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현대 창고에서의 IoT의 역할: 창고 운영의 솔루션(2/2)



주요 기회 우선 순위 부여





제품 세그먼트와 그 응용 프로그램의 성숙도로서 침투. 보급률이 낮다는 것은 미개발 시장의 잠재력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Grand View Research, Inc.에서 2025년까지의 미래 예측 CAGR로 성장률을 고려했다. 이러한 성장률은 전체 시장 성장률을 기준으로 비교된다.

북미 지역은 창고 관리 시장에 IoT가 가장 많이 보급되었음을 목격했고, 이에 따라 장기 투자를 고려하는 기업에게 더 큰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연결 장치의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기존의 대규모 소비자 기반이 북미 지역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이다. 업계 관계자는 디지털 인도 (Digital India) 이니셔티브의 출범과 휴대기기 시장의 활성화가 예상되는 인도 GST의 도입과 같은 몇 가지 긍정적인 발전으로 고무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기대를 갖고 있다.

스마트 IoT 기반 제조는 기업을 잠재적으로 가동 중단 가능성이 있는 문제를 예측하고 해결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자율 조직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이러한 사업의 운영은 계속 발전할 것이지만, 이러한 비즈니스의 수익성은 고객 만족도의 증가에 따라 계속 증가할 것이다. 국제 로봇 연맹(International Federation of Robotics)에 따르면, 산업용 로봇 판매가 2014년에 29% 이상 증가했다. 또한 그 동안 Bosch, Cisco, General Electric, Siemens와 같은 주요 제조업체는 생산 공장에 Industrie 4.0 및 스마트 제조 기술을 도입하여 다 제조 공장에서 IoT 산업은 생산 및 제조 산업에서 기회를 찾고 있다.



경쟁 업체 분석

몇몇 주요 제조업체들은 그들의 시장 지위를 확대하고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인수 합병을 하고 있다. 기업은 소비자 행동, 제품 및 프로세스에 관한 대량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제품 차별화 및 혁신을 이루고 있다.

업계의 현직자들은 차별화된 제품, 브랜드 충성도 및 연구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자 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저명한 업계 종사자들 또한 신흥 경제국들을 그들의 주요 사업지역으로 지정함으로써 지리적인 범위를 확대하고자 노력한다. 공급업체들은 이러한 경제 상황에서 고객과의 장기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을 하고 있다.

미국의 Argos Software, 이탈리아의 Eurotech SpA, 미국의 GT Nexus, 미국의 IBM Corporation 등이 주요 산업 분야의 업체들이다. M2M 통신이 산업 계측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서비스 제공 업체들은 특히 센서 기술과 네트워크 계층 간의 원활한 통신을 보장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한다. 또한 서비스 제공 업체는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주요 이니셔티브

• Software AG는 2016년 12월에 미국에 기반을 둔 인공 지능(AI) 회사 인 Zementis를 인수하여 인공 지능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 SecureRF Corporation은 2016년 11월에 저자원 RISC-V 기기를 위한 IoT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 IBM Corporation은 2016년 10월에 IoT 기반 소매업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Honeywell International과 제휴를 맺었다.
• Software AG는 2016년 9월에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해 독일의 Cumulocity와 제휴를 맺었다.
• Omnitracs, LLC는 2016년 8월에 운송 및 물류 산업을 위한 FleetScience 디지털 허브를 출시했다.




향후 추세: 창고관리에서의 웨어러블(wearable)기기 사용

IoT는 웨어하우스 주변의 자산 및 재고를 추적하는 것 외에도 작업자의 성능과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창고업자들이 성수기 주요 증가를 처리하기 위해 비정규직을 고용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이다. 이러한 직원들은 증가된 수요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정확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증강현실 및 웨어러블 기기는 현재 탐색 중인 옵션 중 하나이다.

스마트 안경은 기존의 전통적인 바코드 스캐너 및 용지 방법을 대체함으로써 시장에서 특별한 관심을 끌고 있다. 기업들은 증강 현실과 스마트 유리를 결합한 “Vision Picking” 공정을 채택하고 있다. 예를 들어, DHL Global은 스마트 유리를 사용하여 파일럿을 실시했고 선택 과정을 25 % 향상시켰다.

신흥 시장에서는 기존 창고업체들이 다양한 접근 방식과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이는 IoT 지원 웨어하우스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음을 나타낸다.

재고 가시성이 클수록 창고 운영자에게 유리할 것이다. 이는 직원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창고에 있는 품목의 정확한 위치를 실시간으로 알려 근로자와 장비가 관련된 사고를 예방하고 도난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앞으로 3PL 사업자와 통신사는 동종의 연결된 생태계를 통해 동기화되어 소비자와 기업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전달 경험을 보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현대창고에서의_iot의_중요한_역할_2.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2/19 15:2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