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Apora Ventures

Apora Ventures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기업으로, 스타트업 기업들에 대한 투자와 멘토링, 인큐베이팅을 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Apora Ventures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독일, 인도 등 세계 각 국에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올해 초 Apora Ventures는 한국에도 지사를 설립했다.

한국지사에서 Apora Ventures는 Accelerate Korea-Berlin라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에서 5개의 스타트업 기업을 선정해서 독일 베를린에서 사업을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Apora Ventures는 한국의 스타트업 기업들이 창업가 정신이나 사업모델에 비해 다른 지역에서 사업을 하기에는 문화적인 차이가 있다고 보고 해외진출을 돕기 위한 엑셀러레이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Apora Ventures가 Accelerate Korea-Berlin에 참가할 5개 기업을 뽑을 때 가장 중요하게 본 것은 Cultural Malleability, 즉 적응성과 기꺼이 변화하고자 하는 의지이다. 이렇게 선발된 기업들은 한국에서 한 달 동안 프리 인큐베이션 기간을 거친 후 베를린에 가서 3개월 간의 엑셀러레이팅 기간에 들어간다.

이 문서의 번역:
apora_ventures.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8 14:3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