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안전 – 기계와 프로세스

지난 20년 동안 안전은 사후 가치에서 대부분 산업의 핵심 가치로 인정받게 됐다. 이 기간 동안 산업체는 기계 및 공정 안전 관리를 위해 정교한 리스크 기반 모델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해왔다. 대부분의 회사가 이러한 모델을 실제로 사용하는 데 직면한 어려움은 실제 결과를 모델에서 예상한 결과와 쉽게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는 IIoT 기술과 디지털트윈 매쉬업 애플리케이션의 배치로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LNS 연구소는 디지털 트윈 응용 프로그램이 전자식 전자 장치, 기계 보호 장치, 라이트 실드, 운전자 경보 등과 같은 기계의 예상 안전 성능과 실제 안전 성능을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여러 시스템 빌더에 대해 알고 있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산업 회사는 안전 시스템이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이 또는 적게 사용되는 시기를 식별해 부상 위험을 줄일 수 있다.

• 안전 시스템이 제대로 활용되고 있지 않을 경우, 일반적으로 운영자나 감독자가 생산성 또는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안전 시스템을 무력화하거나 단축시키는 방법을 찾았음을 의미한다.

• 안전 시스템을 과도하게 활용된다면 일반적으로 유지 보수, 오퍼레이터, 또는 측정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낸다. 그리고 이는 기계가 설정된 작동 조건을 넘어서게 만든다.

디지털 트윈 사용을 통해 산업 회사는 이러한 운영 관련 문제를 파악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실제’ 시스템에서 용량을 흡수하지 않는 복합 실제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수립하는 일이다.



출처 : MAKE THE IIoT AND DIGITAL TRANSFORMATION A REALITY [SAFETY - MACHINES AND PROCESSES]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안전_-_기계와_프로세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6/28 11:00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