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스마트 안경 피킹작업 효율 극대화 Pick-by-Vision

3월9일~12일 사이 애틀랜타의 MODEX 2020에 출품할 픽-투 라이트(pick-to-light)나 음성 픽업(voice-picking) 기술과 제품이 선보인다. 새로운 소식 중 하나는Pick-by-vision( 이하 ‘픽 바이비젼’)이 도래했다는 것이다.

Pick-by-vision 데이터를 활용한 생산성 향상 및 ROI 증진

스마트 안경을 사용하는 고객은 상황에 따라 효율이 최대 30%까지 상승한다고 보고하고 있다. 성능이 향상되었다는 것은 픽 바이비젼 시스템이 신속하게 가치를 입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마트 안경을 사용하여 창고에서 연속적인 재료 흐름과 중단 없는 변속 작업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핸즈프리 픽업(Hands-free picking)을 달성하게 된다.

Pick-by-vision 비용이 발생하는 픽킹오류 제거

픽킹오류로 인한 비용 발생에 대해 모르는 창고 관리자는 없다. 연구원들은 한 번의 오류가 평균 22달러의 비용을 발생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이 그리 비싸지 않아 보일지 모르지만, 일반 기업들의 오류 비용은 누적되어 순식간에 연간 39만 달러에 달한다.

완벽한 픽킹은 오류율을 현저히 낮추어, Picavi는 스마트 안경을 신속하고 단순하며 오류가 없는 피킹용 개인 비서로 생각한다.

상황 의존적 디지털 정보로 현실을 확장하는 보조현실(Assisted Reality)이 물류 분야에서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이 시스템은 두 손을 자유롭게 하며 배터리 수명은 1일 근무 시간을 충분히 견딜 수 있다.

시각적으로 피킹작업자를 안내함으로써,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피로감을 줄여준다.

픽 바이비젼은 사용하기 쉬워 또 다른 절감 효과를 실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간은 80%의 정보를 시각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픽 바이비젼은 물류학에서 가장 중요한 발전 중 하나이다.

Pick-by-vision = 직원 100% 수용

종종, 새로운 기술은 저항에 부디친다. 직원들 사이에서 100% 수용을 얻은 안경이 아니다. 아이콘과 이미지 사용으로 보편적인 이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어 장벽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화면의 텍스트 사용량을 최소화 하였다. 이는 피로도를 예방하고 더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하게 된다.

근무가 시작되면 창고 직원은 자신의 바코드를 스캔하여 시스템에 로그인한다. 그리고 나서 Picavi는 스마트 안경에 첫 번째 주문을 전달한다. 스마트 안경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사용자에게 모든 중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개괄할 수 있게 해주고, 동시에 그들의 손을 자유롭게 하여 물건을 피킹할 수 있게 해준다.

보관 위치로 스마트 안경의 안내를 받으면 블루투스 링스캐너(Ringscanner)에 의해 1D 및 2D 바코드가 모두 스캔된다. 그것들은 블루투스를 통해 안경에 연결된다. 어느 누구에게도 수동으로 작업하는 스캐너나 종이 목록을 요구하지 않는다. 기업의 성공을 도울 효과적이고 인간 공학적이며 효율적인 도구를 제공하여 직원의 만족도, 기억력 유지, 가치 증진으로 이어진다.

효율적인 주문 처리를 위해, Picavi는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s: ),벤더와 긴밀하고 일관성 있게 작업한다. 편차는 실시간으로 최적화되며 부드럽고 정확한 피킹작업만 하면 된다.

Pick-by-vision= 재주문 고객을 행복하게 해주다

Amazon에서는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고 재주문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2015년부터 물류 창고 운영에 피카비 픽 바이비젼(pick-by-vision)을 사용하고 있다. 스마트 안경은 창고 상황을 선명하게 보여주는데 창고 작업은 많은 움직임을 수반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스마트 안경은 미끄러지거나, 한쪽으로 기울거나, 코에 무겁게 하지 않는다. 이들을 사용하는 것은 명확하고 간단하며 직관적이다.

Picavi Cockpit 기능은 프로젝트가 아무리 크더라도 스마트 안경을 무선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게 해준다. 간단한 One-Scan-Setup 프로세스는 스마트 안경을 창고 운영에 통합시켜 생명을 불어넣는다. (Picavi Cockpit은 MODEX 2020 부스 번호 5485에 전시될 것이다.)

좋은 소통과 연결은 성공적인 협력의 기본이다. 완벽한 통합을 통해 스마트 안경과 창고 관리 간에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Carsten Funke에 대해
Carsten Funke는 Picavi의 최고 세일즈 책임자다. Funke는 2019년 초부터 US 자회사 Picavi U.S Inc의 북미 픽 바이비젼 솔루션의 최고경영자(CEO) 자리에 올랐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스마트_안경_피킹작업_효율_극대화_pick-by-visio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2/11 16:4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