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자산을 IIoT로 통합하기 위해 준비해야할 7가지 팁



기술의 발전으로 IIoT를 보다 경제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되어, 업계는 새로운 센서 데이터를 기존 데이터 환경과 통합하는 전략적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현재 업계는 그 어느 때보다도 IoT의 힘을 활용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 및 경쟁력 이점을 실현할 수 있는 컨트롤,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 시각화 소프트웨어와의 단순한 통합을 모색하고 있다. IIoT는 공장과 기업의 사람 및 시스템을 결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경제적 한계를 줄이면서 자동화된 시스템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한다. IIoT를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산업 조직은 내부와 외부 자원 간의 협력적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안정적인 프레임 워크 개발을 비롯하여 새로운 네트워크 설계 인프라를 수용해야 한다.

IIoT 통합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
프로세스, 디지털 장치 및 비즈니스 시스템은 IIoT를 처음 접하는 중소기업에서부터 내부 및 외부 자산에 새로운 센서를 추가함으로써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대기업까지 IIoT의 구현을 지원할 수 있다.

미래의 기술 투자를 위한 기초를 마련함으로써 기존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 자동화 및 데이터 처리 이점의 통합을 용이하게 하는 방법이 있다. 또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프로세스와 전환을 원활하게 하는 방법이 있다.

IIoT 구현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살펴볼 때, 다음 7가지 영역에서의 이점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1. Assess the Baseline: 문제와 기회를 예측하고 탐지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자산, 프로세스, 데이터 수집, 분석 및 실시간 가시성을 검토해야 한다. 예를 들어, 유용한 데이터 추적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센서, 카메라 및 기타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2. Boost the Capabilities: 기계 학습, 빅 데이터 및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여 운영관리를 위한 시각화된 대시보드를 만들어 데이터를 정확하고 일관되게 수집, 분석 및 전송할 수 있는 über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3. Integrate the Potential: 개방형 통합 및 통신 기술을 활용하면 의사결정을 위한 의미 있는 가치를 추출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다. 여기에는 서로 다른 운영 소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고객 기업에게 데이터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4. Consolidate Data: 서로 다른 여러 시스템을 연결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으로 클라우드의 데이터를 집중화하고, 더 높은 수준의 분석을 적용하고,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운영 사이트에서 멀어지는 이점을 찾아야 한다.

5. Make it Visual: 고급 프로세스 제어(APC) 모니터링, 상태 기반 모니터링(CBM), 기업 데이터 기록 장치, 이동성 솔루션, 계획 및 스케쥴링 도구처럼 가치를 더하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새로운 장비는 실시간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하고, 정확한 조정을 위한 장기간 데이터 추적을 가능하게 한다.

6. Re-define Teamwork: 이러한 새로운 컨트롤 및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그룹이 함께 일할 수 있는 방법과 IIoT의 이점을 활용하여 조직 전체에서 스마트 협업을 활성화하는 방법(운영, 유지 보수, 시스템 신뢰성, 공급망 관리 및 기타 잠재적 인 시너지 효과에 대한 데이터 공유가 포함될 수 있다)을 정의해야 한다.

7. Make Alliances with the Experts: 기술 도구와 산업 자동화, 프로세스 데이터 및 제어관련 문제를 이해하는 타사 전문가와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 및 인구 통계학적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기존의 정보 기술(IT) 공급업체는 그 깊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지만, 틈새 통합 컨설턴트의 잠재력의 성장 가능성은 높다.







잠재적 도전 및 난관
새로운 기술을 기존 환경에 통합하면 극복해야 할 특이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기존 장비와 시스템을 연결하는 것이 잠재적으로 큰 혜택을 제공하고, 많은 기업의 IoT 이니셔티브에 있어 중요한 단계지만, 장애물이 눈에 띌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이 분야에서 중요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 그들이 어떻게 실행하고 있을까?

그들이 기존 장비에서 직면했던 문제 중 하나는 기존 시스템 내장되어 있는 연결성의 부족이었다.

기업들은 이제 기존 장치에 센서와 새로운 게이트웨이를 연결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 및 전송한다. 또한 이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독립형 센서와 카메라를 기존 기기에 추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는 실패 및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하면서 비즈니스의 다양한 영역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된다. 오래전부터 떠올랐던 질문 중 하나는, 기존 장비에 센서와 자동화 컨트롤이 내장되어 있지 않다면, 어떤 연결을 통해 비용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가? 이다.

다음 답변을 통해 진동, 온도, 기후, 먼지 및 기계가 배치되는 환경에 유용한 기타 요인들을 측정할 수 있다.


플랫폼 전략
글로벌 지능형 제조의 통합이 확대됨에 따라, 기업들은 통합을 용이하게 하는 플랫폼 전략의 핵심으로서 IIoT 아키텍쳐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세 계층의 구조로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이는 IIoT 플랫폼이나 단순한 산업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지 않지만, 완전히 연결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 하단 계층: 게이트웨이와 같이 상호연결성이 있는 다양한 하드웨어 제품이 포함된다.

• 중간 계층: 에지 포인트 제어를 처리한다.

• 상위 계층: 의사 결정 기능을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석 및 서비스로 구성된다.

세 계층들은 상호적으로 작동하며, 서로 독립적이지 않다. 실제로 IIoT는 정보, 데이터, 통신 및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이 세 계층의 상호 통신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 그리고 이 경우에는, 세 계층 아키텍쳐를 지원하고 연결하기 위해 운영체제 수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필요하다.








결론 및 다음 단계
더 많은 하드웨어 장치가 온라인화 됨에 따라, 엔지니어는 산업 전반의 제어, 자동화 그리고 계측의 통합과 사용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기업의 자산 및 기능을 평가하는 간단한 단계를 통해 잠재적인 이익을 검토하고 통합을 완화하면 기업 전체에 이익이 될 수 있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자산을_iiot로_통합하기_위해_준비해야할_7가지_팁.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1/09 13:28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