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소셜 · 지형 공간 · 자산 데이터의 창의적 사용

인구 통계 및 기술의 메가 트렌드가 잘 기록되어 전 세계의 인프라가 엄청난 변화와 성장을 겪고 있다. 교통 및 유틸리티에는 IIoT 기술을 통한 디지털 변환의 기회가 넘쳐나며, 이미 많은 기업들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러한 자산의 분산된 성격과 이 산업이 대중과 상호 작용하는 정도를 감안한다면 빅데이터 분석은 소셜, 자산 및 지형과 같이 전통적으로 서로 다른 데이터 소스를 결합하여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독창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철도: 기차를 우회시키는 것을 잊지 말라.

유럽에서 가장 큰 철도 시스템 중 하나는 최근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감지, 연결 및 분석하는 IIoT 파일럿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데 2년이 걸렸다. 이 철도 시스템의 연간 유지 보수 및 수리 예산은 10억 유로다.

이 시스템은 이미 유지보수 비용을 8% 이상 절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 중 하나는 열차를 돌리는 것이다. 물류, GIS 및 자산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같은 방향과 같은 루트로 너무 많은 열차가 달리다보니 마모가 발생하고 유지관리 활동이 늘어났음을 발견했다.

때로는 빅데이터 분석에서 명시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놀라우리만치 간단하다. 마치 열차를 우회시키는 것처럼 말이다.

폐수: 빅 플러시 예상

유럽 대도시의 지역 폐수 처리 시설은 최근에 실시간 데이터와 프로세스 데이터를 비교하기 위한 IIoT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프로젝트로 알게 된 두 가지 사실은 거의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상관관계를 드러냈다.

이 시설은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텔레비전 쇼의 중간 광고 시간과 시스템에 대한 수요 급증 사이의 상관관계를 발견했다. 이는 운영자가 일시적인 수요 증가를 확인하고 불필요한 낭비를 막을 수 있게끔 했다.

그들은 IP 주소를 혼합체에 더함으로써, 웹과 소셜 트래픽, 시스템 운영 중단 또는 누출 사이에 또 다른 상관관계를 발견했다. 이 유틸리티는 제어 시스템 데이터만 사용하는 것보다 소셜 데이터로 시스템 문제를 더 빠르게 식별할 수 있었다.


\\

출처 : Making IIoT and Digital transformation a reality - Use Case 3 “Creative Use of Social, Geospatial, and Asset Data”

편집 및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소셜_지형_공간_자산_데이터의_창의적_사용.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6/20 20:35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