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b. 영국의 스마트 미터링 실행 프로그램 (SMIP)

유럽 연합 (EU)의 에너지 효율 지침은 2020년까지 유럽 연합 (EU) 내에서 80 % 스마트 미터 보급률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영국 정부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영국의 가정과 기업에 설치된 모든 가스와 전기 미터를 2020년까지 스마트화 할 것을 지시했다. 이러한 요구에 응하여 영국의 에너지 및 기후 변화부 (DECC)는 스마트 미터링 인프라의 제공을 위한 계약을 수주하기 위해 영국 스마트 미터링 실행 프로그램 (SMIP)을 선보였다.

SMIP 프로젝트는 최종 고객에게 정확하고 실시간에 가까운 소비 정보, 추정된 것이 아닌 보다 정확한 청구,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배출량을 줄이는 사용자의 잠재 가능성, 공급 업체 사이의 경쟁력 강화, 더 차별화된 관세와 향상된 서비스와 같은 계획된 혜택을 약속한다. 영국 정부는 SMIP가 주로 소비자 현장 방문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하고 콜센터의 규모를 감소시키면서 부채 관리를 향상시키고 공급자 전환 과정을 단순화하고 도난을 감지함으로써 전력 회사에의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생성 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추정한다. 게다가 결함을 복구하는 운영 비용과 오류를 보고하는 불필요한 전화 모두의 감소는 또한 비용 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 영국 정부는 또한 전기 정전 관리가 개선되어 “브라운 아웃”의 발생을 줄이고 수익 손실을 방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발전 및 배전 측면에서는 SMIP가 사용 시간 당 요금을 도입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는 전력 부하의 정점을 이동시키고 수요 곡선의 평탄화에 기여하여 결과적으로 에너지 발생의 효율성을 증가시킨다. 마지막으로, SMIP의 실행은 총 에너지 수요를 감소시키고 재생 에너지원의 더 광범위한 채택을 가능하게 하여 CO2 배출을 감소시키고 공기의 질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SMIP 프로젝트는 2020년까지 5300만 개 이상의 스마트 전기 및 가스 미터를 출시할 것이다. SMIP 프로젝트의 주요 요소는 다음과 같다.

• 스마트 미터링 통신 인프라의 구축 및 관리를 담당하는 데이터 및 통신 회사 (DCC).

• A Data Services Provider (DSP), which will manage the large volumes of data flowing through the system and will provide the technical “front door” for users (energy suppliers).

• 시스템을 통해 흐르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사용자 (에너지 공급 업체)를 위한 기술 “현관 문”을 제공 할 데이터 서비스 공급자 (DSP).

• DSP 및 소비자 가정 사이의 통신 인프라를 제공 할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 (CSPs).

                         Main players in the SMIP project
                         

프로젝트의 CSP 요소는 세 개의 지역으로 나뉜다. 텔레포니카 (Telefónica)는 세 개의 영국 지역 (남부 및 중앙) 중 총 약 4200 만 개의 전기 및 가스 미터를 나타내는 가장 큰 두 개 지역의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로 선정되었다. 아르키바 (Arqiva)는 북쪽 지역의 CSP 계약을 수주했다. 텔레포니카는 약 2,300 만 소재지에 15 년 동안 약 15억 파운드의 계약 금액에 해당하는 스마트 미터링 통신 허브를 제공 할 예정이다.

텔레포니카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스마트 미터링 통신 허브의 대부분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으며 2021년까지 99.25%의 실내 셀룰러 커버리지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된다. 텔레포니카가 자사의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 허브에 도달하지 못하는 지역에서는 라디오 주파수 (RF) 망이 커버리지를 확장하는 해결책이 된다.

SMIP는 여러 스마트 미터 제조업체, 통신 허브 제조업체,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 데이터 서비스 제공 업체, 전기 공급 업체 및 미터 사업자를 포함한 규제 완화 시장에서 상호작용하는 구성원들의 복잡한 생태계를 나타낸다. 아래 그림은 핵심 구성원의 개요를 보여준다.

Key players in the UK’s SMIP ecosystem

다음의 인터뷰에서, 텔레포니카는 우리가 이 프로젝트의 핵심 측면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무엇이 텔레포니카가 이러한 종류의 비즈니스 거래 확보를 강조하도록 만들었을까?

스마트 미터링은 M2M/IoT 영역 내의 핵심 사업 부문으로, 전세계와 영국 내에서의 텔레포니카의 전략적 베팅이다. 게다가 이는 디지털 통신 사업자가 되는 기업의 전략과 일치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스마트 미터링 프로젝트 중 하나로서, SMIP는 텔레포니카에게 디지털 분야의 중요한 기회이다. SMIP은 텔레포니카에게 15 년 동안 약 15억 파운드의 총 계약 가치를 나타낸다. 스마트 미터 인도로부터의 상업 수익뿐만 아니라, SMIP는 다음과 같은 추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 부가 가치 서비스 (예: 홈 네트워크 서비스 및 스마트 시티 등)의 많은 잠재적 후속 판매에 문을 열어준다.

• 세계에서 가장 큰 최고의 스마트 미터링 사례 중 하나를 제공하며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의 다른 스마트 미터링 기회를 위해 텔레포니카가 자리잡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또한 공공 부문에서 텔레포니카 영국의 위치를 확고히 한다.

텔레포니카가 맞닥뜨린 가장 큰 도전은 무엇이었고 어떻게 극복 하였는가?

세계에서 가장 큰 스마트 미터링 프로젝트 중 하나로서, 주요 도전은 성공적인 정시 인도가 될 것이다.

성공적인 인도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시장에서뿐만 아니라 텔레포니카 팀 내부에서 선정된 전문가 300명으로 이루어진, 직접 프로젝트를 진행할 팀을 구성했다. 전체 조직이 모든 수준에서 이 거래의 인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규모 때문에, SMIP 생태계에서의 정렬은 예상보다 더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다. 우리는 전체 공급 사슬에 걸쳐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냈다.

이런 종류의 프로젝트에 필요한 주요 역량은 무엇인가?

몇 가지 주요 역량은 SMIP의 성공적인 인도를 보장해야 한다. 첫 번째는 라이브 지점에서의 중단의 최소화와 낮은 인도 실패 위험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며 안전하고 단순하면서 측정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입증된 솔루션을 구축 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 솔루션이 소비자에게 받아들여지는 것 또한 중요하다. 고객의 동의를 얻고 출시 용이하게 하기 위해 눈에 잘 띄지 않아야 한다.

또 다른 필수 역량은 프로젝트 요건을 충족하는 명확한 장기 전략을 정의 할 수 있는 능력이다. 또한 중요한 것은 유연성과 예기치 않은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이다. 마지막으로, 강력한 전문가 팀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가장 중요하다.

물론, 영국의 SMIP 생태계에서 성공적인 참여자가 되기 위해, 조직은 입증된 인도 트랙 기록과 함께 재정적으로 안정되어 있어야 한다. 특히 텔레포니카의 M2M 사업의 자격 증명이 이런 점에서 주요 자산이 되어왔다. (예를 들어, 우리의 스마트 M2M은 연결 플랫폼을 관리함)

텔레포니카는 어떻게 이 솔루션의 출시와 운영을 관리 할 것인가?

실제 출시와 관해서, 정부는 에너지 기업들에게 3000 만 국내 및 더 적은 국외 부동산에 5300만 개의 가스와 전기 미터를 설치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규정은 소비자의 이익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는 취약 소비자 계층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규정뿐만 아니라 데이터 액세스, 보안 및 스마트 미터링 장치의 기술 표준에 관련된 규정을 포함한다.

커버리지 검사에 기초하여, 텔레포니카는 특정 영역에 어떤 유형의 통신 허브를 사용해야 하는지 조언함으로써 에너지 기업에 지원을 제공한다. 이것은 기업의 출시 계획 및 일정에 더 큰 효율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텔레포니카는 또한 기존 영국 텔레포니카의 구조를 통해서뿐만 아니라, 순물류 및 역물류의 확장된 공급 사슬 운영을 통해, 전문가의 3차 라인 지원과 함께 운영 단계에서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이러한 크기의 프로젝트를 맡으면서 텔레포니카가 배운 핵심 교훈은 무엇인가?

상업적 측면에서, SMIP 같은 복잡한 프로젝트의 긴 판매 주기는 높은 유연성과 프로젝트 요건의 역동적인 변화에 적응 할 수 있는 능력을 필요로 한다.

이 프로젝트는 텔레포니카가 우리의 핵심 사업 영역에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젝트 생태계를 가로지르는, 모든 프로젝트 파트너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지지를 보장하는 능동적인 구성원이 되기를 요구한다.

SMIP 프로젝트는 정부 표준 (예를 들어, 데이터 접속, 보안 또는 기술 표준)에의 조정에 관해서 특히 복잡하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시장에서 미래의 기회를 잡을 때, 이 프로젝트에서 배운 핵심 원칙을 적용하려고 할 것이다.

이 문서의 번역:
b.영국의_스마트미터_시범_프로그램_smip.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5 17:1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