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원격 모니터링: 무선 헬멧 카메라가 피트 크루(정비 담당자) 작업을 체크한다.

누구든 The National Association for Stock Car Auto Racing(NASCAR)이 주최한 자동차 레이싱을 한번이라도 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피트에서 연료를 보급하고 타이어를 가는 기술자들의 속도에 놀랄 것이다. 이 임무들은 굉장히 빠르게 완수되어야 하기 때문에, 기술자들은 종종 새로 간 타이어에 정확한 개수의 큰 너트들이 붙어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들의 작업을 체크할 기회가 없다.

“레이싱 팀의 코치가 피트에서 차의 한쪽 면만 보는 동안, 차의 다른 쪽의 완전한 검사를 수행할 시간은 없다,” Artemis Vision의 회장인 Tom Brennan이 말한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Brennan과 그의 동료들은 무선 헬멧 카메라를 개발하였는데, 이는 정비 담당자의 헬멧 각각에서 실시간으로 피트에 이미지를 보내준다. 이 방식을 통해, 스톡카의 타이어 각각은 원격으로 검사될 수 있고, 필요하다면 기술자들은 잠재적인 하자에 대해 주의 받을 수 있다.



Artemis Vision은 NASCAR 레이싱을 위해 정비담당자 개개인의 헬멧에서 피트로 이미지를 되돌려 송신하는 무선 헬멧 카메라를 개발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원격 담당은 차의 특정 기능이 잘 수행되고 있는지 체크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에 있어서, Hyperion Development의 T2.8 145도 CinePrime X 렌즈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Replay XD의 Replay PrimeX 16MPixel 카메라는 헬멧의 한 쪽에 부착되어 있다. 카메라로부터 온 이미지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카메라의 HDMI데이터는 헬멧 반대편에 부착된 무선 송신기에 부호화된다.

“이 무선 송신기를 이용해서, 이미지 데이터는 헬멧에서 피트에 위치한 수신자에게 300ft까지 방송될 수 있다,” Brennan이 말한다. 데이터가 수신자에 의해 수신될 때, 이는 HDMI 모니터에 보여진다. 동시적으로, 수신자의 HDMI 결과물은 Blackmagic Design에 의해 개발된 UlstraStudio for USB 3.0 유닛을 사용하는 SD카드에 녹음된다. 720p 해상도로 60ps나 혹은 1080p 화질로 들어오는 30fps에 HDMI 비디오 스트리밍을 저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유닛의 USB 3 결과물은 이미지가 호스트 컴퓨터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한다.

“이 방식으로,” Brennan은 말한다, “이미지 데이터에 대하여 이미지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Brennan과 그의 동료들은 연속 영상 속 타이어에 위치한 큰 너트의 위치를 찾기 위해 호스트 CPU를 허가하는 이미지 프로세싱 알고리즘 원형을 이미 만들었다. “큰 너트가 사라진다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그런 상황 발생을 보는 사람에게 알려주고 정비 담당자 또한 알려준다.

현재는, 프로토타입 시스템은 NASCAR Sprint Cup Series 레이싱 팀인 Germain Racing의 수많은NASCAR 레이스들을 성공적으로 테스트했다.

정비 담당자들이 레이스 차량의 타이어를 바꿀 때, 무선 헬멧 카메라로부터의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정비 감독에게 보여진다.





“정비담당자들의 헬멧은 크루 리더에게 피트에서 보이지 않는 차량의 오른편 피해에 관해 즉각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어떤 바퀴에 덜 조여진 너트를 타이어 교체하는 사람이 놓쳤는지 보여줌으로써 피트에서 멈춘 이후에 느슨한 바퀴를 진단하는 것을 돕는다,” Germain Racing의 기술 감독인 Chris Andrews가 말한다.

오늘날, 두 개의 헬멧 시스템의 비용은, 현재 배치에서, 대략 20,000달러이나, 대량 생산으로는 비용이 조금 더 낮아질 것이라고 예상된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은 자동차-스포츠 세계에만 한정되지는 않을 것이다. “무선 카메라는 병원으로 이송되는 도중에 환자의 이미지를 송신하기 위해 응급상황 의료 기술자(emergency medical technicians,EMTs)들을 위해 구성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환자를 입원시키기 전에 환자의 현황에 대한 사전 정보를 의료진에게 제공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는, 이 기술은 기술자들이 복잡한 장치를 진단하는 것을 돕기 위해 원격 지원 과정에서 사용될 수 있다,” Brennan은 말한다.



번역 : 곽이레 연구원

편집 : 김수진 연구원

이 문서의 번역:
원격_모니터링/무선_헬멧_카메라가_피트_크루_작업을_체크한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4/27 15:26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