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 자동화로 작동되는 BBQ 레스토랑 >

문제점 : 많은 시스템들과 산재되어 있는 제어 시스템

보통 레스토랑에는 조명, HVAC, 보안, 화재 경보, 외부 신호, 시/청각을 위한 시스템 등 많은 기계와 전기 시스템들이 갖추어져 있다. 그리고 보다 규모가 큰 레스토랑에는 냉장 시스템, 화재 진압 시스템, 그리고 특수한 환기 시스템 등이 더 갖추어져 있다.

만약 이 각각의 시스템들이 고유의 감지 시스템, 다이얼, 스위치, 경보, 화면 그리고 각기 다른 제어 장치들로 이루어져 있다면, 이것들을 모두 관리하고 제대로 작동시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바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캐나다 에드먼튼市에서 아내와 함께 미국 남부 방식 훈제바비큐(slow-smoked) 레스토랑 “That Bar-B-Q Place”를 운영중인 브로스씨도 늘 이런 고민을 안고 있었다. 그러나 브로스씨는 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있었다. 그는 에드먼튼市에 기반을 둔 캐나다 자동화설비회사의 공학 기술자였기 때문이다. 산업공학 기술자로서 그는 그의 레스토랑의 시스템을 잘 알고 있었고(일부는 그가 직접 설치하기도 했다), 어떻게 이 제어장치들과 계기장치들을 한 곳에 모아 합쳐놓을 수 있을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해결책 : 브로스씨는 기존 시스템을 수정해서 그의 Opto 22 SNAP PAC 시스템에 연결했다. 그는 groov 서비스에 대해 들어봤었기 때문에, groovBOX를 주문해 레스토랑의 연결된 시스템과 장치를 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 화면을 개발했다.

“That Bar-B-Q Place”는 이제 건물 전체를 감시하고 관리하는 웹 기반 groov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레스토랑 직원들은 보안, 화재경보, 화재진압, HAVAC, 조명, 외부신호, TV메뉴, 그리고 심지어 부엌 hood fan까지 모든 것을 관리하고 조절하기 위해서 직장에서뿐만 아니라 원격으로까지 그들의 스마트폰이나 웹 브라우저를 이용할 수 있다.

HMIs(인간-기계 인터페이스)가 낯설지 않았던 브로스씨는 groov 인터페이스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것이 특별히 쉽다고 생각했다. “작동시키기 쉬웠어요,” 그가 말했다, “이 방법은 레스토랑의 시스템을 눈에 보이게 하기에 아주 쉬워요, 특히 스마트폰에서 말이죠.”

이 문서의 번역:
자동화로_작동되는_bbq_레스토랑.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2/24 17:2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