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자동화된 오존은 어떻게 우리의 식품 안전을 향상시키는가

오존 가스를 이용하여 가공식품의 미생물 성장을 막는 자동화 장비의 생산기업인 Ozone International 신뢰성, 효율성과 유지보수를 지멘스의 PLC와 HMI솔루션으로 향상시켰다.

오존은 식품 안전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조절제 중에 하나이다. 많은 회사들에게 식품의 유통기한을 늘리고 공정의 장비의 위생을 지키는 데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러나, 수년동안 오존을 발생시키고 전달하는 장비는 종종 불안정하고, 잘 서비스되지 않고 나쁘게 유지되었다. 하지만 기술의 발전와 마케팅의 변화 덕에 오존 발생 시스템은 식품과 공정의 장비를 깨끗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에 통합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Ozone International은 증대된 신뢰성과 효율성, 간편한 유지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시장에서 위치를 견고히 하였다. 시애틀에서 2003년에 설립된 WA기반의 회사는 이 산업에 대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했다. 기계를 판매하는 대신에, 회사는 고객들에게 장비를 임대했다. 이러한 접근은 수행부터 유지까지 모든 책임을 시스템, 정확하게 Ozone International의 책임으로 두게 했다. 이러한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Ozone International은 두 회사와 협약을 맺었다. 지멘스와의 협업은 단단하고 신뢰성 있는 기반을 주었고 전국적인 서비스 테크니션의 네트워크는 긴 기간 동안 장비의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했다.

식품산업은 오존이 강력한 산화제이고 유기적인 살균제이기 때문에 선호한다. 식품 자재와 식품 처리 장비를 오존 가스나 오존이 함유된 물로 처리하는 것은 식품이 상할 확률을 낮추고 식품의 유통기한을 늘린다. 이것은 FDA로부터 식품과의 직접 접촉을 승인받았고 친환경적이며 독성 부산물을 생성하지 않고 기존의 화학약품보다 안전하다.

오존은 생산하는 데에 많은 비용이 들지 않으며 상대적으로 적은 농도로도 효과적인 살균제이다. 식품 처리 산업을 위한 전형적인 오존 생성 시스템은 내선 및 주변의 모니터와 오존 생성기에 산소를 공급할 산소 농축기를 포함한다. 질소는 순수한 산소를 생성하기 위해 공기 중에서 제거된다. 이후 산소 분자는 고전압으로 자극되어 O2 분자 결합을 깨고 O3, 오존을 만든다.

“이것은 뇌우가 일어날 때와 비슷하다”고 Ozone International의 CEO인 Jon Brandt가 설명했다. “산소가 오존으로 변환되는 과정은 뇌우 뒤에 고전압이 산소 분자 결합을 깨서 신선한 냄새가 공기 중에 나는 원리와 매우 비슷하다. 우리는 오존 가스 또는 오존이 포함된 물을 사용하여 식품과 식품 처리 장비를 살균한다. 몇몇 공장은 우리의 기계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공장을 운영할 수 없다.”

몇 년 전에 Ozone International은 시스템을 사물인터넷에 연결하여 기술자들이 기계에 접속하여 문제나 결함을 찾아낼 수 있게 하였다. 이러한 진단 상의 경향을 분석한 후에 회사는 문제를 더 빨리 모니터링하고 반응할 수 있는 방법을 필요로 한다고 결론지었다.

“우리의 장비를 만들던 회사는 우리에게 지멘스 컨트롤러가 우리가 현재 지불하는 것보다 더 적은 비용으로 같은, 혹은 더 나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그렇게 했다. 이 부분에서 우리는 우리의 제조와 설계를 내부화했고 지멘스가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좋은 애프터서비스 또한 많이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Brandt가 말했다.

지멘스의 유통회사인 WESCO Northwest Automation와 함께 두 회사는 어떻게 Ozone International의 제품에 지멘스의 제품이 가치를 더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많은 기계들이 데이터 로깅 능력과 정확하고 실시간 수행능력 의무를 증대시키기 위해 Siemens S7-1200 PLCs 와 SIMATIC KTP-400 Comfort Panel HMIs를 장착하였다. 지멘스의 기술은 Ozone International이 결과적으로 모든 기계에 서비스 테크니션을 배치할 수 있도록 도왔다.

“우리는 400 종류의 모니터링, 제어 시스템이 있으며 모두 지멘스와 연결되어 있다”고 Brandt는 말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많은 양의 기계를 경제적으로 다룰 수 있게 해준다.”

오늘날, 지멘스 S7 시리즈 PLCs와 SIMATIC HMIs는 Ozone International 장비의 기준이고 모든 보유중인 장비는 업그레이드 되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에게 그들의 시스템이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유지될 것임을 보장할 수 있다”고 Brandt가 말했다. “이것은 당신이 임차인에게 제공해야할 지속적인 가치부여의 한 부분이고 우리의 지속적인 발전 철학의 일부이다.”

새로운 배열은 자리잡은 지 1년하고도 반이 지났고 이것은 회사가 더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왔다. 우리는 원격 접근이 아니었다면 적어도 10명의 기술자가 더 필요했을 것이다”라고 Brandt는 말했다. “이것은 아마 1년에 5만 달러 정도의 비용을 아낄 수 있게 한다. 데이터 로깅과 리포팅 능력도 아마 1년에 5만 달러 정도의 비용을 아낄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사업은 기계에 대한 원격 접근이 아니었다면 성공하기 힘들었을 것이며 지금 우리가 제공하는 데이터 로깅과 공지가 없다면 현재와 같이 번영하기 힘들 것이다.

고객은 매일 아침마다 이메일 리포트를 받으며 데이터 센터에서 추가적인 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는다. 로그인과 비밀번호 설정은 그들이 보고서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디바이스 어디서나 다운로드 가능하게 한다. 모든 승인받은 사용자는 그의 기계를 볼 수 있으며 켜거나 끌 수 있고 운영방식을 바꿀 수 있으며 과거 수행내역을 볼 수 있다. 고객들은 운영 한계를 넘기는 경우 즉시 해당사항에 대한 공지를 받는다.

원격 모니터링과 유지는 외부 업무에 대한 필요성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Ozone International은 국제적으로 확장할 수 있었다. 지멘스 솔루션은 회사를 “다른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고 기존에 진출한 시장에 더 깊게 파고들 수 있는 최상의 위치를 제공한다”고 Brandt는 설명했다.

“우리의 장비 임대 사업모델과 오늘날의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우리의 성장을 촉진시켰다. 오존이 더 인정받고 신뢰할 수 있는 세척, 살균제가 됨에 따라 향후 10년동안 더 큰 성장을 기대한다”고 Brandt가 말했다. “지멘스 제품들은 현재에도, 미래에도 이러한 것을 가능하게 하는 주춧돌이 될 것이다.”

이 문서의 번역:
자동화된_오존은_어떻게_우리의_식품_안전을_향상시키는가.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12/03 13:27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