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일부 투자는 정당화하기 더 쉽다’ - Cradlepoint방식으로 도시를 더 현명하게 만드는 방법




                               런던 버스 - 21 대의 카메라 지원, 교통 사고 및 소송 사건 발생시 모든 각도 기록 가능





보이즈에 본사를 둔 Cradlepoint는 Cradlepoint를 판매할 도시를 찾지 못했다. 즉, 스마트 도시 시장이 생긴 것이다. 사실 일부 투자는 다른 투자보다 정당화되기 쉽다.

IoT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 인 Ken Hosac은 “우리의 관점은 도시가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는 매우 구체적이고 혁신적인 활용 사례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우리는 도시를 점차적으로 더 똑똑하게 만드는 작은 프로젝트를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도시를 위해 대시 보드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Cradlepoint는 4G LTE 라우터를 제공하며 “소형 분산 기업”을 위한 맞춤형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이 이름은 경찰차 뒷좌석에 타면서 지은 것이다. 자사의 라우터는 AT & T 및 영국의 응급 서비스 네트워크(Emergency Services Network)와 함께 미국 내 FirstNet 운영을 지원한다.

그것의 지역 네트워크는 임원의 노트북, 태블릿뿐만 아니라 신체 착용 카메라, 계기판 카메라 및 지문 인식 키트와 같은 IoT 기기로 사용할 수 있다. 호사크는 “탄총을 선반 밖으로 빼내면 경찰차의 센서가 작동 센터에 경보를 보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현재 영국 경찰의 절반은 현대 Cradlepoint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정적 또는 이동 중, 우체국 및 자동차 부서에서부터 소방차 및 버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식의 현장 작업에서 작동되며, 뉴욕의 모든 버스에 있습니다.

“맨하튼, 브루클린, 퀸즈의 4,500 대의 버스.” “미래의 버스”는 승객과 통행인에게 광고하는 디지털 간판을 내장하고 있으며, 연결된 요금 상자, 라이브 노선 지도, 무료 와이파이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Cradlepoint의 판매용 피치로, 이것은 스마트 도시의 일상을 묘사한다. 라우터는 미국의 버스에서 3 대의 카메라를 지원한다. 하나는 운전자를 위한 것, 하나는 승객을 위한 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문을 위한 것이다.

그들은 교통 사고 및 소송의 경우 모든 각도를 기록하도록 설정된 영국의 버스에서 21 대의 카메라를 지원한다. “런던에서는 모든 방향에서 자동차와 버스의 운전 면허증을 읽습니다.” 라고 Hosac이 말한다. 라우터는 작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기술'은 양도가 가능하다. Cradlepoint는 보이즈(Boise)도시에 있는 노숙자 캠프에서 그들의 도시 정착을 돕기 위해 휴대용 카메라를 네트워크에 연결했다.

“이 도시는 매우 인도적이며 공정한 방법으로 이 일을 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임시 카메라를 설치하고 텐트와 소지품에 태그를 붙여 나중에 태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매우 투명 해지고 싶었다.”

이 사업 사례는 그 자체로 설명된다. 새로운 스마트 시티 사용 사례를 포함하는 실존적인 수학적 충돌이 일어나지 않는다. 결국 Cradlepoint는 연결성을 다루고 있으며, 그 가치는 분명한 것이다.

“이 도시가 수백만 달러의 엄청난 돈을 벌지는 않습니다. 경찰차와 소방차에 대한 연결성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사례의 경우, 도시 서비스는 연결의 이점을 제공하며, 무선 분류는 도로를 파헤치는 것을 줄인다. “저는 문제가 해결 된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계속 Boise로 돌아갈 것입니다.”라고 Hosac은 말한다. 마을에서 남쪽으로 20 마일 떨어진 곳에 하수구 농장이 있는데, 이곳에서 공기를 쐬기 위해 모든 것을 퍼트린다.



                                                     Ken Hosac - 뉴욕시의 모든 버스에서




4,225 에이커의 이 계획은 도시의 두 주요 수처리 시설에서 '바이오솔리드'를 받는다. 침수된 오물은 30톤 트레일러를 통해 현장으로 운반된다. 처리된 물질은 저장되고, 농부들의 사료 작물 재배 용 밭에 쓰인다. 이 사이트에는 또한 사무실 건물, 정비소, 부품 창고 및 기계 공장도 갖추고 있으며, 어디에나 카메라가 있으며, 인터넷 연결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유선 인터넷을 연결하는데 2만 ~ 4만 달러가 필요할 것입니다. 4G는 그 아래에서도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그것은 훈련을 위해 군대에서 사용되는 'assault strip'으로 알려진 세 번째 활주로가 있는 도시 공항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지역 소방서는 현장의 카메라가 주요 공항 한가운데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감시하길 원했다. “다시 말하지만, 섬유질을 끌어내는 데 드는 건설 비용은 너무 높습니다.”하지만 연결성은 중요하지 않다. “엔터프라이즈 라우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고급 네트워킹 및 보안 기능을 갖춘 4G를 지원하는 IoT 라우터라고 생각합니다.” 침입 탐지 및 방지, 컨텐츠 필터링 및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토콜과 같은 클라우드 기반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도 Wi-Fi에도 능숙합니다.”라고 Hosac이 덧붙인다. LTE에 대한 지원 덕분에 많은 고객이 우리를 찾았지만 클라우드 기반 관리로 인해 저희에게 큰 신뢰를 줍니다. 이에 따라 소수의 고객이 많은 수의 장치를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radlepoint는 새로운 금융 및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회의에 참석하지 않는다. 그것은 입소문을 통해 들어오는 문의들을 받는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우리에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장 담당 직원이 있지만 대부분.. 마치 시카고에서와 같이 투표소로 여행가방을 만들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결코 이렇게 할 수 있다고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도시는 연구를 수행하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Cradlepoint는 캘리포니아의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다양한 초등학교를 네트워크화 했다. “경우에 따라 장애 극복을 위해; 어떤 경우에는 학교 버스로 임시 교실을 지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쿨 버스에는 엄격한 콘텐츠 통제가 적용되어 아이들이 공부를 하는 방향으로 이끈다고 Hosac이 말한다.

팜 스프링스 외곽의 가장 가난한 지역 중 하나인 이 도시는 방과 후에 주차된 스마트 버스 주변에 피크닉 테이블을 설치하여 학생들이 온라인에 접속하여 공부를 계속할 수 있도록 한다. 그는 다른 활용 케이스를 살펴본다. 애리조나 Chandler(챈들러)에 있는 건물 검사관은 건설 공사를 승인하기 위해 Cradlepoint 와 함께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을 만들었다. Charlottesville에 있는 버지니아 대학 (University of Virginia)은 환자가 병원에 도착하기 전에 의사가 구급차의 의료 장비를 연결하기 위해 Cradlepoint 라우터를 배치하여 뇌졸중 키트를 만들었다.

텍사스에 있는 샌 안토니오(San Antonio)는 교통 신호 및 감시 카메라를 조율하기 위해 교통 교차로 주변에 근거리 통신망을 만들었다. “군중 분석을 위해 Wi-Fi 신호 센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라고 Hosac은 말한다. 스마트 도시 시장에서 새로운 기술의 가치를 계산하기가 어려운 곳에, Cradlepoint는 오래된 LTE 연결을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

“크고 작은 프로젝트가 있으며, 더 큰 프로젝트가 작동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공급업체들은Cradlepoint가 스마트한 트래픽 교차점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비웃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한 도시의 솔루션이 아니라 그것은 단지 교통 교차점이라는 점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사용 사례를 해결하고 도시 비용을 절감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출처: 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일부_투자는_정당화하기_더_쉽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1/27 10:56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