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자동 포장 제작을 통한 효율성 최적화

‘포장 작업’은 당신의 사업이 높은 투자 수익을 달성하는 지의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 기업은 양질의 재료 사용과 보호제의 사용 사이의 균형을 이루어야 하며, 이윤을 창출할 여지가 충분히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떤 브랜드가 포장 생산을 아웃 소싱하고 제3자에게 의존하기로 결정하든, 혹은 그들이 자체적인 자동화된 포장 기계를 통제하기를 원하든, 그 과정은 완전히 혁신될 수 있다. 어떻게 가능할까? 이를 통해 기업은 낭비를 줄이고, 비용을 최소화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통제할 수 있다.

포장의 자동화란?
포장 자동화는 생산에서 포장 및 밀봉에 이르기까지 포장 단계에서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기계를 가리킨다. 이 글은 앞으로 자동 포장 생산과 골판지 상자 제조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기계들에 대하여 다룰 것이다. 실제 상자 제작부터 인쇄와 접착까지 모든 부분을 다룰 예정이다.

골판지 박스의 제작에 자동화된 기계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수요 충족
자동 박스 제작 기계는 거의 일정한 양의, 다양한 주문이 들어오는 기업에 가장 이상적이다. 당신은 단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당신의 기계를 특정한 상자 크기나 모양으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이며, 당신은 당신이 주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원하는 만큼 큰 볼륨이나 작은 볼륨을 생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포장의 생산 시간을 줄이고 바쁜 기간 동안 생산성을 최적화해야 한다면, 자동 골판지 기계를 통해 당신은 문제없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일관된 품질골판지상자가 기계를 만드는 것은 사람의 실수를 할 여지가 없다. 자동화된 기계는 매우 구체적인 모양과 크기의 박스를 일관되게 자르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다. 기업들은 그들의 제품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골판지 상자의 크기나 품질에 어떠한 잠재적인 불일치에도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표준화된 포장 생산 공정을 갖추면 사전 제작된 포장의 크기로 제한되어 박스의 크기가 부정확해질 위험이 없이 제품이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게시되도록 보장할 수 있다.

환경 영향 감소
기업은 자신의 산업과 소비자에게 존경받고 싶다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한다. 수 톤의 포장재를 미리 주문하여 주문하는 대신, 자동화된 기계로 필요할 때 골판지 상자를 직접 만드십시오. Kolbus AutoBox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포장 생산과 디자인을 통제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박스 제조 기계를 제공한다. 그들의 가장 유명한 기계인 AutoBox는 완전한 맞춤화를 가능하게 하며, 100가지 이상의 박스를 만들어 인쇄할 수 있다. 자동화된 박스 제작 기기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비즈니스의 폐기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상자에 대한 측정과 모양을 설정하고 주문에 따라 상자만 생산함으로써, 공정에서 포장 재료가 거의 또는 전혀 낭비되지 않는다.

효율성 최적화
두말할 나위 없이, 하지만 자동 골판지 상자 제작은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노동력에 의존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다. 박스 제조 기계는 브랜드들이 속도나 품질에 타협하지 않고도 그들만의 포장 생산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기계는 각 제품/소비자의 요구에 적합하고 전체적으로 원활한 공급망을 유지하기 위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대량의 포장을 생산하는데 의존할 수 있다.

골판지 상자 제조 기계 종류:
박스메이킹
골판지 상자는 배송 시 손상이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가능한 한 개별 제품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 자동화된 기계에 투자한다는 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기계를 일정한 크기나 모양으로 프로그래밍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만큼 또는 작은 박스를 생산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이다.

박스 인쇄
골판지 박스의 생산을 자동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재 브랜드를 붙이는 기계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생산 라인에 박스 인쇄기를 추가하여 배송 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포장은 당신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들이 항상 고마워할 당신의 패키지에 개인적인 감각을 더하는 좋은 방법이다.

박스 접착
비즈니스의 공급망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박스 접착기에 투자할 수 있다. 이 기계들은 당신의 포장의 조립 과정을 이어받아 모든 골판지 상자가 단단히 접착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자동 또는 반자동 기계에 대한 최적화를 통해 브랜드는 전체 포장 공정에서 속도, 품질 및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다.


출처 : 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자동_포장_제작을_통한_효율성_최적화.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12/11 16:15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