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요코가와가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포지션을 강화하다



피닉스 소재 Industsrial Evolutions을 통해, 요코가와는 클라우드 기반 공장 데이터 공유 서비스를 장치 공업에 제공할 것이다.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이 초기의 번지르르하기만 했던 형태에서 산업에서의 생존을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성장하기 시작하면서, 갖가지 산업의 모든 제조업체들은 클라우드 컴퓨팅과 데이터 분석의 힘을 동력화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을 찾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IIoT의 장점을 얻게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장치 공업과 관련한 자사의 선진 해결책을 확장시키려는 ‘Transformation 2017’ 사업 계획의 일환으로서, 요코가와 일렉트릭은 클라우드 기반 공장 데이터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Industrial Evolution의 서비스를 더했다. Industrial Evolution의 클라우드 사업 환경을 통해서 요코가와는 자사의 고객들이 새로운 가치 창출을 돕기 위해 ‘서비스로서의 데이터’(Data-as-a-Service, DaaS)를 제공할 것이다.

Industrial Evolution는 클라우드 기반 DaaS기술로 실시간 과정 데이터를 다양한 산업 시설의 장치와 시스템으로부터 수집하고, 그 데이터를 장비조종자들, 고객들과 판매사들에게 제공한다. Industrial Evolution은 방화벽-보호 시스템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웹사이트나 모바일 접근을 통해 권한이 있는 사용자들과 안전하게 공유한다.

Industrial Evolution의 데이터 수집과 공유 서비스는 넓은 범위의 회사들에 의해서 사용된다. 적용방법은 여러 회사들의 인가된 사용자들 간의 유전과 가스전 운영에 관한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제 3자에 의해 운영되는 시설의 투자자들과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도 포함한다.

요코가와는 고객들이 안전, 생산성과 에너지 효율을 증가시키게 하고 시설 사용을 최적화하는 기존의 소프트웨어 제공에 이 DaaS 역량을 추가할 것이다.

“요코가와는 고객들이 그들의 사업에서 직면하는 도전 과제들을 확인하고 새로운 가치를 더해 줄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서 고객들과 동업하며 함께 성장을 유지하는 것에 헌신합니다,” 요코가와 솔루션 서비스 산업을 이끄는 책임자이자 부사장인 Satoru Kurosu가 말했다. “산업 부문에서 Industrial Evolution은 사물인터넷 사용의 선구자이며, 이들의 기술은 우리가 제공하는 솔루션의 범위를 확장하고 우리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 줄 것입니다.”

Industrial Evolution의 CEO인 Simon Wright 또한 요코가와의 글로벌 진출과 확장된 역량을 포함한 Industrial Evolution의 고객들을 위한 이익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 기술을 개선하는 것을 지속함으로써, 우리는 클라우드 기반 선진 해결책의 선도적인 제공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번역 : 곽이레 연구원
편집 : 김수진 선임연구원

이 문서의 번역:
요코가와가_산업용_사물인터넷_iiot_포지션을_강화하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3/23 18:50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