크랜포드와의 멀티 커플링에 관한 Q&A이다.

당신의 역할과 경력은.
나는 스타우블리에서 33년 동안 일해왔다. 조지아 공과대학 기계공학 석사학위를 받은 후, 내 경력의 대부분은 연결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결정하는 회사들과 함께 일하면서 보내왔다. 나의 주된 관심사는 멀티커플링 제품군에 있다.

멀티커플링이란 무엇인가?
멀티커플링은 한 번에 여러 개의 개별 유체 또는 전기 연결부를 연결할 수 있는 조립품이다.

기업이 멀티커플링을 필요로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많은 제조 공정은 기계 교환 가능한 공구를 가지고 있다. 그러한 도구들 중 많은 것들이 작동하기 위해 공압, 유압, 화학 또는 전기 연결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개별적인 연결을 한 번에 하나씩 연결하는 대신에, 그것들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멀티커플링은 공구 교환 시간을 줄여 생산성을 높인다. 철과 알루미늄 같은 것을 다루는 곳에서도 다른 응용 프로그램도 있는데, 이 연결 장치를 만드는 것은 위험하다. 멀티 커플링은 교환 시간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작업자의 안전을 증가시킨다.

멀티커플링을 사용해 왔거나 사용할 수 있는 산업은?
우리는 플라스틱 산업, 자동차, 금속 작업, 기계 가공, 철강/알루미늄 생산, 항공우주, 화학, 석유 및 기타 산업에 멀티 커플링 장치를 설치했다.

멀티커플링 시스템이 제조 환경에서 어떻게 효율성을 증가시켰는지 예를 들어볼 수 있는가?
가장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는 사출 성형 공정이다. 성형 도구는 일반적으로 빠른 연결 커플링을 통해 연결되는 수선으로 냉각된다. 이것들이 분리되었을 때 그들은 보통 땅에 떨어지게 된다. 공구를 변경하면 새 공구의 연결부로 연결되는 커플링을 정렬하는 데 시간이 낭비된다. 멀티커플링으로, 모든 연결을 한 번에 하는 것 외에, 연결은 키로 되어 있다. 매번 정렬할 필요 없이 정확한 연결이 이루어진다. 수십 분에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는 과정은 1분 이내에 완료된다. 이것은 기계가 더 빨리 생산되고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제조업체가 멀티 커플링 시스템으로 바꿀 때 발생할 수 있는 진입 장벽은 무엇인가? 다운타임? 유지보수?
주요 장벽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아내는 것이다. 개조 상황에서는 일치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기계/기계 그룹을 분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투자의 범위 및 고려해야 할 프로세스를 결정한다. 처음에 설치 다운타임이 발생한다. 유지보수는 일반적으로 적다. 멀티커플링의 한 가지 이점은 멀티커플링과 달리 개별 연결은 더 쉽게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이다. 개별 연결은 또한 더 많은 기계적 하중을 받게 되는데, 이것은 개별연결이 더 빨리 마모되고 샌다는 것을 의미한다. 멀티커플링은 손상과 마모로부터 각 각 라인을 보호한다. 개별 연결에 비해 멀티 커플링은 유지보수가 덜 필요하다.

만약 회사가 멀티커플링에 관심이 있었다면, 무엇이 관련되었는가?
Staubli 엔지니어는 최종 사용자 또는 OEM과 직접 협력하여 이들의 요구에 맞게 멀티커플링을 설계한다. 우리는 많은 필요를 충족시키는 몇 가지 표준 카탈로그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우리 프로젝트의 많은 부분이 맞춤 제작이다. 우리는 커플링, 전기 커넥터, 가이드, 잠금 장치 및 장착 부품을 만들기 때문에 고객만을 위한 최종 제품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고객이 연결해야 할 사항, 장착할 수 있는 공간, 프로세스 환경 등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가능한 최선의 솔루션을 설계하고 추천한다.

왜 Staubli 멀티커플링을 선택해야 하는가?
스토블리는 65년(?) 동안 빠른 연결 커플링을 만들어 왔다. 우리는 1970년대 초에 다중 연결 장치를 만들기 시작했다. 우리는 멀티커플링 사용을 위해 임시변통적이 아닌 특별히 설계된 커플링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일치하는 가이드, 잠금 장치 및 장착 부품을 가지고 있다. 이로써 우리는 수년 간의 사용 기간을 보장하는 완전한 패키지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에겐 20년 동안 동일한 멀티커플링을 사용해 온 여러 고객이 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종류의 커플링과 전기 커넥터를 제공한다. 우리는 유지보수가 용이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멀티커플링을 설계한다.

바비 크랜포드 정보

바비 크랜포드는 조지아 공과대학 기계공학 학사 및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1986년부터 커넥터 부서의 Staubli에서 일해왔다. 그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의 회사들에서 다중 연결 장치의 많은 응용에 힘써왔다.

출처 : 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 K-SmartFacotry

이 문서의 번역:
멀티_커플링으로_공구_교환시간_단축_생산성_향상.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8/11 23:06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