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Automate 2019 전시회 in Chicago (April 08~11th. MCCORMICK PLACE,CHICAGO,IL)


the Launch Pad Startup Competition and the Future of Automation





- 2019년 4월 8일~11일 Automate2019 전시회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개최된다. 격년으로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 자동화 기술 및 솔루션, 기존의 산업 애플리케이션부터 최첨단 신기술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모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방법을 전시한다.
다음은 ManufacturingTomorrow(https://www.manufacturingtomorrow.com)가 전시회 Automate2019를 주제로 A3 (Association for Advancing Automation)의 회장 Jeff Burnstein과 인터뷰한 내용이다 -




2019년 4월 8일부터 11일까지 Automate 2019가 개최됩니다. 시카고는 자동화 산업 동향, 최첨단 기술 및 비즈니스 혁신에 중점을 둔 북미 최대 쇼케이스의 가장 완벽한 도시입니까?


시카고는 미 중서부 지역의 제조업을 자동화하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시카고는 각 종 산업의 사업상 다양한 도시로 비행기, 자동차 그리고 기차를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0,000달러 규모의 Launch Pad Startup 경연대회에 대해서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 대회라고 생각하십니까?


신생 스타트 기업은 자동화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에 매우 중요하며, 우리는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업계 선도기업, 잠재적 파트너 및 투자자들을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이 유망한 신생기업이 되도록 지원하고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이것이 바로 자동화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곧, Atomate 2019에서 10,000달러 규모의 자동화 Launch Pad Startup 경연대회 후보 지명이 열릴 예정인데, 시장에 어떤 성공적인 혁신기술을 가져와야 콘테스트 우승자(또는 과거 후보자 중)가 되리라 생각하십니까? 그 이유는?


2015년 수상자인 Soft Robotics가 지금까지 시장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을 것입니다.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솔루션이 바로 로봇 산업의 핵심 과제입니다. Soft Robotics가 10,000달러의 상금뿐만 아니라, 업계 리더들에게 우리가 제공한 접근 방식을 통해 얻은 혜택을 살펴보면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Soft Robotics는 현재 Robotic Industries Association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협회가 어떻게 스타트 기업에 도움을 제공 하였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항상 로봇 및 자동화의 가장 큰 구매자 중 하나 였지만 다행히 로봇 및 자동화 산업이 아니었습니다. 이제 자동화는 비 자동차 영역에 크게 진입하고 있습니다. 어느 산업에서 가장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왜 그렇다고 생각하십니까?


창고관리 및 유통, 전자제품 조립, 식음료 및 소비재와 같은 분야에서 자동화 사용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긍정적으로 보이는 것은 자동화를 통해 강력한 글로벌 경쟁사가 되려는 중소기업의 관심이 높아 자동화를 시작한 중소 기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날 로봇 및 자동화 시스템의 품질, 유연성, 사용 편의성 및 저비용은 이러한 추세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제조 업계가 이례적으로 고용 부족 사태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자동화회사와 제조업체는 인력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복잡한 문제입니다. 첫째, 우리는 현재 학생들이 제조업 분야에서 취업 할 수 있도록 준비된 교육 시스템을 개편해야 합니다. 둘째, 현재 존재하는 직업을 채울 수 있도록 고안된 도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인력을 위한 양질의 교육과 재교육 프로그램 및 인증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증강현실과 가상현실과 같은 기술을 활용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오늘날의 제조직종이 우수하다는 사실을 적극적으로 홍보 해야합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공장을 생각할 때 더럽고 위험한 환경이 아닌 고소득 일자리를 가질 수 있는 깨끗한 작업 환경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오늘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지위를 확보하기 위해 자동화 설비 기업은 어떠한 혁신을 해야 하나요?


이동성 개선, AI, 사람과 협업하는 로봇, 보다 정교한 비젼 시스템과 쉬운 프로그래밍 등 이 모든 분야에서의 혁신이 제조업계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하기 위한 자동화의 핵심 요소 입니다. 또한, 많은 산업에서 경쟁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충분한 인력을 확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자동화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동화 산업이 1년 후 또는 5년 후 얼마나 발전할까요?


몇 년 전 저는 “로봇학의 아버지” Joe Engelberger로 부터 이런 말을 들었습니다. 만약 제가 예측을 한다면, 미래에 그들이 옳은지, 옳지 않은 지를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멀리 두고 봐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확실히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AI, 머신 비전, 모바일 로봇 분야는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이들과 관련된 기술이 채택될 것입니다.






-Jeff Burnstein 소개-
Jeff Burnstein은 자동화의 이점을 대변하는 글로벌 리더이자 자동화 생산업체인 A3(Advancing Automation Association)의 회장이다. AUTOMATE 전시회는 자동화 업계 동향, 첨단 기술 및 비즈니스 혁신을 전문으로 하는 북미 최대의 쇼케이스이다. A3은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혁신하는 자동화 기술과 아이디어를 촉진시키고 있다.
A3은 전 세계 1,200개 이상의 자동화 제조업체, 부품 공급업체, 시스템 통합 업체, 최종 사용자, 연구 그룹 및 컨설팅 회사들를 참가하는 AIA(Robotic Industries Association), AIA - Advancing Vision + Imaging, MCMA(Motion Control & Motor Association) 및 A3 Mexico의 산하조직이다. 그룹 및 컨설팅 회사들과 협력하여 자동화를 추진하고 있다. Burnstein은 1983년 RIA에 입사하여 다양한 고위직을 맡았고 2007년 회장으로 승진에 성공했으며, 자동화가 일자리에 미치는 영향과 자동화의 미래와 같은 문제에 대해 자주 논평하고 있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automate_2019_전시회_in_chicago.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1/23 16:2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