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물류 전시회 MODEX 2020에서 Emulate3D와의 인터뷰


애틀랜타 물류박람회 MODEX 2020이 2020년 3월9일~12일 까지 개최된다. 다음은 이전시회에 출품하는 회사 Emulate 3D와 인터뷰한 내용이다.

MODEX 는 항상 Emulate3D에게 중요한 행사였으며, 많은 사용자들이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새로운 공급망 기술이 전시되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Emulate3D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새로운 시스템을 구현하기 전에 사용자는 기존 흐름과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하고 이해하고자 하며, Emulate3D는 사용자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실험 모델을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된다. 시스템이 설계되고 제어장치가 지정되면 Emulate3D는 프로젝트 검증, 테스트 및 구현 단계를 단축하여 커미셔닝 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창출할 수 있는 수단을 다시 제공한다.

MODEX 참석자들이 Emulate3D의 부스를 방문하는 이유.

올해 MODEX에서는 시스템 설계자가 SOLIDWORKS와 Autodesk Inventor에 솔루션을 표시하고 에뮬레이션 테스트를 위한 연결 및 동적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CAD Is The Model 기술을 강조할 예정이다. Emulate 3D 기술에서 만들어진 모든 모델은 HTC 바이브, 오큘러스 리프트, 마이크로소프트 XR 제품과 같은 광범위한 산업 표준 VR 및 AR 헤드셋을 사용하여 볼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어떻게 그 환경 내에서 그들의 모델과 제어 시스템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은 안전하고 반복 가능한 환경에서 가상 프로토타입을 시연 및 테스트하고 사용자를 교육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전시장에서 가장 관심이 있는 것은 무엇인가?

모든 교육 세션, 전시관 등.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제품을 발견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어떤 것이 유용하게 쓰일지 결정하기 위해 전시장을 돌아다닐 것이다. 또한 고객들의 IIOT 솔루션을 평가, 시연 및 구현하기 위한 Emulate3D 기술의 사용에 대해 고객과 함께 논의할 것이며, 6월에 열리는 연례 사용자 그룹 회의에서 그들의 제품을 발표하도록 설득할 것이다.

공급 체인은 자동화, 모바일 로봇, IIoT 또는 자율 차량 등 빠른 발전을 이루어 왔다. 현재 공급 체인에 귀사와 제품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알려준다.

Emulate3D 제품은 사용자가 현실에서 변화를 일으키기 전에 통제되고 반복 가능한 가상 조건에서 솔루션을 평가, 테스트, 이해 및 개선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기술을 구현하는 전략적 접근방식의 중심이었다. 자동화에 대한 요구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구현 전에 Emulate3D로 솔루션의 효율성을 증명해야 할 필요성도 증가한다.

제조업체와 공급망을 위해 미래에 대한 생각.

현재 Covid-19의 상황에서 많은 공급망의 취약성이 드러났으며, 우리가 현재 가지고 있는 연약한최적시스템 보다는 더 강력한 시스템의 필요성이 더 명백해지고 있다. Emulate3D는 산업 데이터 사용에 있어 좀 더 전체적인 방법으로 접근하는 기회를 포착하기 시작했다.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모델을 만들 필요가 있다. 이제 많은 산업에서 IIoT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기초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지금 당면 과제는 그것의 역동성의 결과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다. 그래야 제대로 구현할 수 있고, 이러한 고도로 상호 연결된 시스템의 성패에 모두가 기여하는 변화되어 가는 조건에 대응할 수 있는 위치에 설 수 있다.

Emulate3D.

Emulate3D는 자동화된 산업 물류 시스템과 장비의 설계 및 운용과 관련된 엔지니어용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다. Emulate3D Dynamic Digital Twins는 AMHS 솔루션 시연, 시뮬레이션 모델링 및 에뮬레이션 모델을 통한 오프라인 제어 테스트에 사용된다. Emulate3D는 Rockwell Automation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 중 하나이다.

출처: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물류_전시회_modex_2020에서_emulate3d와의_인터뷰.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3/11 13:4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