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지속가능 목표치를 증가시킨 영국 최대 시멘트 공장들

CEMEX는 Rockwell Automation의 통합 아키텍쳐 방식으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배경

국제적인 건축자재 회사인, CEMEX는 고품질의 상품들과 믿을만한 서비스를 고객들과 전세계 커뮤니티에 제공한다. CEMEX의 공정 네트워크는 시멘트, 재료혼합시멘트, 골재 그리고 관련된 건축 자재를 생산, 분배하고 50개국 이상의 나라들에 판매하며 이들은 100개 이상의 나라들과 무역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1906년에 멕시코에서 설립된 CEMEX는 지역 기업에서 세계적으로 약 5만명의 직원을 갖고 있는 산업 내 최고의 국제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 회사는 연간 약 9700만 미터톤의 시멘트, 5400만 세제곱미터톤의 혼합시멘트, 1억 6800만 미터톤 이상의 골재를 생산한다.

이 회사의 주목할만한 지속가능전략은 좀 더 환경 친화적인 생산과정으로의 변화를 보여왔다; 그 중 하나가 영국 생산공장에서의 Climafuel의 사용이다. Climafuel은 폐기물로 만들어진 연료로 가정 폐기물이나 상업 폐기물을 이용해서 만들어진다. 잘게 썰어진 종이조각들처럼 보이는 그것은 종이, 판지, 나무, 카펫, 섬유,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있고 그러다 보니 매립지로 보내지는 폐기물들을 상당부분 줄일 수 있다. CEMEX의 영국 시멘트 공장에서 시멘트 공장이 허가하는 경우 Climafuel은 시멘트 건조장을 데우는 석탄처럼 쓰여 화석연료를 대체한다.

당면과제

(30에서 60퍼센트까지) 확대된 Climafuel의 사용과 함께, 영국에서 가장 큰 시멘트 공장인 CEMEX의 Rugby 공장은 이미 존재하는 적재 구획을 보강하기 위해 추가적인 하역과 컨베이어 수용공간이 필요하다. 짐을 싣는 곳들은 대형트럭 적재구획에서 시멘트를 말리는 곳까지 Climafuel을 수송하기 위해 스크루 컨베이어과 워킹 플로어를 사용한다. 자동화 수요뿐만 아니라, 새로운 적재구획은 노동자들과 연료배달기사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또한 안전시설이 필요하다.

회사는 Rockwell Automation에서 그 답을 찾은 Allen-Bradley ControlLogix 자동화 컨트롤러를 사용해왔으나 다른 제3자 기업에 의해 공급되는 자동화와 안전부품들을 사용했다. 그것은 또한 지능전동기능장치적인 접근으로 간주되어 왔으나 비용의 문제로 적절하다고 볼 수 없었다-그것은 Westbury Control(Rockwell 자동화 인지 시스템통합사업자)이 완전한 자동화, 그리고 Rockwell Automation로부터 안전도구라는 개념을 도입할 때까지 계속되었다.

해결방안

Westbury Control의 해결책은 여전히 ControlLogix PAC에 바탕을 두고 있으나 모든 다른 기초적인 요소들은 또한 EtherNet/IP네트워크로 운영되는 Allen-Bradley로부터 왔다. PAC에 덧붙여서, 자동화와 안전화 방식은 모터를 움직이는 PowerFlex 755 드라이브, E1Plus 솔리드스테이트 과부하계전기, Startixs 스위치, SmartGuard 600 안전제동기, GuardShield 안전조명커튼, SensaGuard™ RFID 암호화된 비접촉 안전스위치와 작동기, RightSight™ 광전자 센서와 440T ProSafe® 암호화된 키변환 스위치로 이루어져 있다. E1Plus 계전기의 사용은 MCC(모터 통제실)을 EtherNet/IP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첫 번째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생각 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다. 이렇듯 Westbury Control에 의해 형성된 지능선도적인 방식은 CEMEX가 고정배선보다는 근거리통신망(LAN)을 선택함에 따라 배선비용을 상당부분 줄이는 것에 기여했고 이는 원가기준으로 지능 기반 시설을 합리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CEMEX의 Rugby 공장의 전기공장개발 엔지니어인 Daron Shaw에 따르면: “열린 공간에 커다란 정육면체로 비유할 수 있는 집하장은 노출되어있는 스크루 컨베이어로 인해 잠재적으로 위험한 공간이 될 수 있고 그래서 안전 방안이 요구된다. 더욱이 이 방안은 운전사들의 행동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화되어야 했다. Westbury Controls의 Paul Knott는 이 원리를 설명했다: “공정에서 트럭들은 집하장 안으로 뒤집히고 운전사들은 트럭 뒤에 걸쇠를 빼기 위해 옆 문을 통과한다. SmartGuard 600에 따른 안전 방안은 사람을 감지하기 위해 안전조명커튼을 사용하고 트럭의 존재를 감지하기 위해 정육면체의 열린 면을 가로질러 광전기 센서배열을 사용한다. 안전조명커튼이 작동되거나 옆 문이 열려있으면, 그 시스템은 모터로의 전기를 중단하면서 차단된다. 안전회로 시스템은 트럭이 있을 때, 옆 문들이 닫히고 운전사에 의해 재시동 버튼이 눌렸을 경우에만, 재작동을 명령한다. 집하장 옆 문들은 또한 운전사가 트럭걸쇠를 빼는 동안 집하장 안에 갇히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인터로킹 시스템에 꼭 맞게 되어있다. Westbury Controls은 또한 설치를 위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작성해왔다. “프리미어 통합을 이용해서 우리는 손쉽게 Rockwell 자동화 방식을 통해 CEMEX의 SCADA 시스템의 지도를 만들 수 있었다.”고 Knott은 자신 있게 말했다.

결과

“Milton Keynes에 있는 Rockwell Automation 영국 본부에서 있던 기술 시연회 방문 후에,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가야 할 길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Shaw가 덧붙였다. “E1 Plus는 우리가 쉽게 원가기준으로 지능 부품들에 대한 투자를 따르게 한 발견이었습니다. 우리는 공장이 1999년 위임된 이후, Rockwell Automation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왔고 그들은 나무랄 것이 없었습니다. 이제까지 우리는 매우 적은 실수를 해왔고, 그들의 도움은 훌륭했고 부품과 서비스 조약은 우리의 요구에 알맞았죠. 나는 또한 우리가 미래 설비에 E1 Plus를 더 많이 사용할 거라는 것을 볼 수 있어요. “Knott이 설명하기에” 이 시스템의 아름다움은 CEMEX가 더 많은 지능과 더 큰 기능을 초기 스펙과 비교해서 추가적인 비용 없이 성취해낼 수 있었다는 점이다. EtherNet/IP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는 I/O 배선을 60퍼센트까지 줄여왔다. 비용과 시간뿐만이 아니라, 이것은 또한 우리가 일정 사이즈의 사용할 수 있는 공간만을 가졌기 때문에 중요한, “공간”을 상당히 절약했다. 전체 MCC가 상대적으로 더 커졌다.

“지금 CEMEX에게 가능한 지능은 그들이 한가한 시간에 정확한 시간대를 정할 수 있게 했다”고 Knott은 덧붙였다. “모터 성능 디테일을 조회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지나간 데이터들이 그들로 하여금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유지보수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할 것 입니다.”

이 문서의 번역:
지속가능_목표치를_증가시킨_영국_최대_시멘트_공장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8 13:2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