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장비고장으로부터의 광범위한 다운타임 예방법

구형 장비를 업데이트하거나 유지 보수 할 때는 공장 운영에 대한 가시성을 최대한 확보하고 모든 투자금액을 회수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화 제어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서, 구형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빠른 예산 견적을 원하는 고객으로부터 많은 요청을 받는다. 이러한 요청은 일반적으로 부품이 고장 나거나 세 가지 시나리오 중 하나를 접한 후에 발생한다.

1) 회사에 문서가 없습니다.

2) 이 기계에서 일하는 마지막 사람이 은퇴했고, 아무도 이 기계에 대한 훈련을 받지 못했습니다.

3) 교체 부품은 eBay에서도 찾아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물론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클라이언트는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큰 가동 중지 위험에 노출 된 상황에 대해 대응하고 있다.

회사가 장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두 가지 다른 예방 기법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첫째, 장비가 언제 어떻게 고장 날지 모르는 상태에서 주의를 기울이지 말아라. 오늘날에는 성능 데이터 및 유지 관리 일정을 제공하는 여러 가지 소프트웨어 옵션이 있으므로 회사는 예기치 않은 기계 작동 중지를 피할 수 있다.

둘째, 문제에 대해서 단순히 대처하는 대신, 미래의 제조를 준비하는 방법으로 장비를 개조하는 것을 고려해라.

지난 5 년 동안 기계 모니터링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크게 발전했다. 그것이 “성숙한”시장으로 간주 될지는 모르겠지만, 솔루션을 입증 한 많은 제공 업체가 있다. 소비자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CNC, 로봇, PLC 및 테스트 스탠드에서부터 단일 장치 당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간단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모니터링하는 완벽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여러 가지 옵션이 있다. 사용자의 특정 요구에 관계없이, 일부 기본 Google 검색에서 찾을 수 있는 옵션이 있는지 확인해라. 많은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가 낭비의 위험을 줄이고 선불 비용을 낮추는 SaaS (software-as-a-service) 모델을 통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모든 것은, 기계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의 장점은 위험을 훨씬 능가한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점을 고려해보아라: 예정된 마모, 사용 또는 관찰 된 상태, 데스크탑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제공되는 대시 보드 모니터링 및/또는 보고; 추세를 모니터링 하기 위한 가동 시간 및 처리량 보고서; 자동 경보 기능은 감독자에게 경보 조건 메시지를 보내어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조건 메시지를 제공한다. SaaS와 같은 유연한 옵션으로 제공되는 많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계 모니터링에서 추측 가능한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하기에 좋다.

구형 장비를 유지 보수하거나 업데이트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두 번째 핵심 사항은, 새로운부품의 투자를 평가하는 것이다. 즉, 산업 사물 인터넷(IIoT)를 준비하기 위한 장비 또는 생산 라인을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전문가들은 전체 제조업계가 유지 관리 일정을 세우며 스스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제공 할 수 있는 지능형 시스템에 의해 채워질 것이라고 예측한다. 이 미래의 기계는 상호 운용되고 오늘날 불가능한 극적인 효율성을 창출 할 수 있게 한다. 기계는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조 조건을 동적으로 조정하여 이를 수행할 것이다. 예상되는 모든 것이 매우 흥미롭지만, 우리는 그곳에 쉽게 갈 수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제조 업체들은 향후 10년 동안 기기를 인더스트리 4.0 요구 사항을 서서히 맞추기 위해서 단계별 접근 방식을 사용할 것이다. 아주 소수의 회사만이 처음부터 생산 전략을 시작하는 사치를 누리고 있다.

기업은 자동화 로드맵 또는 3-5년 제조 계획을 활용하여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 장비 개조로 인한 투자는 향후 미래에 적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점차적으로 더 많은 산업 4.0 장비에서 이용 가능하다는 이점을 보장한다.

다음은 기계 부품 교체 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다: 네트워크 호환성, 유무선 여부, 모든 데이터가 보호되는지 확인하기 위한 보안 프로토콜; 가상화 (서버 통합 및 씬 클라이언트 아키텍처 고려); 운영자와 의사 결정권자에게 적절한 시기와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오늘날, 우리에게 오는 정보는 무제한이며, 문제와 시나리오에 끊임없이 대응하고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오래된 장비를 업데이트하거나 유지 보수 할 때는, 사전 대책을 강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수행하려면 위에서 설명한대로, 공장 운영에 대한 가시성을 최대한 확보하고, 장비를 개조 할 때 모든 투자를 계산하여 내일의 제조에 대비 해야한다.

마지막으로 CSIA (Control System Integrators Association)에서 인증 한 통합 업체는 소프트웨어를 제조하거나 자동화 로드맵을 작성하는 데 소중한 리소스가 될 수 있다. 종종 통합자는 광범위한 제조 시나리오에서 작업했으며 클라이언트의 이익을 위해 해당 지식을 활용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automationworld.com/preventing-extensive-downtime-equipment-failure (원본)

편집 및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장비고장으로부터의_광범위한_다운타임_예방법.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9/20 17:5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