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Case Study : 지하탄광 안전

과제

보잉 회사의 하나이자 복합 센서와 네트워크에 있어 세계적 선두주자인 ArgonST가 광산업에 혁혁한 공을 세운 그들의 우수고객 중 하나를 위해 지하탄광 안전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광산업은 지하발굴이 지닌 위험요소들 때문에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개발해온 특별한 mesh 네트워크 기술로의 연결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할 파트너를 찾던 중 Sine-Wave에 접근했습니다.

목적은 지하채굴과정을 감시하고 지원할 안전 시스템을 생산하는 것이었습니다; 현존하는 시스템들은 너무 단순하거나(예를 들어 전화선) 과도하게 복잡하고 비싸고, 배치가 불가하거나 일련의 사고에 거의 혹은 전혀 도움을 주지 못했습니다. 채굴업무환경의 위험한 특성과 산업에 만연한 엄격한 규정들을 고려하면, 그 해결책은 MSHA(채굴 안전성 보건협회) 규정에 따라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상품은 틀을 깨는 해결책이 되기 위해 단순한 배치를 허용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 광부의 안전을 증가시키고 일일 공정들을 더 낫게 바꾸기 위해서.

해결책

Sine-Wave는 우리 플랫폼에 있는 광부 안전 시스템을 만들고 시험하기 위해 보잉사와 긴밀하게 일했습니다. 보잉사는 열악한 채굴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독특한 mesh 네트워크 접속형태를 개발했습니다. 트래픽을 해결하기 위해 이것을 Sine-Wave의 플랫폼에 결합하면서 우리는 광부들, 기계들, 생산자들의 의사소통을 촉진시키는 현대적인 Web 2.0 브라우저에 기반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각 채굴공정에서 소비자 지도들을 지원하는 것을 포함해서 지하에서의 모든 활동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규제력을 지닌 요구사항들 때문에, 이 포괄적인 상품은 Sine-Wave의 분석적 기술을 완전히 이용합니다. 이 기술은 이 시대의 어느 순간이든 간에 광산업의 현장에 통찰을 주면서 결정적인 사고나 사건이 있는 곳 “시대의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생산자와 조사원들은 이제 그들 채굴공정의 생태계 전체를 어느 시점으로든 끌어 내리고 그 순간의 공정과 관련된 결정적인 자료들을 모을 능력이 생겼습니다.

결과

이 상품은 채굴안전과 채굴현장의 매일매일을 혁신해왔습니다. 안전 시스템으로서 시작한 이것은 빠르게 채굴 공정의 모든 부분을 다루는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최근 미국 전역의 광산으로 배치된 이 프로젝트는 국제적인 배치의 다음 국면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번역:
case_study_-_지하탄광_안전.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8 13:50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