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중견 제조업체를 위한 실질적인 IoT 전략

TERRI HISKEY - Vice president, manufacturing portfolio marketing, Epicor Software

많은 제조업자들이 현재 기술 동향이 어떻게 발전하는지 기다리고 있지만, 이제는 똑똑한 기업들이 먼저 사물인터넷(IoT)을 능숙하게 다루면서 이용해야 할 때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물인터넷 (IoT)과 인더스트리 4.0에 대해 약간의 막연함을 가지고 있다면, 그런 생각을 하는 것은 당신뿐만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들은 오늘날 IoT로 인해 시작되고 있는 패러다임 전환보다는, 영업 현장에서 매일 발생하는 작업 교대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IoT에 대해 알아야 할 때입니다. 그러한 두려움들과 오해들이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하고, IoT 전략을 제자리에만 머물도록 하는 것은 아닌지요? IoT 전략들은 더 작고, 똑똑하고, 민첩한 회사들이 앞서 나가기 위한 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자체보고식으로 연결된 기술들은 우리가 알다시피 업계를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고, 요령 있는 제조업체는 이미 이러한 동향에 편승하려고 합니다. PwC에 따르면, 기업의 55%는 2년 이내에 IoT 기술로부터 투자 수익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IoT 작업을 시작한 제조업체들이 이미 주목을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IoT 기술 계획이 까다로운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중소 제조업체들이 일단 서두르지 않고 지켜보는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다가 끓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날 당신의 시설에도 IoT 또는 클라우드가 가능한 프로세스가 충분히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제조업체들이 적용 방법과 분야를 결정할 수 있을까요?

시작하는 방법

초보자의 마음 속에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팀에 최신 기술에 능통한 인턴이나 젊은 전문가들이 있습니까? 있다면, 그들에게 IoT 접근 방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분야에서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연구 및 개발하도록 지시하십시오. 그들은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새로운 사고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것이고, 당신은 최소한의 투자로 IoT 아이디어 프로세스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벤트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동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그들이 IoT 여정을 시작한 방법을 배우십시오. IoT 전략 및 실행에 대해 교육을 제공하는 업체들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현장 방문을 준비하여 IoT 잠재력을 키우고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여정 매핑하기를 고려해보십시오. 이 고객 경험을 문서화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이 현재 당신의 비즈니스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고, 앞으로의 개선 영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작 위치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는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치고 거래에 추가 시간과 비용을 들게 하는 개선해야 할 틈과 영역이 있습니다. 이는 IoT를 위한 엄청난 기회입니다.

다음으로, 개선이 쉽고 빠르게 달성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비싼 컨설턴트를 고용해야 한다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세요. 많은 경우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로 디지털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활성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의 기업 전사 환경 시스템(ERP)이 모바일 우선인 경우, 당신은 이미 인더스트리 4.0에 대한 견고한 프레임워크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동 중에도 고객에게 견적이나 중요 상태 업데이트를 제공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 영업 담당자에게,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또는 배달 서비스 종사자를 태블릿 장치로 무장시켜, 종이 영수증을 없애고 인보이스 발행을 간소화 하여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바일 IoT 전략을 상상해 보십시오.

기계에 저렴한 센서를 추가하면 소모품이 부족할 때, 또는 온도가 범위를 벗어났을 때 등의 상황에서 실시간 알림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동적인 모니터링과 관리를 통해 제조업체는 가동 시간, 품질 제어 및 출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위대한 일들은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IoT 이니셔티브를 집중관리 할 수 있게 됨으로써, 제조업체들은 큰 이점을 가져다 주는 작은 성과들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출처 : Real-World IoT Strategies for the Mid-Size Manufacturer by TERRI HISKEY

편집 및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중견_제조업체를_위한_실질적인_iot_전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7/14 11:4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