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BMW 헬멧이 필요없는 오토바이를 선보이다.

== 헬멧을 잃어버리셨다고요? BMW의 미래지향적인 오토바이가 그 해답을 줄 것입니다. ==

BMW의 최신 창조물은 공상과학영화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스스로 밸런스를 맞추고, 상호연결이 가능한 스마트 모터바이크 VISION NEXT 100은 당신이 헬멧 없이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아주 훌륭한 디자인을 지녔다.

블랙의 삼각 프레임(외관상으로는 BMW의 첫 번째 오토바이 모델을 연상시키지만, 기능은 매우 상이하다)은 유연하고 현재 사용되는 시중의 조인트를 사용하지 않는 조종 장치를 따른다. 핸들이 움직였을 때 전체 프레임의 모양과 퍼실리테이트가 바뀌면서 방향이 바뀌지만, 속력이 높아지면 고정이 된다.



고속도로에 진입했을 때(모험을 기대), 통합적으로 앞바퀴의 위에 있는 큰 메탈릭 반사판이 풍력 가이드역할을 도와 앞 유리와 함께 작동하여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기류를 정확히 파악한다.
고속도로에 진입했을 때 큰 메탈릭 반사경이 통합된다.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기류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풍력 스크린과 함께 작동하는 풍력 가이드로써 앞 바퀴 위에서 도와준다.

이 뿐만이 아니라, 이 매력적인 오토바이는 서있는 상태가 아니더라도 지원 시스템으로 길에서나 주차장에서나 완벽한 균형을 잡을 수 있다. 미래의 데이터 글라스와 패셔너블한 라이더 자켓이(아래 비디오에서 여성분이 입고 있는) BMW의 타켓을 여성으로 잡았다고 생각하게 한다.

헬멧의 가리개 안에 있는 데이터 글라스는 루트에 대한 정보와 프로젝트 데이터를 곧바로 운전자의 시야 안에 위험요소들을 나타내거나 운전자의 요청 정보가 있다면 모터싸이클에서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그동안의 무거운 가죽 자켓은 벗어던져라, 왜냐하면 가벼운 직물로 만들어진 이 라이더 자켓은 운전자들이 그토록 바래왔던 비, 바람, 온도변화로부터 보호해주고 라이더의 목과 척추를 신체적인 지지를 해준다.그 자켓은 또한 팔과 다리에 있는 패브릭에서 진동을 통한 신호로 길을 안내해준다.

번역 : 김수진 선임연구원
편집 : 김수진 선임연구원

이 문서의 번역:
bmw._헬멧이_필요_없는_오토바이.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11/16 16:3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