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자동세척시스템(Clean-in-Place)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

FDA가 규제하는 시설은 일일 자동세척시스템에 익숙하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CIP 프로세스는 공장이 신속하게 OEE를 개선하고 가용성을 즉시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효과적인 CIP 프로세스는 이들 회사가 제품 안전과 관련된 위험을 극적으로 감소시키거나 또는 증가시킬 수도 있는 키(key)인 셈이다.

일반적인 CIP 프로세스는 빠르지 않고, 효율적·효과적이지 않으며 잘 문서화되어 있지도 않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CIP 프로세스를 HMI/SCADA 시스템을 통해 지역적으로 관리하고, 결과를 수동적으로 또는 데이터를 남겨 기록한다. 이 프로세스는 시간, 흐름, 온도 및 집중타겟을 맞추어야 하고, 라인은 깨끗하며 생산 준비가 되어있다고 가정한다. 일부 스왑은 오염을 확인하는 스팟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LNS 연구소는 IIoT를 사용하여 CIP를 재고하고 있는 한 대규모 혁신회사를 알고있다. 공장에서 CIP 활동이 완료된 후, 생산라인이 깨끗해졌다고 가정하기보다 회사는 IIoT 기술을 사용해 CIP의 글로벌 가시성을 제공하고, 생산라인이 깨끗해질 때 비로소 종료되는, 지속적으로 청결도를 측정하는 모델로 시야를 넓힐 것이다.

일반적인 회전시간은 한 라인 당 4시간이다. 이 회사는 이 회전 시간을 50% 이상 단축시키는 동시에 CIP 성능을 중앙 저장소로 유지함으로써 식품 안전 위험을 극적으로 줄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출처 : Making IIoT and Digital transformation a reality - Use Case 2 “A new approach to clean-in-place systems”

편집 및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자동세척시스템_clean-in-place_에_대한_새로운_접근법.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6/20 20:31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