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ing /home/www/kfactory_www/dokuwiki/data/meta/%ED%8C%AC%EB%93%80%EC%9D%B4%ED%8A%B8_%EC%82%B0%EC%97%85_%EC%9E%90%EB%8F%99%ED%99%94_%EA%B3%A0%EA%B0%9D%EB%93%A4%EC%9D%84_%EC%9C%84%ED%95%9C_%EC%9D%B4%EB%8D%94%EB%84%B7_%EC%97%B0%EA%B2%B0%EC%84%B1_%EB%AC%B8%EC%A0%9C_%ED%95%B4%EA%B2%B0%ED%95%98%EA%B8%B0.meta failed
Unable to save metadata file. Hint: disk full; file permissions; safe_mode setting.
이 문서의 번역:

팬듀이트(Panduit) 산업 자동화 고객들을 위한 이더넷(Ethernet) 연결성 문제 해결하기

IntraVUE™ 소프트웨어는 모든 수준의 장치와 연결성에 가시성을 제공하여 팬듀이트가 물리적 인프라구조의 인식을 제고하도록 돕는다.

사업의 도전.

팬듀이트의 산업 자동화 고객사 중 한 곳에서 이더넷 기반 네트워크를 배치하고 유지하던 중 큰 도전을 직면했다. 이러한 도전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문제들을 신속하게 규정하고, 검사하고 해결하는 역량이 한계가 있다는 것이었다: 연결성 문제, 내제된 신뢰도 리스크를 알아차리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의 부재, 사내 제조 네트워크 내의 이더넷-연결 장치들의 빠르게 증가하는 숫자 등 이러한 도전을 놓고 보았을 때, 시간을 들여 인프라 구조를 관리하는 것은 연결성 문제를 탐지하고, 분석하고, 해결하는 비용을 더 늘리고 있었다.

팬듀이트 산업 자동화 전문 서비스 팀은 그들의 고객들이 팬듀이트의 소프트웨어 분석 툴 제공 서비스로 만족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툴의 주된 기능은 실시간 조종, 데이터 수집과 장치 배열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네트워크의 능력을 평가하는 것을 포함한다.

“제조 환경은 굉장히 독특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IT 네트워킹 툴은 환경적 요구를 충족시킬만한 네트워크의 역량을 효율적으로 평가하지 못한다,”라고 팬듀이트 산업 자동화 전문 서비스의 솔루션 설계자인 Jim Neawedde가 말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스니퍼와 패킷 가로채기 툴들은 너무 공격적이기 때문에, 많은 양의 대역폭을 요구한다. 이 시나리오는 산업 자동화 네트워크를 잠식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생산 도중 다운타임을 야기한다. 우리는 덜 침습적이고 네트워크들을 안전하게 모니터할 수 있는, 특히 생산 도중 모니터할 수 있는 툴이 필요했다.”

팬듀이트가 물리적 인프라구조 평가(Physical Infrastructure Assessment)를 보유하였기 때문에, 팀은 네트워크의 건전한 상태와 수행과 관련한 양적인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할 기회를 발견했다. 여러가지 솔루션을 평가한 후에, 팬듀이트는 IntraVUE™ 소프트웨어를 선택했다.

“제조 환경은 굉장히 독특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IT 네트워킹 툴은 환경적 요구를 충족시킬만한 네트워크의 역량을 효율적으로 평가하지 못한다.”

-팬듀이트 산업 자동화 전문 서비스의 솔루션 설계자인 Jim Neawedde


팬듀이트 솔루션

“팬듀이트가 IntraVUE™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이유는 그것이 자동화 네트워크 내에서 리스크를 발견하는 것에 맞춰져 있기 때문이었다,” 라고 팬듀이트 산업 자동화 팀의 사업 개발부장인 Michale Vermeer가 말했다. “시장에는 네트워크 데이터를 살피는 다른 패키지들이 있지만, 그들은 다 네트워크의 탑 레벨(top level)에서의 사용을 위해 전형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네트워크 가장자리의 장치들을 가지고는 리스크를 발견하는 데 그만큼 도움이 되지 못한다.”

Vermeer은 더 이어 말하기를, “산업 공간에서는, 정보기술(IT)와 설비기술(OT)간의 통섭이 일어난다. 우리가 고려한 IT 툴은 시설이나 혹은 생산과 관련하여 OT 상황을 진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는 맞지 않았다.

팬듀이트는 큰 식품 제조사에서 생산 현장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IntraVUE™ 소프트웨어를 처음 사용했다. 결과 보고는 네트워크 내 모든 장치들과, 어떻게 기기들이 연결되어 있는 지와, 얼마나 많은 대역폭을 쓰고 있는지와, 네트워크 모든 부분의 장치-특정 문제점들의 지도를 포함한다. IntraVUE™ 소프트웨어가 생산해낸 양적인 데이터는 팬듀이트의 완전한 물리 인프라구조 평가를 증대시켰다.

“우리는 네트워크 이용에 있어서 실시간 변화를 탐지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평가 도중에 노드 중 하나가 과도한 양의 대역폭을 사용하고 있음을 발견했었다,” Neawedde가 말했다. “알고 보니 그저 10분밖에 걸리지 않는 단순한 플래시 업그레이드였을 뿐이었다. 이 하나의 사건은 이 소프트웨어가 매우 귀중하면서 강력한 툴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수많은 사례 중 하나였다.”

Neawedde는 또한 계속 말했다. “이 테스트 동안, IntraVUE™ 소프트웨어는 rmware 호환불가능 문제와 네트워크 세팅 부조화 문제를 규명했으며, 이 문제들은 그 이후로 회사가 이제까지 계속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제조사는 이 결과에 굉장히 기뻐하고 있으며, 이것을 시설 전체에 표준화 시킬 생각이다.”


IntraVUE™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

IntraVUE™ 소프트웨어는 모든 수준의 장치들과 연결성에 시각화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툴이다. 이것은 물리 인프라 구조의 인식을 제고하고, 문서화와 배치를 빠르게 하는 액셔너블 데이터를 생산하고, 더 빠르게 연결성 문제를 집어내어 해결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사업 이익

“IntraVUE™ 소프트웨어는 우리의 산업 자동화 고객들이 그들의 인프라 구조에 대한 인사이트를 더 얻고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완벽한 결정이 될 것이다,” Neawedde가 말했다. “우리가 연결성 문제가 있는 곳에 데이터를 제공하면, 고객들은 더 빠르게 그 문제를 조명하고 업타임을 증가시키기 위한 장기적인 기초를 탄탄히 할 수 있다. 바로 이것이 IntraVUE™ 소프트웨어가 운영에 있어서 중요한 이유이다.”

“IntraVUE™가 OT에 더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IT 용어만큼 많이 쓰이지는 않는다. 이것은 IT 전문가에게 요구되는 것과는 다르게 컨트롤 엔지니어들을 위해 사용자에게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이는 사용자가 어떻게 세상을 보는지에 맞춰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Neawedde가 말했다.

더 나아가, 팬듀이트는 이 소프트웨어를 장치들이 제대로 배치되었는지 그리고 물리적 구성들이 디자인대로 완성되었는지 입증하기 위해 검사 용도로 또한 사용할 것이다.

* IntraVUE

자동화 네트워크는 종종 다운타임과 생산 손실을 일으키는 방해들에 취약하다. 전통적인 툴은 종종 네트워크 방해의 다양한 종류들을 탐지할 수 없는 반면에, IntraVUE는 산업 이더넷 인프라구조의 업타임을 개선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정보들을 규명하고 보고하는 능력을 제공한다.



번역 : 곽이레 연구원

편집 : 김수진 선임연구원

이 문서의 번역:
팬듀이트_산업_자동화_고객들을_위한_이더넷_연결성_문제_해결하기.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6/01 16:27 (바깥 편집)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