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옵티마는 가상현실에서 장비를 나타냄으로써 놀라게 했다.

현장 시뮬레이션을 통해 가상 현실에서 보여지는 경피 패치와 구강 스트립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다중 사용 필러 및 기계.

최근 코카콜라와 맥도날드가 소비자가 헤드셋을 쓰고 시청할 수 있는 소매 포장에 진출한 것에 대해 “영악하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가상 현실에 표시되는 포장 장비는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기계 동작을 제공함으로써 흥분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장비가 어떻게 보이고, 작동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쉽게 청소하거나 장비를 교체 할 수 있는지를 창의적이고 명확하게 그들의 시각와 전망을 보여준다.

최근의 포장 중심의 전시회에서 장비의 3D 이미징 기술이 방문객들을 놀라게 했다. 바로 옵티마 제약(Optima Pharma)과 옵티마 라이프 사이언스(Optima Life science)가 PACK EXPO / Pharma EXPO의 “VR-Box”에서 현장 시뮬레이션을 통해 가상 현실을 사용하는 새롭고 유연한 기계와 턴키 프로젝트를 공개한 사례이다.

예를 들어 옵티마는 실험실 응용 프로그램에서부터 생물 약제 의약품과 같은 작은 것들의 완전 자동화 된 처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용도에 적합한 MultiUse 필러 가상 기계를 실제로 표시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유형의 중첩 주사기, 바이알 및 카트리지 형식을 처리 할 수 있으며 형식 부품을 변경할 필요없이 최대 150개 제품/분의 속도로 대형 바이알 범위를 처리하는 운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모듈 형 디자인은 최종 사용자가 모든 시장 및 생산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옵티마 라이프 사이언스는 또한 새로운 OPTIMA TDC125 기계를 가상으로 전시했다. 이 기계는 실험실 또는 작은 생산 규모에서 경피 패치(TDS) 및 구강 필름 스트립(ODF)을 제조한다. 확장형 기계는 임상 시험, 시장 출시 및 후속 생산을 위한 제품 샘플을 제조하는 데 적합하다. 가장 간단한 형태에서 시스템은 간헐적으로 작동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은 직렬 생산에서 고출력을 갖는 연속 모드로 작동 될 수 있다. 간헐 및 연속 모드는 모두 3D로 표시되어 있다.

옵티마 제약은 가상현실을 활용한 3D를 사용하여 약품 턴키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는 충전 및 밀봉을 위해서 시행하는 커다란 시스템을 포함한다. 턴키 프로젝트를 통해 옵티마는 E-beam, 충전, 폐쇄, 아이솔레이터 기술, 동결-건조 및 2차 포장을 포함한 완벽한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옵티마는 “턴키 프로젝트는 중간 규모의 가족 주택만큼이나 클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은 프로젝트 엔지니어링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과의 토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금속으로 만들어지기 전에 기계를 '확대'하고 모든 것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첫 번째 고객 프로젝트에는 잘 알려진 국제 회사가 관련되어 있다고 한다. 하지만 고객의 이름이나 세부 사항이 아직 알려지지는 않았다. 옵티마(Optima)는 2016년 초, 패키징 밸리 (Packaging Valley)의 회사와 파트너가 실제 크기의 시각화 및 3D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자원 할당 효율을 높이는 “Virtual Reality Center”(독일의 Schwäbisch Hall에 위치)를 설립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또한 가상 설계 및 모형의 제작은 시제품 제작에 앞서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Jim Butschli




출처 : (원본) https://www.automationworld.com/article/industry-type/batch-manufacturing/optima-dazzles-displaying-equipment-virtual-reality
편집 및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옵티마는_가상현실에서_장비를_나타냄으로써_놀라게_했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9/20 18:0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