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제조산업과 관련된 에지 컴퓨팅 – John Fryer의 인터뷰>




제조업과 관련된 에지 컴퓨팅의 의미를 알려주시겠습니까?

제조업체가 생산 공정 전반에 걸쳐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IIoT 지원 기기를 투자함에 따라, 많은 기업이 데이터 분석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에지 컴퓨팅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에지 컴퓨팅은 클라우드 컴퓨팅에 의존하는 원격 서버가 아닌 사내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가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과 속도가 증가됩니다.


에지 컴퓨팅 기술에 의해 제조 현장 또는 공급망의 어떤 부분이 가장 큰 혜택을 보나요?

에지 컴퓨팅의 구현으로 혜택을 보는 공급망의 여러 부분이 있습니다. 그 중 두 가지의 주요 부분은 일반적으로 근거리 에지와 원거리 에지로 나뉩니다. 근거리 에지는 제조 공정의 자동화 또는 시설 내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예측 유지 보수 요구, 프로세스 최적화 등을 모니터링하는데 초점을 맞춥니다. 이는 공급망에 따라 제조업체와 내부 프로세스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원거리 에지는 제조 분야를 넘어서 범위를 확대하고, 제조업체와 비즈니스 파트너 및 소비자를 연결하여 애프터 서비스를 위한 사전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중장비 공급업체가 최첨단 에지 제품을 건설 회사에 판매하는 경우 제조업체는 기계의 유지 보수가 필요한 시기, 교체해야 할 부분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및 원거리 에지 컴퓨팅에서 예측 기능과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생산성 및 제품 가동 시간이 보장됩니다.



5G는 에지 컴퓨팅이 이미 가지고 있는 능력을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가요?

에지 컴퓨팅은 이미 그들의 공급망(근거리와 원거리 에지 모두)에서 생산을 최적화하려는 제조업체의 귀중한 자산으로 입증되었지만, 그것은 생산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5G는 최고의 성능, 가용성, 속도 및 범위를 제공하여 통합 애플리케이션을 원거리 에지에서 작동시킵니다. 5G 네트워크는 제조업체들이 협력사 및 소비자와 더 잘 연결하고, 근거리와 원거리 에지 모두에서 원활한 운영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가까운 장래에서의 5G 연결은 제조 공장 내에서 보다 단순하고 생산적인 운영 네트워크를 만들어 비용과 복잡성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로컬 네트워크를 계속 실행하는 데 필요한 여러 Wi-Fi 및 이더넷(Ethernet) 링크를 제거하고 하나의 중앙 위치에서 제어 및 유지 관리를 할 수 있는 단일 5G 네트워크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5G가 플랜트(발전소) 운영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이를 대비할 기반 시설 또는 또는 보안의 현대화에 있어 잠재적인 단점은 무엇입니까?

5G의 초기 도입 단점은 초기 어댑터의 비용과 새로운 기술을 기존 제조 프로세스에 통합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5G 통합 및 유지관리를 위해서는 고도의 기술을 갖춘 엔지니어가 유지 관리를 해야 하므로 5G 장비 자체와 구축 및 설치 비용도 많이 듭니다.


5G의 통합을 통해 어떠한 새로운 사용 사례 및 기능을 기대하십니까?

5G가 에지 컴퓨터의 한계에 미칠 가장 큰 영향은 애프터-세일즈 공급망의 서비스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양과 속도는 제조업체가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줍니다. 예를 들어, 예측 분석 데이터는 주변 부품 프로세스에 원활하게 통합될 수 있으며, 예비 부품과 기계 출력이 실시간으로 최적화되는 통합된 글로벌 공급망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OT팀은 2019년을 대비하여 어떻게 5G와 에지를 준비해야 합니까?

OT와 IT 팀은 모두 5G 통합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고 내부적으로 귀중한 자원을 어디에 낭비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급망을 최적화하고자 하는 제조업체의 경우 5G 및 에지 컴퓨팅을 함께 사용하면 각자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팀은 공급망의 어느 측면이 변경되어야 하는지를 파악함으로써 때가 되면 자신의 프로세스에 5G를 통합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 Stratus Technologies의 산업 솔루션 담당 수석 이사 인 John Fryer 소개 -

존 프라이어 (John Fryer)는 Stratus Technologies의 산업 솔루션 담당 선임 이사로, 회사의 모든 제품 라인에서 시장 진출 전략과 업계 이니셔티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Motorola, Emerson Network Power 및 Oracle을 포함한 성공적인 스타트업 및 주요 기업에서 다양한 엔지니어링, 마케팅 및 임원 역할을 수행하는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제품을 25 년 이상 경험했습니다. 또한 그는 기업 및 네트워킹 업계에서 고가용성 솔루션 관련 15 년 이상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제조산업과_관련된_에지_컴퓨팅.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1/02 15:2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