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제조 공장에서 자동화 구현 팁 및 전략

현대 기술은 10년 전만 해도 구할 수 없었던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예를 들어 제조에서는 IoT와 연결된 기기가 개발 프로세스를 보다 투명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이 기술을 통해 플랜트 관리자와 감독자가 작업을 정확하게 검토할 수 있어 모두에게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효율성과 생산성이 많은 공장 및 공장의 핵심이 되면서 자동화와 첨단 로봇 기술이 주목을 받게 됩니다. 대부분의 자동화 기계와 도구는 최적의 수준에서 작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러한 시설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작업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로봇들은 기계적인 일을 떠맡을 수 있어, 인간 노동자들이 더 흥미로운 임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한다. 그것들은 또한 위험하거나 위험한 임무를 위해 사람들 대신 사용될 수 있다.

이렇게 해서 로봇, 즉 협력적인 로봇에 대한 생각이 접히게 된다. 로봇 기기, 도구 및 기계류는 사람과 함께 작동하도록 되어 있으며, 이를 완전히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미래의 공장 바닥을 자동화하고 최적화하는 시너지적 접근법이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 중 다수가 장래성이 있고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지만 공장이나 공장에 배치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소규모로 시작하여 대규모로 확장

자동화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의미에서 기계나 장비를 바꾸는 것과 다르지 않다. 공장 바닥을 교체하거나 재설계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며 많은 인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자동화 구현 시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유용합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매우 유익한 자동화 프로세스 또는 특정 단계를 선택하십시오. 이를 통해 자동화 구현 및 유지 관리까지 발가락을 물에 담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원들도 이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와 함께 작업한 경험을 통해 모든 사람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기계(특히 조립 기반 자동화)를 구입할 때 창고로 들어가 완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아닙니다. 공장의 정기적인 운영에 맞춰 장비 선택을 조정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조립 부품이 특정 상황에 이상적이므로 새 장비를 장착하기 전에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자동화 설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사용자와 직원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프로세스와 도구를 확장하고 천천히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또 다른 해결책은 로봇 서비스 제공자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와 유사하게 작동하는 서비스 제공자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즉, 사용자는 장비를 완전히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숙련된 공급업체로부터 임대하는 것입니다.





성장 계획

만약 여러분이 처음부터 새로운 시설이나 공장을 짓는다면, 이것은 덜 걱정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기존 하드웨어로 기존 설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경계를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한꺼번에 내다 버리고 다시 시작합니까, 아니면 조금씩 장비를 교체합니까? 또한 향후 확장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새로운 사업으로, 여러분은 항상 미래 성장을 위한 자리를 만들거나 떠나기를 원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공장이나 시설의 전체 부분을 비워두라는 말은 아니지만 확장해야 할 때 수행할 방법과 작업을 고려해야 합니다.

어떤 부품 번호, 기계 및 향후 장비를 구현하시겠습니까?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이며,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요구사항이 있는가? 먼저 다른 장비를 교체하거나 설치해야 합니까?

플랜트 어셈블리는 항상 다단계 프로세스이기 때문에 항상 여러분과 여러분의 인력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다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원하는 다양한 하드웨어들을 분류하고, 가격을 찾거나 견적을 구하고, 공간을 만들거나, 기계를 배치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고려하시오. 예를 들어, 하나의 기계는 이전의 장비보다 훨씬 더 작아서 새로운 도구를 추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새로 조립된 시스템이 과거에 사용한 어떤 시스템보다 훨씬 더 클 때도 그 반대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수용할 준비를 하세요.



구성요소 설계

다양한 유형의 장비와 하드웨어가 있으며, 이는 모두 고유한 특징, 부품 및 용도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공장 내에서 하고 있는 작업을 살펴보고 해당 기능에 맞는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즉, 새 장비나 조립품을 제공하는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설계해야 합니다. 카메라, 사용자 지정 센서, PLC, 모터 또는 드라이브 또는 HMI(인공-기계 인터페이스)가 필요하십니까? 엔지니어 및 현장 직원에게 가서 현재 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새로운 제품 또는 어떤 브랜드를 신뢰하는지 조사하여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상자 밖에서 또는 공장의 벽 밖에서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SourceESB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새 시스템에 필요한 모든 다양한 부품 또는 어셈블리를 선택, 구성 및 조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배포자에서 호환성을 확인하거나 다시 확인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개발 시스템에 대한 지적 재산권 고려

구축하려는 하드웨어와 어셈블리를 알고 있는 통합업체 또는 시스템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게 됩니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모든 사람이 협력해서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이지만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일단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나면, 이러한 통합업체들은 다른 팀과 다른 회사들이 그들의 장비를 최적화하도록 도울 것이다.

사용자가 만든 디자인을 공동 대여하거나 재사용하여 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통합업체가 내부 팀보다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면 이는 항상 큰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완성된 시스템과 어셈블리의 지적 재산은 누가 소유합니까? 설계 또는 계획의 재사용을 제한하시겠습니까?



문서 주의

어느 누구도 맞춤 조립품이나 기계류는 말할 것도 없고 어떤 시스템에서도 철저한 문서 작성을 즐기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필요한 악이다. 특히 여러분이 다른 팀이나 경영진에게 성화를 전하고 싶다면 말이다. 이 자원은 향후 장비를 업그레이드, 수정 또는 수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필요한 모든 리소스에 대한 중앙 문서 저장소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통합업체와 작업할 때 디지털 CAD 형식이나 용지 도식형 등 설명서를 만들고 받는 데 적합한 프로토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및 고급 로봇을 탐색할 때 여기서 설명하는 지침이나 팁을 따르면 맨 위에 올라갑니다. 더 성공적인 배치는 위험이 적고 장애물이 적기 때문에 현재 및 미래에 공장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출처: 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제조_공장에서_자동화_구현_팁_및_전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9/12 14:1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