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무선 연결 이해하기

무선 연결성 기술은 산업 시장에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무선 연결성 기술은 개발자들을 케이블의 제약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며,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더 나은 제어 프로세스와 장비를 가지게 도와준다.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은 초저전력 센서, 무선 연결 표준 확립, 고도로 통합된 마이크로컨트롤러(MCU)의 등장으로 실현 가능해졌다. 공장, 건물 자동화, 에너지 인프라와 스마트 조명 등의 분야로 확대되고 있으며 자동차, 리테일, 헬스케어를 비롯한 비산업분야로도 퍼지고 있다.

물론 산업 시스템 디자이너들은 무선 연결성과 관련하여 몇 가지 요인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이러한 요인에는 요구사항에 맞는 무선 연결성 기준을 고르는 것과 전력 소모량과 센서, MCU, 게이트웨이, 서버 등과 장비간 적합성, 적용 예시, 산업 장비내 결합, 클라우드 연결성과 보안을 활용하는 것이 있다. 또한 완전히 무선인 새 시스템을 적용하는 것과 기존에 존재하던 유선 장비에 단순히 무선 기술을 더하는 방법이 있다.

만약 산업용 디자인에 무선 연결 기능을 더하려고 한다면,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많다. 이 eBook Understanding Wireless Connectivity in the Industrial IoT은 무선 연결성과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있어 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작성되었다. TI는 Bluetooth®, Wi-Fi® 또는 Sub-1 GHz 중 어떤 기술을 적용하든지, 개발자들이 새로운 산업의 지평을 열 수 있도록 관련된 레퍼런스 디자인, 블로그 게시물, 세부 제품 사양과 백서를 제공하고 있다.

이 문서의 번역:
산업용_사물인터넷_iiot_애플리케이션에서의_무선_연결_이해하기.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11/05 15:52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