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a.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테스트베드

이것이 IIC 테스트베드 사례 연구이므로, 우리는 먼저 IIC 테스트베드가 실제로 무엇인가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IIC 자체에 대한 더 상세한 설명은 Part I에서 찾아볼 수 있다. 테스트베드에 관해 더 많은 것을 학습하기 위, 우리는 Director of Testbeds for the IIC인 Michael Lee와 대화했다. 이 역할에서, Michael은 테스트베드의 확인, 전문화, 창조, 도입에서 멤버들을 보조한다. 그는 또한 이들 활동의 정책과 절차를 용이하게 한다.

Dirk Slama: 테스트베드는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전략의 주요 요소입니다. 정확히 테스트베드가 무엇입니까?

Michael Lee: 가장 단순하게, 테스트베드는 어플리케이션이 실제 세계 조건과 유사한 환경에서 배치되고 시험되는 통제된 실험 플랫폼입니다. 실제 세계의, 하지만 차단된 근사치는 안전, 보안, 재생산성 등의 문제가 실험 중에 관리되도록 허용합니다. 실험 자체는 테스트되지 않은 기술들이나 현존하는 기술들을 함께 테스트되지 않은 방법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에 가장 중요하게도, 테스트베드들은 새로운 제품, 서비스, 기술 혁신의 창조라는 결과를 내야 합니다. The Track & Trace 테스트베드를 예로 들면, 작업 현장에서 혁신을 추동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기회를 만들어내는 개방 도구 인터페이스와 입증된 위치 측정 기술에서 결과를 내야 합니다.

Dirk Slama: 어떻게 프로젝트가 테스트베드가 될 자격을 얻습니까?

Michael Lee: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테스트베드의 경우,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조정 위원회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그들의 최우선 승인 요소는 테스트베드가 성공적으로 혁신과 새 제품을 선도할 수 있는가, 그리고 어떻게 우리의 기술적인 능력을 입증하고 확장시킬 수 있는가가 인지된 정도입니다. 이들 요소를 재기 위해, 사업 사례, 기술 요구사항, 사회적 문화적 영향, 연구 요구사항, 시간표 등 테스트베드의 많은 특징들이 고려됩니다.

Dirk Slama: 어떤 종류의, 얼마나 많은 테스트베드를 찾습니까?

Michael Lee: 어려운 질문입니다. 우리가 이 시점에서 테스트베드의 수나 종류를 제한할 정도로 충분히 안다는 확신은 없다. 산업 사물의 인터넷이 여기 있다. 그리고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의 구성원 회사들은 이미 산업에서 많은 사용을 추진하고 있다. 이것은 대규모 사업이고 우리가 정확이 어디로 이끌려가는지를 알려면 수십 년이 걸릴 것이다. Sir Tim Berners-Lee는 1989년에 월드 와이드 웹을 발명했을 때 오늘날의 모든 인터넷 사용을 예측할 수 없었고, 나는 우리가 산업 인터넷의 모든 사용을, 혹은 혹은 얼마나 많은 테스트베드가 앞으로 필요할지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현재 초점은 그러므로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테스트베드의 수를 제한하기보다는 확인하고 승인하는데 있습니다.

Dirk Slama: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은 표준화 작업을 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테스트베드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Michael Lee: 맞습니다,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은 표준을 만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표준은 우리에게 중요하고 우리가 관련되어 있는 영역입니다. 이를 약간 더 명확히 하기 위해,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의 주요 활동과 어떻게 표준이 그들에게 들어맞게 되는지에 대해 짧게 설명하겠습니다. 대체로, 아래 도표에 나타난 세 주요 활동이 있습니다.

Overview of the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testbed (Source: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첫 번째 요소(도표의 왼쪽)는 전반적인 생태계와 특히 멤버십에 관련됩니다. 사업은 생태계에게서 진행 중인 일을 보안과 기술 그룹에서 추진하는 것을 필요로 하며 그 모든 것이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테스트베드라는 수단을 통해 혁신 제품과 서비스의 창조로 이어집니다. 중간 부분의 보안과 기술 참조는 현존하는 희망적으로 개방된 표준이나 표준의 간격이나 결여를 확인하는 도움에 기반합니다. 후자의 사례에서,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은 요구사항을 누락된 표준의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하고 적절한(외부) 조직과 함께 표준화 노력에서 멤버들을 보조하기 위해 일할 것입니다. 비슷하게, 테스트베드 활동은 이들 요구사항을 개량하고 가능한 한 잠재 기술을 표준화를 위해 조사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위의 루프에 피드백 하는 학습된 향상의 교훈에 반영될 것입니다.

Dirk Slama: 현재 테스트베드 파이프라인이 무엇으로 보이고, 다음은 무엇입니까?

Michael Lee: 테스트베드들은 멤버가 추진하고 그러므로 컨소시엄 멤버의 필요와 기대를 반영합니다. 실제로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협력 멤버들에 의해 추진됩니다. 현재 여러 고려 단계에 다양한 테스트베드가 있습니다. 특정한 것에 대해 언급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우리가 보고 있는 어떤 패턴에 대해서는 말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수평” 테스트베드 계획입니다. 이들은 추진되는 기술이며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교차 영역 연결성, 초고속 네트워킹 같은 것들에 집중합니다. 또한 “수직” 테스트베드 계획도 있습니다. 이들은 시장 추진이며 원격 환자 건강관리와 현장에서의 스마트 도구(Track & Trace 테스트베드가 하는 것처럼)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훨씬 더 넓고 장기적인 초점을 가지고 다양한 테스트베드의 필요성을 추진하는 “웅대한 도전” 계획이 있습니다. 이들은 IoT 세계에서 인기 있는 화제이며 건강관리, 교통, 에너지, 스마트 도시 등의 주제를 포함합니다. 이런 종류의 계획에는 추가 노력이 지속 가능하고 협력적인 접근법에 요구됩니다. 나는 곧 이 세 패턴 모두를 반영하는 새로운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테스트베드 계획을 보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 문서의 번역:
a.산업_인터넷_컨소시움_iic_테스트베드.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7 09:5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